유플러스의 간편 결제 서비스인 '페이나우'가 현재 1천 만명이 사용 중인 모바일 지갑 '스마트월렛'과 연계되어 결제뿐만 아니라 멤버십과 쿠폰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게 됩니다.





'페이나우'는 통신사와 관계 없이 설치 후 최초 1회만 결제정보를 등록하면 바로 스마트폰과 PC에서 손쉽게 결제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특히 1천만 명의 이용자를 보유하고 있는 유플러스의 모바일지갑 서비스인 '스마트월렛'과 연계되어 간편결제는 물론이고 300여 멤버십 및 쿠폰 혜택을 제공하는데요. '스마트월렛'에서 '페이나우'를 결제 수단으로 추가할 수 있고 이용자는 '스마트월렛'이 제공하는 멤버십 카드 등록과 적립을 비롯해 가맹점의 할인 쿠폰 등을 다운 받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후에는 쿠폰과의 복합결제를 지원할 예정이며 혜택도 더 많이 받을 수 있도록 할 계획입니다.


그리고 페이나우에서 이용 가능한 신용 카드도 신한카드/하나SK카드/BC카드 이외에 삼성카드, NH농협카드, KB국민카드를 추가할 예정이고, 실시간 계좌이체 결제의 간편결제(국민/우리/NH농협)를 이용한 개인간 송금 서비스 제공도 검토 중입니다.


또한 페이나우는 교보문고, 반디앤루니스 등 인터넷서점, 아모레퍼시픽, 이니스프리 등 화장품, ABC마트, 슈마커, 레스모아 등 슈즈 멀티샵, 신세계면세점 등 면세점, 하프클럽, 코오롱스포츠, 블랙야크 등 아웃도어 브랜드를 포함 10만 여개의 국내 최다 가맹점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이어서 연내 국내 대형 홈쇼핑 업체와 소셜커머스 업체에도 '페이나우' 서비스 제공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LG유플러스 한혜미 모바일월렛팀장은 "페이나우는 지속적인 결제수단 및 가맹점 추가로 이용자들이 실질적으로 많은 곳에서 간편결제를 쓸 수 있도록 할 뿐 아니라, 다양한 혜택까지 누릴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지금 '페이나우'에 신규 가입한 고객 중 첫 결제 시 2천 원을 즉시 할인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 중입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페이나우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