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 스푼 교통정보 활용하고 스마트 라이프 즐기기!




내 손안의 개인 비서 U 스푼!


유플러스 전용 단말기인 LG전자 Gx에서 처음으로 선보인 새로운 UX인 U 스푼은 나만의 똑똑한 개인 비서라 칭해도 될 정도로 스마트한 정보를 제공해 주는 앱입니다.





이제는 Gx에서 보여줬던 새로운 기능들을 최신 단말기에서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교통 정보 알림, 날씨 알림, 연락처 관리와 알람 관리 등 신기하고도 유용한 기능이 많은데요. 그 중에서 더욱 편리하게 업그레이드 된 교통 정보 알림 기능을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출근길 버스 도착 알림



바쁜 출근길. 정신 없이 뛰어 갔는데 눈 앞에서 떠나가는 버스의 뒷모습을 보며 10분 뒤 도착하게 될 다음 버스를 기다리지만, 혹여 지각이라도 할까 봐 계속 시계만 쳐다 보게 됩니다. 더구나 정류장에서 매연 마시면서 기다리는 10분은 그날의 상쾌한 기분을 한번에 날려버리기 충분하죠.


이제 매일 아침 U 스푼과 함께 여유 있고 상쾌한 아침을 즐겨보세요!


기존 버스 앱들은 도착 알림을 보려면 아침마다 일일이 앱을 실행하고 겨우 버스 1대의 정보만을 설정하여 볼 수 있었지만, 스마트한 비서 U 스푼은 버스 3대의 정보를 매일 아침 출근 전에 미리 받아볼 수 있어 여유 있는 아침을 즐길 수가 있답니다.



버스 도착 알림 앱, U 스푼


POINT!  출근 전 미리 알아서 3대까지 넉넉하게 도착 정보를 알려줌



그럼 U 스푼에서 어떻게 하면 출근길 교통 정보를 설정하는지 알려드릴게요.




버스 도착 앱 U 스푼 설정 방법


막차 알림



퇴근 후 즐거운 회식 시간~ 처음에는 기분 좋게 시작했지만, 회사 근처도 아니고 우르르 몰려간 낯선 곳에서의 회식이라 집에 갈 일이 걱정입니다. 집과는 꽤나 먼 거리라 어떻게 가는 지도 모르겠는데 끝날 기미가 안 보이는 회식 자리.


택시를 타자니 요금이 많이 나올 것 같은 불길한 예감. 도대체 어떤 교통편으로 집에 갈 수 있는지, 막차는 언제인지 막막하기만 한데.



더 이상 걱정 끝! U 스푼을 사용해 보세요.


어디에 있든지 집으로 가는 가장 빠르고 안전한 교통편 막차 정보를 미리미리 알려드립니다.




막차 알림 앱, U 스푼


이제부터 U 스푼을 내밀면서 "집에 가는 버스가 11시 30분에 끊어지네요. 먼저 가보겠습니다!"라고 말씀 드려 보세요~


역시 스마트한 비서 U 스푼이 있어서 늦은 밤 귀갓길도 안심이 되는 것 같네요.



POINT! 길 찾기, 막차 시간 확인을 한 번에 알려줌



그럼 막차 정보를 보기 위한 설정은 어떻게 하는지 알려드릴게요.



막차 알림 앱, U 스푼 설정 방법



실시간 교통정보



집-직장 출근길처럼 평소 늘 가던 길을 내비게이션을 켜고 경로안내 보시는 분은 안 계시죠? 보통 이런 경우는 올림픽대로, 강변북로 아니면 남부순환로를 탈지 선택하는 것이 참 중요하더라고요. 그렇다고 바쁜 출근 시간에 인터넷 켜서 검색 할 수도 없잖아요.


이럴 때 U 스푼을 사용하세요.


U 스푼은 출퇴근 시간에 맞춰 내가 늘 가는 길 교통정보를 실시간 교통 상황에 맞춰 최적의 이동경로를 알려준답니다. 사용은 전혀 어렵지 않아요.




실시간 교통 정보 앱, U 스푼


POINT!  초행길이 아닌 늘 가는 길의 실시간 교통정보를 반영한 주요 도로 경로를 안내 해주는 U 스푼



실시간 교통정보 설정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실시간 교통 정보 앱, U 스푼 설정 방법



지금까지 U 스푼이 제공하는 교통 정보 알림 기능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어때요? U 스푼의 편리한 기능들을 보니 막 써보고 싶어지지 않나요? 그렇다면 바로 써 보세요~






이제는 나만의 스마트 비서 U 스푼으로 지각 걱정, 막차 걱정 하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