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G Gx 사면 퀵 윈도우 케이스나 차량용 거치대 증정

LG 유플러스 전용 단말기인 LG Gx 사은 이벤트가 시작됐습니다!

 

5.5인치 풀HD에 1.7GHz 쿼드 코어 CPU를 탑재하고 3,150mAh 대용량 배터리까지 탑재해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는 LG Gx!

 

Gx는 'Great UX'의 약자로 엘지 유플러스가 제공하는 스마트 비서 'U스푼'을 탑재해 내가 있는 곳과 시간을 기억해서 그에 맞는 최적의 기능을 제공하는데요.

 

차에서 전용 크래들에 장착만 하면 알아서 카 모드로!

집에 들어가면 자동으로 와이파이를 인식하면서 리모컨 모드가 되고,

 

잠금화면에서 현재 날씨와 일정을 정리해서 보여주고 회의 시간에는 알아서 매너모드까지!

 

LG Gx 개통 고객 선착순 3만 명에게 제공하는 특별한 사은품도 드립니다.

 

 

 

 

사은품을 받는 방법도 간단합니다!

 

Gx를 개통하고 14일 이후 수신된 안내 문자에 따라 uplus-gx.com에서 신청하면 돼요.

 

가장 중요한 사은품이 무엇인지 보면요!

 

 

<퀵 윈도우 케이스>

 

Gx 전용 퀵 윈도우 케이스로, 단순한 케이스가 아니라 윈도우로 스마트폰의 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수신 전화를 확인할 수 있고 시각 확인도 가능합니다.

 

색상은 블랙과 핑크가 있으며 각각 10,000개 한정이니 서둘러 신청하세요~

 

 <무선충전 카 크래들>

 

Gx의 카 모드를 위한 전용 크래들인데요. 단순한 차량용 거치대가 아니라 무선 충전까지 되니 U+ Navi LTE를 이용할 때 배터리 걱정하지 않아도 되겠네요.

 

사은품은 둘 다 드리고 싶지만 더 많은 분에게 혜택을 드리기 위해 하나를 선택하셔야 합니다.

 

운전을 많이 하신다면 무선충전 카 크래들이 좋을 것이고 그렇지 않다면 퀵 윈도우 케이스가 제격이겠네요.

 

이번 행사는 12월 16일부터 행사 제품이 소진될 때까지 진행하니 빨리 신청해야 합니다.

 

서두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