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PEN 완소남] G3 후기, 유플러스 LTE8 무한대 요금제와 LG G3가 만나면?




난리도 이런 난리가 없는 것 같습니다. 5월 28일 LG G3가 출시된 이후로 계속 G3 이야기뿐 입니다. 주변 블로거 분들도 G3에 관심이 많아서 그런지 G3에 대한 다양한 글들을 올려주시던데요.


오늘은 유플러스 LTE8과 LG G3가 만나서 얼마나 더 그리고 잘 G3를 사용할 수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유플러스에는 많은 서비스들이 있습니다. 그 동안 다양하게 소개를 해드렸는데요. 유플러스에 조금이라도 관심 있으신 분들은 잘 아실 거에요.





U+ 쇼핑, UWA, U+ Navi LTE, 스마트월렛까지... 이것들 모두 제가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는 앱들입니다. 이런 다양한 유플러스의 서비스들. 그리고 유플러스 LTE8 무한대 요금제와 함께라면 더 좋다는 사실!


데이터, 통화, 문자, 부가서비스까지 모두 무제한이기 때문이지요.


그게 사실이야? 라고 물어보는 분들도 계실 텐데요. 사실입니다~ 유플러스 LTE8 무한대 요금제를 이용하시면 데이터 무제한은 물론이고 음성통화부터 문자까지 무제한으로 제공합니다. 또한, 다양한 콘텐츠까지 추가 비용 없이 기본 제공하고 있지요. 그래서 G3와 함께라면 더더욱 좋아요~


LTE8 무한대 요금제는 'LTE8 무한대 85' / 'LTE8 무한대 80' 두 가지잖아요.


아래 표에도 나와 있지만, 이통3사 무제한 음성통화도 되고 메시지 보내는 것도 무제한입니다. 여기에 데이터가지 무제한!


풀HD 방송까지 볼 수 있지요. 그 외 부가 서비스도 다양한데요. LTE8 무한대 85가 조금 더 많습니다.




U+ HDTV부터 U+ 프로야구, U+ Box 100GB, U+ Navi LTE, U+ Zone, mVoIP, 벨/링 각 1건, mVoIP, 티켓플래닛, 필링월정액까지!


이렇게 다양한 부가 서비스들을 추가 비용 없이 쓸 수 있어요. LTE8 무한대 85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라면 말이죠.


특히 이번에 출시한 LG G3는 디스플레이가 최강 아니겠습니까? 5.5인치 큰 화면에 2,560 x 1,440 QHD 해상도로 웹 서핑을 하고 HDTV와 프로야구 중계도 보고. 내비게이션으로 활용하기에도 아주 좋네요. LTE8 무한대 요금제라면 조금 더 많은 서비스들과 함께 G3를 최고의 활용도로 사용할 수가 있지요.



데이터는 매일 2GB를 주고 이것을 다 사용하면 3Mbps의 속도를 보장해준다는 것도 기억하셔야 합니다. 3Mbps의 속도면 U+ HDTV의 4채널 HD 영상 및 모든 LTE 서비스를 끊김 없이 감상할 수 있는 속도입니다. 타 이동통신사들과 비교해도 확실히 유플러스의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가 좋은 것 같아요.






LG G3로 U+ HDTV 앱을 실행해 봤습니다. LTE8 무한대 요금제면 데이터를 걱정하지 않아도 언제 어디서든 놓친 드라마, 쇼 프로그램, 영화 등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화질도 HD 또는 풀HD라 매우 좋습니다. 이전에 지상파 DMB를 어떻게 봤는지 모르겠어요. 화질의 신세계입니다.


최근 재미있게 보고 있는 <닥터 이방인>! 근데 본방송을 놓칠 때가 있잖아요. 그럴 때 장소에 상관없이 생방송 무료 앱을 안 찾아도 유플러스 HDTV로 볼 수 있다는 사실! 사람이 몰린다고 느려지거나 그렇지 않습니다. 본방 사수하는데 아~무 지장이 없거든요~


그리고 유플러스 HDTV는 지상파 3사뿐만 아니라 종편, CJ E&M, VOD, 다큐 등 60개가 넘는 채널들이 있어 볼거리가 매우 많아요.





그리고 그거 아시죠? U+ HDTV는 팝업 플레이도 가능하므로 카톡으로 메시지를 보내거나 인터넷 검색하면서도 방송을 즐길 수 있다는 사실!





요즘 프로야구 시즌이죠? U+ 프로야구 앱을 이용하면 실시간으로 프로야구 생중계도 볼 수 있으며 지난 방송은 하이라이트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여름휴가 때 교통 체증으로 지루하다면 그 동안 못 본 야구, 드라마 보기에 딱 맞습니다. 배터리만 충분하다면, 아무리 길이 막혀도 심심하지는 않을 겁니다.






그리고 저에게 매우 유용한 U+ Navi LTE. 짱짱맨이에요! 따로 업데이트할 필요도 없는 내비입니다. 클라우드 방식이라 서버에 올려진 최신 맵을 그대로 불러와 이용하는 것이지요. 그래서 실시간 교통 정보도 늘 최신으로 반영되고 따로 업데이트하지 않아도 언제나 최신 맵, 최신 정보를 보여줍니다.


G3는 화면이 5.5인치라 크고 QHD 해상도라 선명해서 내비게이션으로 활용하기에도 굿입니다.


국내 최대 검색 목적지 정보, 국내 최고 실시간 교통 정보 및 최적 경로를 제공해 주는 U+ Navi LTE는 LTE8 무한대 요금제를 사용하면서 운전하시는 분들에게는 최고의 앱이 아닐까 합니다.





LTE8 무한대 요금제와 LG G3를 함께 사용해 보세요. 더 선명하고 대화면의 스마트폰 LG G3로 다양한 유플러스 서비스를 마음껏 이용할 수 있어요.


유플러스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 가입 후 G3와 함께 다양한 유플러스 LTE 서비스를 즐겨 보세요~






 

본 포스팅은 유플러스 공식 블로거인 '완소남'님이 작성한 것으로써 사전 허락 없이 무단 전재·퍼가기·인용을 금지합니다.

 

U+PEN 2기 '완소남' 블로그 가기 : http://earlyto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