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졸업/입학 시즌을 맞아 U+가 쏜다! 교복 기증 인증샷 찍으면 푸짐한 혜택을~

여러분의 졸업/입학을 축하합니다~ 짝짝짝! 오늘부터 LG유플러스가 졸업입학 시즌을 맞아 고등학교 졸업생을 대상으로 교복을 학교나 기부단체에 기증하고 인증샷을 찍어 보내면 교육 콘텐츠를 무료로 제공하는 ‘교복기증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 


 

‘교복기증 인증샷 이벤트’는 2월 13일(오늘)부터 올해 고등학교 졸업생(1994년생~1990년생)이 자신이 입던 교복을 모교나 기부단체에 기증하고 휴대폰으로 인증샷을 찍어 가까운 LG유플러스 매장에 보여주면 ‘LTE 원어민회화’, ‘e북 패키지’ 등 다양한 교육 관련 콘텐츠를 3개월간 월 정액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드리는데요. 

 


혜택으로 제공하는 ‘LTE 원어민회화’는 TOEIC 스피킹, 입시 및 국가영어능력평가시험(NEAT) 등을 화상으로 제공하는 LTE 기반의 실시간 스마트러닝 서비스이며, ‘e북 패키지’는 매월 150건 이상 업데이트되는 e북 콘텐츠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월 정액 서비스입니다.  3개월간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으니, 졸업/입학을 맞은 학생분들에게 정말 유용한 혜택이 되겠죠? ㅎㅎ

 


‘교복기증 인증샷 이벤트’는 고등학교 졸업예정인 청소년들이 ‘인증샷’이라는 간편한 방법으로 후배들에게 교복을 물려줄 기회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대학 진학 후 필요한 교육 콘텐츠들을 미리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가 되지 않을까 생각되는데요. 


 

특히 기존에 교복 수거를 해오던 동사무소, 구청 중 일부 관공서가 오는 15일까지 수거함을 철거함에 따라 LG유플러스의 ‘교복기증 인증샷 이벤트’가 본격적으로 졸업시즌에 돌입하는 학생들의 교복 수거를 장려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 같아요. 


 


한편 LG유플러스는 졸업입학 시즌에 보다 많은 가입자들이 혜택을 누리도록 하기 위해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아웃백, 미스터 피자 이용 시 30% 할인, 서울랜드 이용 시 50%를 할인해주고 추첨을 통해 맥스무비 영화예매권을 무료로 제공하는 멤버십 이벤트도 2월 18일부터 3월 17일까지 한 달간 진행될 예정이랍니다. 



이번 진행되는 ‘교복기증 인증샷 이벤트’로 성인이 되는 졸업생들이 후배들에게 작은 배려를 베풀고, LG유플러스의 다양한 교육 콘텐츠도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는데요 ^^ 앞으로도 여러분에게 유용한 혜택을 드리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