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 총 1억원 상당의 푸짐한 선물을 드리는 “넘버원 브랜드 페스티벌!”

마케팅 인사이트, 세티즌 선정 <LTE 품질 만족도> 1위에 선정된 U+LTE가 세계적인 넘버원 브랜드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게 되었습니다. ^^짝짝짝~ U+LTE가 넘버원 브랜드가 된 기념으로 빅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LG U+의 SNS와 친구를 맺거나 휴대폰 번호로 참여하시면 추첨을 통해 BMW 시리즈, 할리데이비슨 바이크, 트루릴리전 진, 닥터드레 이어폰 등 총 1억원 상당의 푸짐한 선물을 드린답니다. 여러분도 넘버원 브랜드의 주인이 될 수 있으니 지금 바로 참여해보세요. ^^!



넘버원 브랜드-U+LTE


이벤트 참여방법을 알려드리기 전에, 먼저 넘버원 브랜드 ’U+LTE’에 대해서 간단히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세계 최초로 전국 모든 읍/면/동까지 LTE망을 구축해 국민들의 편의를 증대시킨 U+LTE는 전국 모든 곳에서 사용 가능한 유일한 LTE로서 8만 여개의 소형 기지국과 11만개의 인빌딩/일반 중계기를 촘촘하게 설치해 빌딩 안부터 도서 산간지역, 고속도로 전 구간까지 빵빵 하게 터진답니다. ^^


뿐만 아니라 데이터 트래픽이 몰리는 경우 주파수 대역을 두 배로 확대해 800Mhz와 2.1GHz 주파수를 동시에 활용, 더 빠른 주파수를 이용할 수 있는 멀티캐리어 기술을 이용해 더욱더 빠른 LTE 속도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연내 서울 및 수도권과 6개 광역시, 2013년에는 전국 84개시로 서비스를 확대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


 

LG U+는 이러한 노력 덕분에 지난 7월 마케팅 인사이트에서 진행한 <LTE NW/서비스 만족도 조사>에서 1위를 차지하고, 9월에 세티즌에서 실시한 설문조사에서도 <LTE 품질 만족도> 1위를 차지하며 1등 LTE 다운 면모를 보여줬습니다. LG U+가 넘버원 브랜드인 이유, 이제 다들 아시겠죠^^?



이벤트 참여방법



넘버원 페스티벌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먼저 이벤트 홈페이지(http://no1.upluslte.co.kr)에 방문해 참여할 SNS 또는 휴대폰 번호를 선택해야합니다. SNS로 참여시 당첨확률이 더욱 높아지니 이왕이면 SNS 채널을 선택해야겠죠? 이미 U+SNS와 친구를 맺으신 분도 이벤트에 참여하셔야 응모가 완료되니 잊지 말고 참여해주세요. ^^


 

개인의 SNS 계정에 로그인한 후 U+SNS 채널과 친구를 맺으면 ‘NO.1 브랜드 U+LTE와 친구가 되었습니다’라는 메시지가 뜹니다. 여기에 개인정보 입력 동의와 함께 휴대폰 번호만 입력하면 참여 완료! 너무 간단하죠? 가족이나 친구 분들께도 널리 이벤트 내용을 알려서 푸짐하게 준비된 경품을 모두~ 가져가셨으면 좋겠네요!    


>넘버원 브랜드 페스티벌 이벤트 홈페이지 

BMW부터 할리 데이비슨까지! 다양한 넘버원 브랜드 상품 뿐만 아니라 영화 예매권(3,000명), 비타 500(30,000명) 등 푸짐한 경품도 드리는 통큰 이벤트! 여러분 모두 참여하셔서 행운의 기뿜을 누려보셨으면 좋겠네요. ^^ (운이 좋지 않으신 분들도 기본적으로 하나쯤은 당첨되실 듯!) 통큰 이벤트도 역시 유플러스가 진리! 


> 이벤트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