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필수품은 LG생활건강 특가몰에서 반값으로.

이동통신 서비스를 이용하면 부가적으로 따라오는 혜택이 있습니다. 바로 멤버십 할인 혜택인데요, 보통은 외식 업체, 영화관이나 놀이동산 할인 혜택이 떠오를 겁니다.

 

이동통신사에 따라 차이가 있지만, 대부분은 비슷한 업종에서 브랜드만 다를 뿐 대동소이합니다.

하지만 LG U+는 다릅니다. U+ 고객만이 누릴 수 있는 특권! LG생활건강 특가 몰에서 생활필수품을 반값에 살 수 있는 특권 있습니다.

 

LG생활건강 특가 몰에서는 재고 상품뿐 아니라 신제품도 최대 50% 이상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샴푸, 치약, 비누, 세탁용 세제와 아이들 기저귀까지!

 

U+에서 가장 좋은 LTE뿐 아니라 가장 좋은 생필품도 사용해 보세요.

 

오직 LG U+ 고객께만 드리는 특별한 혜택이 넘치는 쇼핑 공간!!!

 

신상품도 저렴하게, 재고 상품은 50% 이상 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고 매 월 진행되는 특별 기획전에 선물 세트, 매 주 수요일과 일요일에 진행되는 특가 이벤트까지~!!

 

알뜰살뜰 현명하고 똑똑한 쇼핑을 원하신다면 LG생활건강 특가몰을 주목해주세요~!

 

   

   

   

   

LG생활건강 특가몰이란?

 

LG U+를 사용하는 분들이라면 누구나 생활용품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특가몰이랍니다!

새롭게 업데이트되는 신상품들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것은 물론이고 재고 상품은 목요일마다 새롭게 추가되어 매 주 새로운 물품을 만나보실 수 있어요~ 

   

   

실속 있게 쇼핑하는 방법 하나!

 

LG생활건강 특가몰과 함께라면 신제품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헤어 케어, 구강 용품, 홈 케어, 기저귀/생리대, 선물 세트/건강 기능 식품, 스킨 케어 등 새로 출시된 제품이라 해도 LG U+ 고객이라면 저렴하게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실속 있게 쇼핑하는 방법 둘!

 

50%나 할인되고 매 주 목요일마다 추가되는 재고 상품을 주목하자~!

신제품보다 더~ 다양한 물건들을 알뜰하게 구입할 수 있어요~!        

   

   

실속 있게 쇼핑하는 방법 셋!

 

매 주 수요일과 일요일, 오후 5시~6시에 진행하는 깜짝 특가 이벤트를 노리세요!

선착순 100명 구매 신청에 성공하신다면 배송비 없이 1000원에 생활 용품을 구매할 수 있어요~!    

   

   

 

LG생활 용품을 좋아하지만 여태 제 값 다~ 주고 구매했던 분들은 이제 LG생활건강 특가몰로 알뜰 쇼핑 하세요~!

   

접속 방법 : http://www.lguplus.co.kr/ ▶ 멤버십/이벤트 ▶ 플러스존 ▶ LG생활건강특가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