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동엽의 '불났어요' 영상을 완성하라! 이벤트

'LG 불났어요?'

 

2개월 전 LG 유플러스 고객센터로 걸려온 한 통의 전화 내용에 많은 사람이 즐거워했었죠.

 

한 할머니께서 'LG 유플러스입니다'라는 상담사의 말을 'LG 불났어요'라고 잘못 알아들으시고 상담사와 계속 같은 말만 반복하는 내용의 통화 내용이 유튜브를 통해 공개됐기 때문입니다.

 

약 2분 50초 동안 반복되는 내용에도 짜증 내지 않고 성실하게 답해준 그 고객센터 담당자는 지금 무엇을 하고 있을까요?

 

만약 그 할머니께서 3G 통화가 아닌 LTE를 이용한 싱글 LTE였다면 더 또렷하게 상담사의 'LG 유플러스입니다'를 들으셨을 텐데요.

 

LG U+의 100% LTE가 아쉬운 순간입니다.

 

그때의 재미를 다시 한 번~!

 

이번에는 개그맨이자 인기 MC인 신동엽 씨가 당시의 고객센터 담당자와 할머니를 1인 2역 하여 재미있게 재구성했답니다.

 

그리고 퀴즈도 풀어 보세요~

 

먼저 힌트 영상을 보세요. 두 번 보셔도 됩니다. 많이 볼수록 정답을 맞힐 확률이 올라갑니다!

 

 

영상을 다 보셨나요?

 

힌트 영상은 이벤트 페이지 오른쪽 위에도 나와 있습니다.

 

그럼 이제 8개의 영상 조각을 순서에 맞게 배열해 주시면 됩니다.

 

간단하죠? 그런데 진짜 간단할까요???

 

 

 

다 비슷한 영상 조각이므로 멘트만 보고 감으로 찍는다면 100% 틀립니다. 그러니 꼭 영상을 보고 참여하세요.

 

맞추신 분 중 추첨을 통해 한 분에게는 LG U+ 100% LTE에 가장 잘 어울리는 스마트폰 '삼성 갤럭시S4 LTE-A'를 드리고 500분을 추첨해 베스킨라빈스 파인트를 드립니다.

 

여기에서 끝은 아니죠~

 

이벤트를 페이스북에 공유해 주시는 분에게도 추첨을 통해 경품을 드립니다.

 

'Facebook 퍼가기' 버튼을 눌러 자신의 페이스북에 이벤트를 공유하면 간단히 끝~!

 

역시 추첨을 통해 한 분에게 갤럭시S4 LTE-A를 드리고 300분에게는 엔제리너스 딸기스무디-S를 드립니다.

 

 

신동엽의 '불났어요' 영상을 완성하라! 이벤트 참여하기

 

 

세계 최초 싱글 LTE를 상용화한 LG U+. 3G가 섞이지 않은 100% LTE는 오직 LG U+에서만 만나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