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신 3사 LTE 요금제 비교!!  


국내 이동통신 3사의 LTE 요금제 비교와 관련하여 보도 기사가 나왔습니다. LTE 요금제별로 데이터 제공량이 달라지는데요. LG U+에서는 새 LTE 요금제를 공개하면서 대대적인 공세에 나섰습니다~!! 동아일보 기사에 따르면, LG U+에서는 LTE 요금제의 기본 데이터 제공량을 2배로 늘릴 계획이라고 합니다.



2월 2일부터 적용되는 U+LTE 새 요금제는 더 많은 데이터량을 제공함으로써, 빠른 속도의 U+LTE를 부담없이 즐기실 수 있답니다. LTE 34요금제부터 LTE 120 요금제까지 단계적으로 유용한 혜택을 부여하고 있습니다. 이제는 U+LTE로 최신 드라마, 영화 등 HD급 고화질 영상을 마음껏 즐겨 보세요~ ^0^/



LG U+의 LTE 52 요금제에서 LTE 72 요금제는 국내뿐 아니라, 해외 LTE 사업자인 NTT도코모나 버라이즌에 비교해도 34~76% 저렴하다고 합니다. 또한 기본 요금이 7만 2천원으로 동일한 SK텔레콤과 KT 요금제로는 LG U+의 절반인 5GB의 데이터만 이용 가능합니다.



이렇게 타사 보다 훨씬 경쟁력이 있는 U+LTE를 통해서, 사용자들은 더욱 스마트한 LTE 생활을 누릴 수 있게 되었답니다. 타사 이동통신사 LTE 가입자보다 같은 요금제에서 최대 2배 많은 데이터를 쓸 수 있기 때문에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LG U+ 새로운 LTE 요금제 보러 가기 Go >>


 페이스북 기업공개 신청?!  


2004년 마크 주커버그가 설립한 '페이스북'은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면서 가파른 성장세를 보였습니다. 지난 1일 페이스북에서 기업공개(IPO·주식상장) 신청을 했는데요. IT업계 최대금액 공모라고 합니다.



미국에서는 벤처 '3세대의 물결'이 밀려오고 있다고 평가하면서, IT업계 사상 최대의 장(場)이 섰다고 흥분하고 있습니다. 업계에 따르면 페이스북 주식의 시가총액은 1,000억 달러(약 112조 원)에 이를 수 있다고 전망했답니다~!!




페이스북 CEO인 마크 주커버그를 필두로한 위세가 그야말로 엄청난데요. 남다른 사고방식과 창의력으로 페이스북을 성공시킨 점이 정말 본받을 만 합니다~

매년 꾸준히 증가하는 사용자와 더불어, 작년에는 페이스북의 친구연결 숫자도 1,000억 건에 이르렀다고 합니다. LG U+와 함께 다양한 분야의 페이스북 친구들을 만나 보세요~!! ^-^

U+ 앱마켓에서 페이스북 어플 다운로드 받기 Go >>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