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TE 원어민 회화 Open기념 Triple 이벤트



꿀맛 같던 여름휴가도 지나가고, 늦은 장마와 함께 가을이 다가오려고 합니다. ^^ 충분한 재충전의 시간을 가졌으니, 이제부터는 열심히 일하고 공부도 해야 할 것 같죠?


LG U+에서는 언제 어디서나 외국어를 공부하고 싶은 분들을 위해 LTE폰, 패드, PC에서 실시간 화상통화를 기반으로 외국어 공부할 수 있는 1:1 맞춤교육서비스 ‘LTE 원어민 회화’서비스를 오픈했습니다. ^^ 출시기념으로 무료 이용권, 할인 혜택 등을 드리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참여 부탁드릴게요!


LTE 원어민 회화



LTE 원어민 회화는 전략적 제휴를 통해 YBM시사, 에듀박스, SDA 교육의 영어, 일본어, 중국어 등 어학 콘텐츠를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 


해외 원어민 강사와 1대 1로 맞춤형 실시간 화상학습이 가능하고, 언제든지 수업을 녹화해 복습할 수도 있습니다. 무엇보다 기기제약이 없어 스마트폰뿐만 아니라 패드, PC 등에서도 공부할 수 있어 편리하다는 사실! 이제 시간, 공간 제약 없는 ‘LTE 원어민 회화’로 배우고 싶은 외국어를 마스터해보세요~



LTE 원어민 회화 특장점


1. 1:1 실시간 맞춤 교육


LTE 원어민 회화는 해외 원어민 강사와 1:1로 실시간 화상학습을 제공하고, 수업 녹화 기능을 통해 언제든지 복습할 수도 있어 편리합니다. 또한, 실시간 feedback, 일일 평가, 월말 레벨 측정 서비스도 제공해 효과적으로 어학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무료 레벨 테스트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으니 먼저 테스트 후 자신에게 맞는 수준의 외국어 수업을 선택해 보세요 ^^


2. 최고 수준의 컨텐츠


 


YBM시사, 이보영의 화상영어, SDA삼육의 고품질 외국어 수업을 한 곳에서 비교할 수 있는 LTE 원어민 회화는 영어뿐만 아니라 일어, 중국어 강의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무료체험, 주니어 강의도 있으니 원하는 수업을 선택해 열심히 공부해보세요. ^^


3. 낮은 비용 부담


 


LTE 원어민 회화는 기존 전화나 PC 화상 영어 대비 최대 40%까지 수강료가 저렴하답니다. 일반 기준 강의료가 최저 49,000원부터 있고, 화상 수업 시 데이터 통화료 무료(’12년 가입자 한)이니 비용 부담 없이 원어민 회화를 마음껏 즐겨보세요.


4. 차별화 된 모바일 특화기능 


 

LTE 원어민 회화에서는 정확한 맞춤 학습을 위해 실시간 레벨테스트(예약 가능), 모바일 최적화 교재, 수업 알림, 음성/채팅 모드 등을 제공합니다. 덕분에 화상 수업이 불가할 경우 음성이나 채팅으로 전환할 수 있어 어떤 상황에서도 편리하게 수업할 수 있다는 사실! LTE 원어민 회화의 매력은 정말 끝이 없네요^^!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면서도 효과적으로 외국어 학습이 가능한 LTE 원어민 회화는 특히 직장인과 대학생 그리고 자녀에게 맞춤 수업을 제공하고 싶은 학부모님들에게 추천해 드리고 싶네요. haru도 내일 예약한 레벨 테스트를 해보고 LTE 원어민 회화를 시작해봐야겠어요. ^^


※ 유의 사항

-수업 관련 문의 및 해지는 각 파트너사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YBM시사: 1644-0577, 이보영의 화상영어: 1544-0955, SDA교육: 1644-0540)

-모바일 버전은 아래 단말에서만 지원하며 향후 확대 예정입니다.

(옵티머스LTE2, 옵티머스LTE, 옵티머스Pad, 갤럭시S3, 갤럭시노트, 갤럭시S2 HD, 갤럭시탭8.9)

-PC버전은 Windows Vista, Windows7 OS에 internet Explorer9 에서만 지원하며,PC Client(Active X)만 설치하면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LTE 원어민 회화 Open기념 Triple 이벤트



LG U+ 홈페이지에서는 LTE 원어민 회화 서비스 Open기념으로 총 세 가지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 레벨 테스트와 상담을 완료 고객 전원에게 2주 무료체험 서비스를 제공하고(8/23 신청자 한), 무료체험 기간 종료 후 실제 유료로 가입하시면 추첨을 통해 여행상품권 및 T-Money 상품권을 드립니다. LTE 원어민 회화를 추천하거나 공동구매 할 경우에도 특별한 혜택을 드리니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려요.


-이벤트 페이지(웹)

-서비스 홈페이지(모바일)

-App 다운로드(모바일) 

-이벤트 페이지(모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