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G유플러스, 국내 최초 집전화 무제한 요금제 출시

2013년 4월, 국내 최초로 'LTE 음성무한 자유' 요금제로 유/무선 무제한 요금제를 선 보였던 유플러스가 이번에는 집전화로도 무제한 통화가 가능한 '집전화 무제한 요금제'를 발표했습니다.




LG유플러스는 기존에 제공 중이었던 집전화 서비스인 '070'에 집전화와 무선 통화까지도 무제한으로 통화를 할 수 있는 새로운 정액형 요금제를 발표했습니다.


집전화로 타사 유무선 전화까지 무제한으로


이 요금제의 특징은 U+ 070 가입자간 통화는 물론이고 U+ LTE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뿐만 아니라 타사 유선과 무선 전화 이용자에게도 무제한 통화가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이번에 발표한 집전화 무제한 요금제는 '망내 무한자유100', '유선 무한자유', '유무선 무한자유', '콜+ 6', '콜+ 10'으로 사용 패턴에 따라 골라 쓸 수 있어 경제적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 U+ 인터넷 결합 시 요금. 070 단독 사용시 기본료 2,000원 추가



가장 저렴한 '망내 무한자유 100' 요금제는 기존과 같이 U+ 070 가입자간에는 음성통화와 문자 메시지 서비스가 모두 무료이고 U+ 무선 사용자에게 전화할 때에도 무제한으로 음성통화를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타사 유/무선 전화와는 월 100분의 통화 시간이 주어집니다.


'유선 무한자유' 요금제는 '망내 무한자유100' 요금제에서 기본료 1,000원을 더 내면 타사 유선 전화까지 무료이고 타사 무선 전화는 11.7원/10초가 과금됩니다.


그리고 '유무선 무한자유' 요금제는 월 29,700원으로 모든 유무선 통화가 무제한입니다. 음성 통화량이 많은 가정이나 사무실에서 쓰기에는 최고의 요금제라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유무선 무한자유 요금제는 U+의 결합상품인 '한방에 yo'와 중복으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U+ 인터넷 서비스와 LTE 62 이상 요금제를 결합했을 때 최대 10,000원의 요금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여기에 유무선 무한자유 서비스까지 결합했을 때 8,000원을 추가로 할인 받으면 최대 매월 18,000원의 요금할인이 가능합니다.


단, 이번에 출시하는 집전화 무한자유 요금제는 스팸 및 상업적 광고 전화로의 악용을 막기 위해 1일 최대 300분까지만 무료로 제공되고, 일 300분 초과시 정상요금이 부과됩니다.



새로운 단말기 070 touch 선보여


집전화 무한자유 요금제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LG전자와 협업으로 만든 '070 touch'를 이용해야 합니다. 070 touch는 안드로이드 운영체제를 기반으로 하고, 3.5인치 액정과 1.2GHz 듀얼 코어를 탑재했으며 통화량이 많은 사람을 위해 한 손으로 잡기 편하게 슬림한 디자인을 채택했습니다.


여기에서도 기존 070 전화기에서 제공했던 카카오톡, U+ 스토어, 홈타운, 뮤직벨링, 터치리모콘 앱 등도 그대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LG유플러스는 이번 집전화 무제한 요금제 출시에 대해 "LTE 음성 무제한 요금제로 요금경쟁의 신호탄을 쏘아 올린 LG유플러스가 이번에는 집전화 시장에서도 무제한급 요금제를 선보이며 고객의 통신요금 절감에  앞장서게 됐다"며 말하고 "이번 망내외 유무선 무제한 요금제 출시로 고객에게 자유로운 통신 생활을 제공하길 바란다"고 덧붙였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집전화 무제한 요금제에 대해 자세히 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