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 스터디] U+ 스마트빌딩 호텔패키지 출시!

호텔에서 스마트폰으로 객실 제어가 ‘가능하다 vs 불가능하다’ 과연 정답은? 가능하다! 짝짝짝~ 여러분 이제는 스마트폰으로 직접 객실의 조명 및 온도, TV 등을 제어할 수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LG U+에서 전화/인터넷 회선 공급 등의 통신 인프라는 물론 호텔 객실 예약관리부터 고객 개별 과금, 통계까지 관리하는 'U+ 스마트빌딩 호텔패키지' 통합 솔루션을 국내 최초 출시했다는 반가운 소식입니다. ^^ 

 


기존 호텔들은 통신서비스와 호텔 관련 솔루션에 대한 수요가 있었으나 이를 통합적으로 제공하는 곳이 없어 각기 별도로 통신 서비스와 장비를 구매해야만 해 이용 불편은 물론 비용부담이 높았는데요, 이에 LG U+는 통신서비스와 호텔특화솔루션을 함께 제공하는 'U+ 스마트빌딩 호텔패키지' 상품을 출시하게 되었답니다. ‘U+ 스마트빌딩 호텔패키지’는 크게 4가지로 구성되는데요. 지금부터 haru와 함께 자세히 살펴볼까요? 


[U+ 스마트빌딩 호텔패키지 구성]
-호텔용 중계 안내서비스 
-호텔 음성사서함 
-자산관리시스템 
-인룸 제어 서비스 




호텔용 중계 안내서비스


호텔 대표번호를 이용한 예약, 문의전화 안내 및 객실 전화 중계가 가능합니다. 




호텔 음성사서함


호텔 투숙객을 위해 13개국어로 고객 개인 음성사서함이 지원되는데요, 과금 솔루션을 통해 자동으로 전화요금을 정산 및 관리해주고, 과금 통계 데이터도 얻을 수 있어 고객들의 패턴 분석이 가능해 마케팅이나 매출분석 시 활용 가능합니다. 

 




자산관리 시스템


프런트 데스크(Front-desk)와 백 오피스(Back-office)사이에 원활한 기능을 위해 고안된 호텔 시스템으로, 고객의 예약부터 체크인 등 다른 시스템과 정보를 교환하는 역할을 해 호텔 서비스를 편리하게 통합 관리 가능합니다. 

  




인룸 제어 서비스


객실룸 키 대신 스마트폰을 대여해줌으로써 고객들이 직접 객실의 조명 및 온도, TV 등을 제어할 수 있습니다. 



‘U+ 스마트빌딩 호텔패키지’ 서비스 출시로 호텔은 U+ 스마트빌딩 호텔패키지를 통합 구매, 운영이 가능하게 되어 편의성이 증대되며, 기존 구매 금액보다 10% 이상의 비용절감 효과 또한 누릴 수 있게 되었는데요, LG U+는 이번 U+ 스마트빌딩 호텔패키지 출시를 통해 호텔을 대상으로 회선 서비스 제공에만 치중해있던 기존과 달리 다양한 솔루션을 통합한 탈 통신 서비스를 제공하고, 호텔방문 고객들이 최첨단 서비스를 이용하며 호텔에 대한 만족도가 높아질 것으로 예상하고 있답니다. ^^ 


‘U+ 스마트빌딩 호텔패키지’ 서비스는 현재 명동 밀리오레 호텔 및 프레이저플레이스, Aventree Hotel 등 3개의 신규 호텔이 상품에 예약 가입을 해놓은 상태 인데요, 전국적으로 많은 분들이 ‘U+ 스마트빌딩 호텔패키지’ 서비스를 누리실 수 있도록 박차를 가할 예정이랍니다.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



   [U+ 스마트빌딩 호텔패키지 서비스 가입 Hotel]


   -명동 밀리오레 호텔


   -프레이저플레이스


   -Aventree Hote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