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 WiFi 활용기 5탄- 여행가 편] my WiFi로 언제 어디서나 스마트하게 여행 즐기기!

언제 어디서나 복잡한 랜선 없이 최대 100메가의 빠른 와이파이를 요금걱정 없이 즐길 수 있는 my WiFi! 지난번 4탄 ‘도서관 편’에서 my WiFi로 최대 4명까지 인터넷을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해 드렸는데요~ 오늘은 my WiFi 활용방법 5탄! ‘여행가’ 편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여행을 자주 떠나시는 분들 모두 주목해주세요^^!


< my WiFi 활용기>

-1탄 아빠 편: 리모컨 전쟁은 그만! 요금걱정 없이 my WiFi 로 원하는 채널 감상하는 방법 

-2탄 엄마 편: 아이들은 집 컴퓨터로 스마트하게 스터디! 엄마는 요금걱정 없는 my WiFi 로 스마트하게 살림을! 

-3탄 학생 편: 초고속 인터넷을 설치하지 않아도 빠른 속도로 인터넷을 이용할 수 있는 방법! 

-4탄 도서관 편: my WiFi로 스마트하게 조별과제 완성하기


my WiFi란?


먼저 my WiFi 활용방법을 소개해 드리기 전에 my WiFi 의 장점에 대해 간단히 소개해드릴게요. ^^ my WiFi는 데이터 요금 걱정 없이 HDTV와 같은 대용랑 동영상 컨텐츠를 이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서 초고속 인터넷을 무선으로 이용하지 않아도, 인터넷 선만 있으면 최대 100메가 속도의 빠른 와이파이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언제 어디서나 복잡한 랜선 없이 최대 4명까지 인터넷을 사용할 수 있는 my WiFi! 여러분의 많은 이용 부탁드려요. ^^


my WiFi로 언제 어디서나 스마트하게 여행 즐기기

국내외 불문하고 사시사철 여행을 즐기는 여행 전문 블로거 김여행씨. 여행 중 인터넷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PC방이나 숙소에 있는 컴퓨터를 이용했어야 했는데요~ 불편했지만 이동 중에 인터넷을 이용하는 방법이 없어서 그저 불편함을 감수해야만 했답니다.

 

그러던 중 이웃 블로거에게 my WiFi를 선물 받고 새로운 세상을 만나게 되었답니다. ^^ my WiFi는 인터넷 선을 my WiFi에 연결하면 최대 100메가 속도로 인터넷을 이용할 수 있어 언제 어디서나 빠른 속도로 자신의 블로그에 여행후기를 남길 수 있기 때문이죠. 여행 중에 갑자기 일정이 변경되었을 때도 여유롭게 여행지에 대한 정보를 신속하게 찾아볼 수 있어서 좋았답니다. 또한 my WiFi를 이용하면 총 4명까지 빠른 속도로 인터넷을 이용할 수 있어 숙소 주인도, 다른 여행객도 좋아했답니다. ^^ 

 

마지막으로 my WiFi가 생겨서 좋은 점은 언제 어디서나 인터넷을 할 수 있어 PC방에 갈 필요가 없어졌고, 덕분에 여행비를 절감할 수 있다는 사실이었습니다. 가끔씩 외로움이 찾아올 때도 요금걱정 없이 HDTV로 영화나 드라마를 볼 수 있어서 좋았고요.^^ 그래서 김여행씨는 my WiFi 없이는 여행을 떠나지 못한다는 소문이 돌고 있다고 하네요. (믿거나 말거나~^^;;)


전국 방방 곡곡! 언제 어디서나 빠른 속도로 인터넷 사용이 가능한 my WiFi! 여러분도 my WiFi와 함께 전국으로 떠나 새로운 세상을 발견해보세요~ 

> my WiFi 이용방법 


VoLTE 확산기념 my WiFi 증정이벤트



지금 U+매장에서 VoLTE 단말 6종(옵티머스G, 옵티머스 LTE 2, 옵티머스 Vu2, 갤럭시 S3, 갤럭시노트2, 베가R3)과 함께 72요금제 이상 가입하신 분들께 선착순으로 HDTV 서비스를 12개월 간 무료로 제공해 드리고, 데이터 요금 없이 인터넷을 마음껏 이용할 수 있는 my WiFi도 드리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 선착순 배부이기 때문에 신규 VoLTE 단말기를 구매할 분들은 지금 바로 매장으로 달려가보세요! 


> 이벤트 상세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