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LTE / 전 세계 자동로밍] U+LTE로 전 세계 220여 개국 자동로밍을 편리하게 이용하자!

안녕하세요~!! 새해 떡국 맛있게 드셨나요? 2012년 첫번째주 월요일에 haru가 인사드립니다 ^-^ 흑룡의 기운을 가득 담아 올해도 빠른 U+LTE와 함께 스마트한 생활을 즐겨보세요~~


 U+LTE / 전 세계 자동로밍  

전 세계로 뻗어나가는 U+LTE~!! 국내 1위 커버리지와 비롯하여, 해외 자동 로밍도 U+LTE가 최강인데요 ^^ 4G 시대에 WCDMA / GSM 자동로밍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국내에서도 해외에서도 빠른 U+LTE의 서비스를 즐길 수 있답니다.


 

 

U+LTE 전 세계 자동로밍의 주요기능에는 국내 최대 전 세계 220여 개국에서 이용하는 WDCMA / GSM 자동로밍 서비스를 비롯하여, 더욱 편리하게 쓸 수 있는 데이터 로밍, Wi-Fi 로밍 서비스가 있습니다. 해외에 나가서도 부담없이 U+LTE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데요. haru와 함께 데이터 로밍과 Wi-Fi 로밍 서비스를 알아 보아요~!! ^-^


 U+LTE / 데이터 로밍 서비스  



U+LTE폰으로 편리한 안심 데이터 로밍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답니다. 해외로 나가면 가장 걱정되는게 바로 '요금폭탄'인데요. 안심 데이터 서비스를 통해서 요금 걱정 없이, 웹서핑이나 메신저, MMS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 로밍은 해외로밍 중에도 국내에서와 동일하게 U+LTE 데이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것인데요. 데이터 로밍은 4.55원/0.5KB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단, 데이터 로밍을 설정하시면, 국내 요금제 적용이 불가능하다는 것을 기억해 주세요.


데이터 로밍 서비스를 이용하시려면 '로밍' 표시가 되어 있는 USIM 카드를 사용해야 합니다. 카드 맨 오른쪽에 비행기 아이콘이 보이시죠? ^-^ 이것이 바로 해외 로밍이 가능하다는 표시랍니다.


 U+LTE / U+ 로밍 안심 데이터 서비스  


해외에서 U+LTE 데이터 로밍을 쓰실 때, 요금이 얼마나 나올지 계산하기 힘드실 때가 있는데요. 10만원을 초과하여 사용하실 경우, LG U+ 로밍 데이터 안심 서비스데이터 로밍을 차단할 수 있습니다. 이를 원치 않으신다면 서비스를 해제하시면 된답니다. 하지만, 많은 데이터 로밍 요금이 부과될 수 있다는 부담이 존재하고요.


 U+LTE / 중국 데이터 무제한 서비스  


U+LTE 데이터 로밍은 특별한 중국 해외 로밍 서비스를 제공하는데요. 중국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에 가입하시면, 국내와 동일하게 데이터 서비스를 무제한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한달에 12,000원으로 중국에 가실 때 유용하게 U+LTE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답니다.



중국 데이터 무제한 서비스에 가입하시면, U+LTE폰 잠금화면에 표시가 됩니다. 먼저 USIM 카드를 제대로 장착착해 주시고, 'China Unicom(h)'라고 표기가 되어 있으면 성공한 것입니다. 스폰서 로밍 상태가 되면 'China Unicom(s)'라고 표기가 되는데요. 스폰서 로밍은 U+LTE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직접로밍상태'가 아니기 때문에 올바르지 않답니다. 


 U+LTE / Wi-Fi 로밍 서비스  



U+LTE 서비스를 사용하시면 해외에 나가서도 별도의 ID와 Password 없이 Wi-Fi를 이용하실 수 있는데요. Wi-Fi 로밍 서비스도 같이 이용하시면 더욱 편리한 해외 로밍을 즐기실 수 있답니다. ^-^



Wi-Fi 로밍은 전 세계 100여개국에서 LG U+와 제휴되어 있는 Wi-Fi 핫스팟을 통해서 이용 가능합니다. 호텔과 공항, 카페 등의 주요 시설에 설치된 Public AP는 물론 해외사업자의 Wi-Fi망을 이용하여 인터넷을 즐기실 수 있는데요. 출국하시기 전에 반드시 'U+ Wi-Fi roaming CM' 프로그램을 설치하셔야 합니다.

  U+ Wi-Fi roaming CM 프로그램 다운받기




Wi-Fi 로밍을 사용하시는 방법에는 두 가지가 있습니다. 일정액제에 가입하시는 것과 종량요금으로 계산하시는 방법이랍니다~!! 일정액제우리나라 시간으로 0시 ~ 23시 59분 시간대에 Wi-Fi 로밍을 이용하실 수 있는데요. 이용 요금은 12,000원입니다. 단, 해외 시간이 아니라 우리나라 시간이 적용 기준이라서 시차를 잘 확인하셔야 합니다. 사용하시기 전에 미리 신청하셔야 되고요~!!
 
종량요금U+ roaming CM 프로그램을 통해 접속하실 경우 발생하는데요. 요금은 116원/MB입니다. 항상 Wi-Fi 로밍이 적용되지만, 정해진 요금으로 이용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이용용량에 따라서 요금이 늘어나는 부담이 있습니다.

4G 시대 속도가 능력! The Ultimate speed, U+LTE

국내 1위 커버리지와 더불어 해외에서도 빠른 U+LTE 전 세계 자동로밍~!! 최강 4G로 만날 수 있는 U+LTE 서비스를 즐겨 보세요 ^-^

U+LTE에 대해 더 궁금하신 것이 있으시면 마이크로 사이트에 방문해주세요~!
 LG U+ 4G LTE 마이크로 사이트 바로가기 go go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