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LTE/옵티머스 LTE 탐구생활] #11. 옵티머스 LTE 독점~!! 스트리트 파이터4 HD 즐기기!


 옵티머스 LTE 독점! 스트리트 파이터4 HD  



유명 대전 격투게임인 스트리트 파이터4 HD가 안드로이드 최초로 공개됐습니다. 2011년 12월 29일에 옵티머스 LTE 독점으로 선착순 4,000명에게 무료로 배포했는데요. haru도 스트리트 파이터4 이벤트에 참여했답니다 ^-^ 
빠른 U+LTE로 즐기는 스트리트 파이터4 HD~!! 오프라인 격투왕 선발전 소식까지 함께 전해드리겠습니다.


 옵티머스 LTE로 스트리트 파이터4 HD 다운로드   



옵티머스 LTE는 뛰어난 고화질 디스플레이와 성능으로 HD급 게임을 즐기는데 최적화되어 있는데요. 이번에 공개된 스트리트 파이터4 역시 옵티머스 LTE에 걸맞게 화려한 풀 HD 그래픽을 보여준답니다. 빠른 U+LTE 속도로 다른 유저들과 멀티 플레이도 할 수 있다는게 장점~!! ^-^ 옵티머스 LTE로 스트리트 파이터4 HD 다운로드부터 시작해 볼까요?~ 고고씽~~

U+LTE / 옵티머스 LTE와 함께한 지난 이야기가 궁금하시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0^/



  


haru는 2011년 12월 30일 오전에 스트리트 파이터4를 다운받았는데요. 전날 오후에 공개되어 선착순 4,000명이 다 마감됐을까봐 완전 조마조마 했었습니다. 그래도 무사히 다음날 아침에 다운받았지요 ^0^/ 스트리트 파이터4 HD 다운로드 과정은 2011년 12월 30일 오전에 진행한 과정임을 밝혀둡니다~!!

옵티머스 LTE를 켜고 메뉴에서 'LG스마트월드' 어플을 실행시켜 주세요. 옵티머스 LTE의 제조사인 LG에서 공식적으로 제공하는 어플이랍니다.


 


옵티머스 LTE 스트리트 파이터4 이벤트 당시의 화면인데요. 4,000명에게 드리는 '스페셜 Gift'라는 항목이 눈에 띕니다~ haru도 무사히 여기에 합류했습니다. 이번 스트리트 파이터4 HD는 오프라인 대회도 개최하는데요. 스트리트 파이터4를 즐기시는 12세 이상의 모든 유저분들은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 LG배 스트리트 파이터4 HD 글로벌 챔피언쉽 신청하기


 

 
옵티머스 LTE로 스트리트 파이터4 HD를 다운받으려면 LG스마트월드 계정이 필요합니다. 로그인을 하시면 드디어 스트리트 파이터4를 다운받을 수 있답니다~!! 완전 두근두근~* 게임 다운로드는 용량이 크기 때문에 와이파이로만 가능합니다. haru는 U+LTE 만큼이나 빠른 U+zone으로 금방 다운받았답니다. ^-^


 


스트리트 파이터4 HD를 다운로드 받으면 위와 같은 메시지창이 뜨는데요. 두번째로 리소스 데이터를 다운로드 받아야 스트리트 파이터4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이 데이터는 용량이 굉장히 크기 때문에 조금 기다리셔야 한답니다.



데이터를 다운로드 받으면서 haru는 어서 빨리 위와 같은 화면을 볼 수 있기를 기대했답니다.



리소스 데이터까지 다운로드 받으면 드디어 옵티머스 LTE로 스트리트 파이터4를 즐길 수 있어요~!! 조금만 기다려 주세요~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스트리트 파이터4 계정을 입력하는 창이 뜨는데요. 최대 8자리까지 입력할 수 있습니다. haru는 'lguplus'라고 계정을 만들었습니다. 다른 유저와 멀티 플레이를 할 때에도 이 계정은 유지된답니다.


 옵티머스 LTE로 스트리트 파이터4 HD 실행하기  


짜잔~~~!! 드디어 옵티머스 LTE로 스트리트 파이터를 실행해 보았습니다~ ^0^ 무사히 다운로드를 마치고 나니 한시름 놓게 되네요. 이제 U+LTE 서비스로 스릴 넘치는 스트리트 파이터4를 즐기는 일만 남았답니다. 스트리트 파이터4 HD 오프닝을 함께 감상하세요~!!


 


오프닝이 끝나면 화면을 터치해서 플레이 모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세 가지 메뉴가 있는데, 왼쪽은 솔로 플레이 모드, 오른쪽은 스탯(캐릭터 상태), 하단은 멀티 플레이 모드입니다. haru는 일단 스트리트 파이터4에 익숙해지기 위해 연습을 해보았어요.

 


연습을 할 수 있는 모드도 여러가지가 있는데요. 연속으로 적을 물리치는 토너먼트 모드, 점차 캐릭터가 강해지는 DOJO(도장) 모드, 프리 스파링 모드, 트레이닝룸이 있습니다.



 옵티머스 LTE로 스트리트 파이터4 HD 즐기기  


스트리트 파이터4를 실행하시면 조작키를 다루는법을 배울 수 있는데요. 스트리트 파이터4 메인화면에서 물음표를 클릭하시면 언제든지 위의 화면을 불러오실 수 있습니다. haru도 본격적으로 트레이닝을 하기 전에 조작방법을 익히기 위해 찬찬히 살펴보았답니다~!! 빠른 U+LTE 속도로 얼른 유저들 간의 대전 격투도 해보고 싶네요~ ^0^




어느정도 조작방법이 익숙해졌으면 트레이닝룸으로 접속합니다. 옵티머스 LTE의 화질이 매우 뛰어나기 때문에 캐릭터들의 디테일함이 살아 있어요~~ 옵티머스 LTE 밖으로 금새 뛰쳐나올거 같은 격투가의 포스가 느껴지죠? 

왼쪽은 haru의 캐릭터, 오른쪽은 대전 상대의 캐릭터입니다. 중앙에 있는 셀렉트 화면에서 캐릭터 얼굴을 다시 한번 누르면 캐릭터의 옷색깔도 지정할 수 있습니다.


haru는 스트리트 파이터4 HD의 주인공격인 류와 그에 대항하는 아벨 캐릭터를 선택했답니다. 옵티머스 LTE의 터치감이 좋아서 쉽게 익숙해질 수 있는데요. 왼쪽에 큰 빨간색 동그라미는 이동키, 오른쪽에 있는 버튼들은 각각 펀치와 킥입니다. 일단 연습모드기 때문에 부담없이 해볼 수 있습니다~~

어서 빨리 스트리트 파이터4 HD 고수가 되서 오프라인 대회에 참가도 한번 해보고 싶네요~!! ^-^ 옵티머스 LTE로 즐기는 짜릿한 액션 격투 게임, 스트리트 파이터4 HD!! 대전 격투의 재미를 빠른 U+LTE와 함께 즐겨 보세요.


 옵티머스 LTE 자세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