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 호스팅! 착한 이벤트!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 호스팅, U+호스팅에서 연말을 맞아 착한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 신규 가입자에게는 100% 무료 커피 쿠폰과 더블 선물찬스를! 가입하지 않아도 SNS에 소문내면 푸짐한 선물을 드린답니다. 연말을 따뜻하게 보내는 또 하나의 방법! U+호스팅과 함께하세요!


U+호스팅이란? (웹호스팅)

 

웹호스팅이란 홈페이지 운영을 위한 각종 서버 및 네트워크 환경, 어플리케이션을 월 비용을 내고 임대하여 사용하는 서비스입니다. ^^ U+ 호스팅 서비스는 조립 서버를 이용하여 가격을 낮추는 저가 중소업체와는 달리, 기간통신사업자의 광대역 네트워크와 정품 브랜드 서버 기반의 안정적인 고품질 호스팅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최고의 인프라와 LG U+라는 기업 신뢰성 그리고 안정성 등을 두루 갖춘 U+호스팅! 국내외 많은 기업체, 대학교 등에서 이용하고 있는 서비스이니 인터넷 비즈니스에서 성공하고 싶다면 U+호스팅과 함께해보세요!


> U+ 호스팅 상세정보 


이벤트

U+호스팅에서는 12월 31일까지 웹,메일 호스팅 신규 고객 모두에게 탐앤탐스 카페모카 쿠폰을 드리고, 매주 5명을 추첨하여 보안외장하드, 아이락스 무선 키보드&마우스, CGV 영화관람권 2매를 드립니다. 


여기에 블로그, 카페 등 커뮤니티 또는 페이스북, 트위터 등 SNS에 U+호스팅 이벤트 홍보하면 추첨을 통해 총 60명에게 영화관람권, 커피쿠폰 등의 푸짐한 상품을 드립니다. 가입하지 않아도 푸짐한 선물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드리니 여러분의 많은 참여 부탁드릴게요^^!


> 이벤트 상세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