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 PEN 차우] 갤럭시S5 가격을 저렴하게 만나는 U+ LTE8 대박기변

최근 통신 3사가 영업정지와 함께 새롭게 무제한 데이터 요금제를 출시하는 등 다양한 마케팅을 시도하고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오늘은 최신 스마트폰인 갤럭시S5 가격을 보다 저렴하게 만날 수 있는 유플러스 '대박기변' 프로모션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이번 행사의 정식 명칭은 'LTE8 대박기변 요금할인 프로모션'입니다.

 

'대박기변', '기변'이 뜻하는 것처럼 번호이동이 아닌, 기존에 유플러스에서 같은 단말기를 24개월 이상 사용하신 고객을 대상으로 하고 있습니다.

 

또한, 기기변경이기 때문에 영업정지기간과 상관없이 언제든 대박기변 프로모션 혜택(2014년 4월 2일 ~ 6월 30일까지만)을 받아 신규 단말기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답니다.

 

 

 

 

 

유플러스 LTE8 무한대 80 요금제 기준으로, 기존에는 24개월 약정할인을 받아 매월 1만 8천 원의 할인 혜택이 있었습니다.

 

그러나 대박기변 프로모션은 여기에 추가로 매월 1만 5천 원을 더 할인 받는 것으로, 그 때문에 매달 총 3만 3천 원의 요금 할인 혜택. 24개월로 계산하면 79만 2천 원의 누적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것입니다.

 

갤럭시S5를 LTE8 무한대 80 요금제를 이용해 대박기변을 한다면, 8만 원대의 무한 요금제를 4만 7천 원에 이용 가능한 셈입니다.

 

 

* LTE8 무한대 80 요금제 가입 시 요금제 할인 1만 8천 원 + 대박기변 할인 1만 5천 원 = 총 3만 3천 원 할인

 

 

*** 대박 기변 프로모션 필수 체크 사항 ***

 

 

- 단말 사용 기준 24개월 이상 고객만 가능

- 가입 시 기변 단말 보조금과 중복 수혜 불가

- 대박기변 위약금 부과 기준은 LTE 플러스 약정할인과 동일

- LTE8 무한대 요금제 80, 85 요금제로 24개 월 약정 기변 시 할인 지원

- LTE8 무한대 요금제 음성 무제한 제외 통화 : 유선/인터넷/영상통화 별도 100분 제공

- LTE8 무한대 요금제 외 다름 요금제로 중간 변경 시 해당 요금제 약정 할인만 받으며, 기변 단말 보조금은 다시 수혜 불가

 

 

이번 대박기변 프로모션은 신규 고객이 아닌 유플러스 장기 이용 고객분들을 위한 혜택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위 사이트에서 기기변경 혜택을 조회해 볼 수 있고 혜택 대상자라면, U+ 대리점에 직접 방문 또는 고객센터 그리고 U+ Shop을 통해 기기 변경이 가능합니다.

 

 

☎ 기기변경 전문 상담센터 : 1644 - 5100 (무료)

 

 

기기변경을 전문으로 해주는 상담센터에 연락해서 자세한 상담을 받으면 쉽게 이해하실 수 있습니다.

 

 

 

 

새롭게 출시된 유플러스 무한대 요금제는 LTE8 무한대 80 / LTE8 무한대 85 요금제가 있으며, 기본적으로 두 요금제 모두 음성/문자/데이터가 무제한으로 제공됩니다. 차이점은 부가혜택에 있습니다.

 

 

LTE8 무한대 85 요금제에서는 월 5,000원 상당의 U+ HDTV가 기본 제공되며 U+ 프로야구, 티켓플래닛, U+ Box 100GB, 필링 월정액, 벨/링 각 1건이 추가로 제공됩니다.

 

무제한 데이터가 되므로 U+ HDTV와 U+ Box를 마음껏 쓸 수 있으니 LTE8 무한대 85 요금제가 이 부분에서는 더 합리적일 수 있겠죠?

 

 

 

 

 

 디스플레이

 5.1인치 풀HD 슈퍼 아몰레드 (1,920 x 1,080) 

 CPU

 2.5GHz 쿼드코어 (스냅드래곤 801) 

 램

 2GB

 운영체제

 안드로이드 4.4.2 킷캣

 크기 / 무게

 142 x 72.5 x 8.1mm, 145g

 배터리

 2,800mAh

 카메라

 전면 200만 / 후면 1,600만

 기타

 IP67 방진·방수, 지문인식, 다운로드 부스터 등

 

 

가장 최근 출시된 삼성 갤럭시S5의 스펙입니다.

 

5.1인치 풀HD 디스플레이에 IP67 등급의 방진·방수 기능이 탑재되어 있으며, 1,600만의 고화소 카메라와 UHD 동영상 촬영도 가능합니다. 더불어 LTE와 와이파이로 동시에 파일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다운로드 부스터'가 지원되며 갤럭시 기어2와 기어 핏과 연동하여 S헬스 서비스를 지원합니다. 아울러 심장박동 센서도 있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대박기변 프로모션을 이용하면 갤럭시S5뿐만 아니라 G Pro 2, 갤럭시 노트  3, 베가 시크릿 업 등 다양한 제품으로 기기변경이 가능합니다.

 

 

 

 

 

 

 

지금 U+ Shop에서 G Pro 2를 구매하시면 보호필름과 퀵윈도우 케이스를 100% 드리는 행사가 진행 중입니다.

 

 

 

 

 

 

오랜만에 유플러스 장기 고객을 위한 혜택이 찾아왔는데요. 2년 이상 같은 단말기를 사용한 고객분들 중에서 핸드폰 교체 시기가 찾아왔다면 이번 대박기변 프로모션을 이용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더구나 대박기변 프로모션은 한시적으로 진행되는 만큼 행사가 끝나는 2014년 6월 30일 이전까지 신청하셔야 한다는 사실 잊지 마세요.

 

 

 

 

 

 

본 포스팅은 유플러스 공식 블로거인 '차우'님이 작성한 것으로써 사전 허락 없이 무단 전재·퍼가기·인용을 금지합니다.

U+PEN 2기 '차우' 블로그 가기 : http://blog.naver.com/zjalx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