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감 넘치는 집전화? 이수근 김병만의 상류사회에 출연한 유비서(070플레이어)

JTBC의 택배 구걸 버라이어티 ‘이수근 김병만의 상류사회’ 시청하시는 분, 계시나요? haru는 이수근씨와 김병만씨의 팬이라서 즐겨보고 있었는데요~ 얼마 전 070플레이어가 등장해 많은 여러분께 소개되었답니다. 처음 예능 프로에 나왔는데도 뛰어난 예능감을 보여준 유비서(070플레이어)의 활약을 소개해 드릴게요. ^^

 

 

 

상류사회는 이수근씨와 김병만씨가 고품격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시청자들이 택배로 각종 물품을 보내주는 참여형 예능 프로그램입니다. ^^ 최근 미션은 ‘런던올림픽’에 가는 것인데요, 태극기와 카메라 등등 런던올림픽에 가기 위한 물품을 택배로 받고 있었습니다. (가끔 이수근씨와 김병만씨를 위한 음식이나 재미있는 물건이 도착하기도 합니다.)


 

그러던 어느 날, 이수근씨에게 집전화 유비서(070플레이어)가 배달되었습니다. 직접 택배를 보낸 분은 전화기업체에 다니는 분이라고 밝혔는데요~ 편지에 ‘유비서’라고 하면 대답도 하고 각종 기능도 수행한다며 070플레이어의 음성인식 기능에 대해 알려주었습니다. (참고로 저희가 협찬한 것 아닙니다^^:;) 이수근씨가 ‘유비서’라고 부르자 070플레이어가 바로 ‘네~ 무엇을 도와드릴까요?’라고 친절히 대답하더라고요. 최근 스마트폰에 음성인식 기술이 탑재되고 있는데, 이제 집전화에서도 음성인식 기능을 이용할 수 있어서 더욱 편리한 것 같아요.


 

이수근씨는 유비서의 능력을 테스트해보기 위해 제일 먼저 ‘문자확인’이라고 외쳐보았습니다. 그러자 유비서는 바로 ‘수근이 바보 똥개’라며 <상류사회> PD가 보낸 문자 메시지를 음성으로 읽어주었습니다. ^^ 이수근씨도 처음 보는 기능인지 신기해하면서 음성으로 다양한 기능을 테스트해보시더라고요.

 


이수근씨는 문자확인 외에도 라디오, TV 기능 실행하기 위해 음성으로 명령해보았습니다. 버튼을 누르지 않아도 라디오를 켜고 U+HDTV도 보여주는 070플레이어, 정말 볼수록 신기한 것 같죠?

 
하지만 유비서는 아무 말이나 듣진 않았습니다.^^;; 김병만씨가 주식시세를 알려달라고 하자 ‘알아듣지 못하였습니다’라고 말했고, 결국 사직권고(?)를 받게 됩니다. 하지만 유비서는 ‘말 시키지마!’라며 재치 있는 한 방을 날려주었어요. ^_<

 

<상류사회>에서 연예인 뺨치게 활약한 유비서(070플레이어), 재미있게 보셨나요^^? 유비서의 활약을 영상으로 보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클릭해 <상류사회>를 시청해보세요.

 

> 출처: JTBC 이수근 김병만의 상류사회 (방송 보러가기)

 

 

 

 

070플레이어, 일명 유비서의 능력은 <상류사회>에 소개된 것보다 훨씬 대단하답니다. ^^ 지금부터 070 플레이어의 능력을 하나씩 알아볼까요?


 
음성인식

 


<상류사회>에서 소개된 문자확인, 라디오, TV 실행 기능 이외에도 38가지 기능을 오직 음성으로 실행할 수 있습니다. 물론 이 기능들을 별도의 추가 요금 없이 이용할 수 있답니다. 이 외에도 가계부, 1만 개의 요리 레시피, 교육용 어플 등도 기본으로 설치되어 있어 편리하답니다.

  
U+070 인터넷 전화

070플레이어에서는 국내 Wi-Fi 인터넷전화 가입자 1위를 자랑하는 070 인터넷 전화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가입자 간 무료통화는 기본! 국내최저수준 요금으로 시내/외 국제전화를 사용할 수 있으니 정말 좋겠죠? 4명이 동시에 그룹 음성/영상 통화까지 가능하니 부담 없이 사랑하는 사람들과 마음껏 통화해보세요~

 
U+HDTV


070플레이어에는 U+HDTV가 탑재되어 VOD와 실시간 방송을 HD 고화질로 마음껏 감상할 수 있습니다. 가끔 보고 싶은 채널이 달라서 싸우는 분들 계시는데, 070플레이어에서는 지상파뿐만 아니라 공중파 방송을 포함한 30여 개 채널을 시청할 수 있으니 더이상 다투지 마세요^^! (2012년 12월 31일까지 월 5천원 상당의 TV 다시 보기 서비스 무료)
  
오디오

 

 

070 플레이어는 홈 AV로 활용할 수 있는 고음질의 인켈 스피커독이 탑재된 집전화입니다. 여기에 전 세계 5만 개 라디오 채널과 Mnet에 있는 음악을 무려 200만 곡을 무제한으로 감상할 수 있어 심심할 틈이 없다는 사실! 070플레이어 하나면 있으면 라디오나 오디오가 따로 필요 없으니 공간도 넓어지고 좋을 것 같아요~

 
홈 모니터링

 


070플레이어의 전면 카메라를 활용한 홈 모니터링 기능은 CCTV처럼 밖에서도 집안을 확인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 최대 5개의 번호를 070 플레이어 단말기에 등록하고, 홈모니터링을 설정해 두면 궁금할 때 전화만 걸어도 자동으로 빈집을 모니터링을 할 수 있답니다. 일 때문에 하루 종일 집을 비우거나 긴 휴가를 떠날 때 활용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

 

음성인식 기능 이외에도 다양한 멀티미디어 기능을 갖춘 070 플레이어, 어떻게 보셨나요? 여러분 가정에도 스마트한 유비서(070플레이어)를 하나씩 고용(?)해서 더욱 스마트한 생활을 해보셨으면 좋겠네요. ^^

 

> 070 플레이어 상세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