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앱 VS 앱] 신통방통한 2013년 나의 운세 앱 비교! 토정비결, 이름 운세궁합, 별자리 운세

2013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 새해를 맞이하며 지나간 후회들은 뒤로하고, “우리 가족 건강하게 해주세요”,

“2013년엔 꼭 연애하게 해주세요” 등 많은 새해 소망들을 비셨을 텐데요, haru도 2013년 LG U+ 사랑해주시는 모든 분들이 행복하시길 바라며 소원을 빌었답니다 ^^ 이렇게 신년이 되면 앞으로의 미래가 밝길 바라며, 나름의 소망을 빌게 되는데요, 더불어 이 소망들은 잘 이루어질지 궁금해 하죠? 운세에 연연하는 것은 아니지만 지난 한 해를 돌아보다 보면 자연스럽게 다가올 새해는 어떠한 한 해가 될까 궁금해지는 것 같아요~ 그래서 오늘은 나의 운세를 알아볼 수 있는 2013 신년 토정비결, 이름 운세 궁합, 별자리 운세 앱을 소개해 드릴께요, 과연 어떤 앱이 더 신통방통할지 함께 살펴볼까요? 



2013 토정비결


가장 먼저 소개해드릴 앱은 2013 한 해의 총운과 월별 운을 총 운을 체계적인 주역 음양설에 기초하여 일 년간의 길흉화복을 풀이한 ‘2013 토정비결’ 앱 인데요, 토정비결 앱 같은 경우 막상 다운받으면 회원가입을 해야 한다거나, 유료서비스인 경우가 정말 많더라구요 ㅜㅜ 하지만 하루가 소개해드리는 2013 토정비결 앱은 무료라는 점 ^^ 물론 좀 더 세부적인 운세는 유료서비스도 있지만, 올 한해 총 운과 각 달의 운세는 무료로 보실 수 있답니다. 

우선 토정비결 운수를 보기 위한 필수사항인 성명, 성별, 생년월일(양력/음력), 태어난 시를 정확히 입력해 주시고, 토정비결 보기를 클릭해 주세요. 그러면 2013년 총 운과 함께 매 월의 운세를 보실 수 있답니다 ^^ 2013년의 전체적인 운이 궁금하신 분들께 추천드릴께요. 


2013년 무료 토정비결 내용

1. 일 년간의 총운

2. 월별 운세

3. 재물운

4. 직장/사업운

5. 건강운

6. 가정/가족 운

7. 이성/대인관계

8. 길일


>2013 토정비결 다운받기


이름 운세 궁합


두번째로 소개드릴 앱은 이름으로 보는 운세 궁합 앱 인데요, 이름만 입력하시면 오늘의 운세는 물론, 이름 운세, 이름 궁합까지~ 1석 3조의 운세를 알아볼 수 있는 앱 이랍니다. 우선 가장 먼저 오늘의 운세 먼저 살펴볼까요? 

 


오늘의 운세 

이름, 생년월일, 성별을 입력하니 이렇게 오늘의 운세가 풀이되는데요, 신기하게도 이 앱은 오늘의 지수를 손으로 쓱쓱 문질러야 보이는 재미요소를 추가하였네요 ^^ 이렇게 숨겨져 있으니 두근두근 더욱 기대감이 상승되는 것 같아요~ ㅎㅎ 다 문질러주니 짜잔~ 숨겨진 오늘의 지수가 나타났네요, 이 외에도 행운의 컬러와 숫자를 점쳐주는 ‘오늘의 추천’, 피가 되고 살이되는 ‘오늘의 조언’을 함께 보실 수 있답니다. 

 


이름운세

다음으로 이름운세를 살펴봤어요, 이름운세는 크게 애정운/ 대인관계운/ 직장운으로 나뉘어져 있었는데요, 우선 애정운은 이성에게 어필 할 나의 무기, 배우자와 어떻게 만날까?, 결혼하기 좋은 시기를 순위별로 볼 수 있으며, 연애운, 결혼운, 톡톡조언 등 자세한 운세를 볼 수 있네요. 

대인관계운은 나에게 복을 주는 사람, 주의해야 할 사람, 영향이 큰 대인관계 등을 순위별로 볼 수 있으며, 주위에 비춰지는 모습, 인복과 인덕, 톡톡조언 운세를 살펴볼 수 있어요. 

마지막으로 직장운은 나에게 어울리는 직장, 어울리는 부서, 어울리는 학과를 순위별로 알려주고, 직장운, 사업창업운, 톡톡조언에 대한 운세를 살펴볼 수 있는데요, 이름운세로 꽤 많은 운들과 자세한 풀이를 살펴볼 수 있답니다. 

 

이름궁합

이름운세 궁합 앱의 하이라이트!! 바로 이름 궁합은 사랑하는 연인과의 궁합, 지인과의 궁합, 직장과의 궁합을 살펴 볼 수 있는데요, 연인과의 궁합은 스킨십 만족지수/ 성격 조화지수/ 외모 조화 지수를 확인할 수 있어요. 아무래도 많은 분들이 연인과의 궁합을 가장 궁금해하실 것 같은데, 이 어플을 보고 좋아하시는 분들 많으실 것 같네요.^^ 

 


>이름 운세 궁합 다운받기



별자리 운세 Etoile


나에게 깃든 행운을 별자리로 점쳐보고 싶으시다면? Etoile 앱은 기본적으로 오늘의 운세, 감정운, 건강운, 금전운, 애정운을 보실 수 있으며, 별자리를 통해 나의 성격, 인생, 직업, 사랑도 함께 살펴보실 수 있답니다. 

  

>별자리 운세 Etoile 다운받기



2013 토정비결, 이름 운세 궁합, 별자리 운세 Etoile 중 승자는?

오늘은 2013년 나의 운세를 점쳐볼 수 있는 앱을 소개해드렸는데요, 여러분들의 2013년 운세는 어떠신가요? haru는 이번 2013년 운세 중 금전운이 아주 좋아 벌써부터 싱글벙글 이랍니다~ ㅎㅎ 여러분의 운세도 haru 처럼 밝았으면 좋겠네요 ^^


3가지 앱 모두 살펴본 결과 haru는 다양한 방면으로 운세를 점쳐준 ‘이름 운세 궁합’ 앱이 가장 만족스러웠는데요, 특히나 손으로 쓱쓱 지워야 보이는 오늘의 운세가 신기하기도 하고, 정말 재밌더라구요 ^^ 또한 각 운에 대한 지수를 %로 보기 쉽게 정리해줘 한눈에 쏙쏙 운세를 확인 할 수 있어 편리했는데요. 사주풀이의 운세보다 별자리를 더 믿으시는 분들은 Etoile를 더 추천드려요 ^^ 


한 해중 1월은 아마 토정비결을 찾는 사람들이 가장 많은 달이 아닐까 생각되는데요, 하지만 운세를 너무 맹신하는 건 위험한 일이겠죠? 재미는 재미일 뿐~~ 맹신하지는 말자~ ㅎㅎ 

이번 앱 비교를 통해 올 한 해의 운세가 궁금하셨던 분들의 가려운 속을 시원하게 긁어드렸길 바라면서 다음 주 더 재미있는 앱으로 찾아오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