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 3장의 카드를 뒤집어 싸이를 찾아라! LTE 빵빵 싸이팡!

빵빵 터지는 LTE보다! 중독성 있는 애니팡보다! 더 재미있는 게임이 있다면 믿으시겠습니까+_+? 여기 3장의 싸이 카드를 찾으면 2만개의 경품을 100% 증정하는 U+Style 게임 ‘싸이팡’이 있습니다. ^^ 20,600개의 경품 중 남아있는 경품은 총 13,334개! 당첨의 기회가 여느 때보다 높다는 사실~ 그럼 지금부터 바로 싸이팡하러 떠나볼까요? 고고씽!

 

게임방법


싸이팡에 참여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 LG U+ SNS 채널(페이스북, 트위터, 미투데이)과 친구를 맺으면 각각 1판씩, 총 3판의 게임기회가 제공되는데요~ 이렇게 얻은 게임 기회를 통해 총 16장의 카드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이 카드 속에서 3장의 카드를 선택해 전부 싸이가 나오면 100% 즉석경품을 받을 수 있고, 추후 추첨을 통해 블링블링한 골드바를 받으실 수도 있습니다. ^^ 그럼 지금부터 어떻게 참여하는지 좀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먼저 싸이팡 메인 화면에서 ‘GAME START’를 클릭하시면 이벤트 참여 및 배송을 위한 개인정보 입력창이 나옵니다. 여기에 간단히 이름과 연락처를 입력해주세요. ^^


 


다음으로 LG U+의 SNS 채널로 연결되는 페이지가 나옵니다. ^^ 세 채널 중 하나를 선택하시면 간단한 로그인 절차를 거쳐 LG U+의 SNS 채널로 이동하게 되는데요~ 페이스북을 선택하실 경우 위 이미지처럼 LG U+의 페이스북 페이지로 이동하고, 빨간 박스 속 ‘좋아요’버튼을 눌러주시면 친구가 되어 1단계가 절차가 완료됩니다.

 

2단계는 본격적인 게임 시간^^! 심기일전하고 총 16장의 카드 중 3장의 카드를 선택해주세요. 3장 모두 싸이가 나오면 당첨! 위 이미지처럼 싸이가 2장(또는 1장)만 나올 경우는 안타깝지만 탈락의 쓴맛을 맛보게 됩니다. ㅠㅠ 

 


그래도 실망하지 마세요^^! LG U+의 다른 SNS 채널과 친구가 되면 또 다른 기회를 얻으실 수 있고, 자신의 페이스북 친구를 초대하면 매일 추가로 3판씩 게임에 참여하실 수 있답니다.


 

참고로 싸이팡은 모바일에서도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이니 LG U+ 모바일 홈페이지 내 이벤트 코너 또는 아래 링크를 클릭해 참여해주세요. ^^ 그럼 모두 굿~~~럭!


 
>이벤트 참여하기(PC)

>이벤트 참여하기 (모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