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11월 11일은 무슨 날이었을까요?! 바로 사랑하는 연인들이 빼빼로로 사랑을 전한다는 커플들의 기념일~ 빼빼로 데이였습니다. LG U+ SNS에서는 바로 어제! 커플들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했는데요~ 추운 날씨에도 많은 분들이 참석해주셨답니다. 


 

 

4시 30분 정도부터 테이블을 설치하고 SNS 로 응모한 당첨자들을 기다렸는데요~ 오시는 순서대로 영화 ‘나우 이즈 굿’ 티켓과 함께 행운의 추첨 번호가 달린 빼빼로를 선물로 드렸습니다. 


이날 증정된 빼빼로는 트위터 담당자가 직접 베이커리에 주문 제작한 특별한 빼빼로라는 사실^^! 맛있는 빼빼로를 드리기 위해 행사 하루 전에 구워서 맛있는 초콜릿으로 코팅한 빼빼로에는 고소한 땅콩과 달콤한 아이싱 등으로 장식되어 더욱더 맛있게 탄생되었답니다. +_+! haru도 슬쩍 먹어봤는데 정말 맛있더라고요~ ^^ 요 빼빼로에 붙어있는 숫자는 이벤트에서 각종 상품을 증정할 때 쓰이는 행운의 번호기 때문에 모두 신중하게 고르시는 모습이었습니다. 다들 티파니 커플링을 탐내시는 것 같았는데 과연 누가 탈지 궁금했어요. +_+!


이번 이벤트에는 지구를 지키기 위해 애쓰는 볼테레인저도 방문해서 열심히 이벤트를 도왔답니다. 영화관을 찾은 수많은 관객 앞에서 옐로와 그린은 민망한 부비부비 댄스를 추기도 하고, 볼테레인저 영상처럼 다리를 스트레칭해서 공격(?)하는 모습도 리얼하게 보여주었습니다. ^^;; 재미도 있고 볼수록 매력이 있어서 많은 분들이 사진촬영도 하시고 좋아해주시더라고요. 날로 인기가 높아지는 볼테레인저! 그 인기의 끝은 어디인지 정말 궁금하네요. ^^

 

 

볼테레인저는 본격적으로 영화관에게 입장하는 분들께 콜라와 팝콘도 전달해주었습니다. 팬들과 사진도 찍고, 팝콘도 나눠주느라 눈코 뜰새 없었던 볼테레인저들! 이날 정말 고생이 많았어요~ 짝짝짝!


 

입장이 완료된 후에는 지구를 지키기 위해 애쓰는 볼테레인저 영상을 다같이 시청했습니다. 아직까지 못 보신 분들은 아래 영상을 클릭해 감상해보세요^^!


 


슈퍼전대 볼테레인저는 기존 우주 영웅 시리즈를 코믹하게 패러디한 웹드라마의 주인공들로서 U+VoLTE의 미러콜 서비스 홍보대사 역할을 톡톡히 하고있는 영웅들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링크를 클릭해 확인해주세요!


>볼테레인저 홈페이지 

  

빵터지는 볼테레인저 영상을 시청한 후에는 기다렸던 경품 당첨자를 뽑는 추첨행사가 진행되었습니다. ^^ 2등 당첨자 2쌍에게는 하얏트 더테라스 부페 식사권이 제공되었고, 1등으로 당첨된 행운의 한 쌍에게는 여자들의 로망! 티파니 커플링이 제공되었습니다. 


선물로 드린 커플링은 '티파니 1837™링'으로서 시대를 뛰어넘는 티파니의 대표적인 디자인 '스털링 실버 네로우 링'입니다. 보기만해도 블링블링~ 아름다운 티파니 로고까지 박혀서 정말 품격이 돋보이죠^^? 이렇게 빵빵한 경품을 보니 저도 탐이 나더라고요^^;; 당첨되신 분들 정말 축하합니다+_+! 


 

참고로 1등 당첨자는 연상연하의 커플이었는데요, 여자분이 22세! 남자분이 20세였답니다. 능력있는 여성분! 멋졌어요~ (비결이 뭔지 댓글로 귀뜸 좀 부탁합니다^^;;) 많은 분들의 부러움을 받은 커플링 당첨자답게 사회자의 진행과 많은 커플들의 요구로 관객들 앞에서 키스를 하기도 했답니다.(부끄부끄) 예쁜 커플링도 받고 공개키스(?)도 했으니 앞으로 오래오래 사랑하셨으면 좋겠네요.^^!


 

아참! 이벤트에 참석하신 분들 중 13일까지 LG U+ SNS에 후기를 올리는 모든 분께 뚜레주르 상품권(5천원 권)을 드린다고 합니다. 참석하신 분들 모두 잊지 말고 후기 부탁드려요!(채널별로 링크를 클릭해 이벤트 멘션에 댓글을 달아주시면 됩니다.)


<LG U+ SNS 후기 이벤트>

-페이스북 

-트위터 

-미투데이 


<참고: 이벤트 후기>


모든 행사가 끝난 후 본격적으로 영화를 감상할 시간이 돌아왔습니다. 빼빼로데이를 기념해 LG U+가 준비한 영화는 바로~~~~다코타 패닝 주연의 ‘나우 이즈 굿’이었습니다. ^^ 영국에서 베스트셀러였던 원작 소설을 영화화한 ‘나우 이즈 굿’은 암 선고를 받고 마약, 싸움 등 각종 말썽을 부리고 다니던 주인공 테사(다코타 패닝)가 옆집에 사는 아담(제레미 어바인)을 만나 사랑에 빠지게 되는 이야기입니다. 


 

소녀였던 다코타 패닝의 첫 멜로 영화라 많은 주목을 받기도 한 영화인데요~ 영화 속에서 테사는 절망적인 상황 속에서도 아담 덕분에 사랑을 알아가고, Now is Good의 숨은 의미인 ‘지금 하고 싶은 일을 당장 실행하라’를 깨닫게 됩니다. 가슴이 뭉클해지는 감동을 느끼고 싶은 분께 추천해드리고 싶은 영화였는데요~ 아직 못 보신 분들이 계시다면 이번 주말에 꼭 한번 관람해보셨으면 좋겠네요. ^^



지금까지 LG U+에서 준비한 빼빼로 데이 이벤트 후기를 들려드렸는데, 모두 어떻게 보셨나요^^? 비가 오는 쌀쌀한 날씨임에도 불구하고 참석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 LG U+ SNS에서 진행하는 이벤트에도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릴게요. ^^ 언제 어디서 이벤트가 진행될 지 모르는 LG U+ SNS! 지금 바로 LG U+ SNS를 좋아요/팔로우/친구 신청하시고 행운의 기회를 잡으세요~ 


> LG U+ SNS 채널 

- LG U+ 페이스북

- LG U+ 트위터 

- LG U+ 미투데이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BlogIcon kelebek chat 2013.03.06 02:38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스의 과감한 결단과 혁신이 장래에 풍성한 열매를 맺는 결과로 이어지기를 바란다.
    LG유플러스가 3분기에 적자로 전환했다. 4세대 롱텀에볼루션(LTE) 가입자 확보를 위한 마케팅 경쟁 후유증이다.

  2. BlogIcon kelebek sohbet 2013.03.06 02:38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한 빼빼로 데이 이벤트 후기를 들려드렸는데, 모두 어떻게 보셨나요^^? 비가 오는 쌀쌀한 날씨임에도 불구하고 참석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 LG U+ SNS에서 진행하는 이벤트에도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릴게요. ^^ 언제 어디서 이벤트가 진행될 지 모르는 LG U+ SNS! 지금 바로 LG U+ SNS를 좋아요/팔로우/친구 신청하시고 행운의 기

  3. BlogIcon kelebek indir 2013.03.06 02:38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며, 앞으로 LG U+ SNS에서 진행하는 이벤트에도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릴게요. ^^ 언제 어디서 이벤트가 진행될 지 모르는 LG U+ SNS! 지금 바로 LG U+ SNS를 좋아요/팔로우/친구 신청하시고 행운의 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