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LTE / 갤럭시 노트] 하나의 웹툰으로 시작된 다른 결말의 영화! 갤럭시 노트로 만든 시네노트~!

 하나의 웹툰으로 시작된 다른 결말의 영화  





갤럭시 노트로 만든 시네노트?
하나의 웹툰으로 시작된 다른 결말의 영화. 3명의 영화 거장들이 만들어내는 3가지 다른 결말의 에피소드를 이승철의 음악과 함게 즐길 수 있는 가장 스마트한 방법


노블레스 웹툰 작가의 스토리로 시작된다니 벌써부터 기대가 되네요~ 게다가 써니, 고지전, 여배우들의 감독과 이승철 음악을 함께 즐길 수 있답니다~! 아직 캐스팅 단계이지만, 영화는 갤럭시 노트로 제작된다고 해요~!
영화가 완성되면 haru도 꼭! 보러가고 싶네요 ^-^*




아니나 다를까!! 갤럭시 노트에 관심있는 분들께도 시네노트 VIP 시사회 초대권을 준다고 해요~! haru도 냉큼 이벤트 응모를 했답니다~! 시네노트 VIP 시사회 초대 이벤트 페이지에 가셔서 아래쪽에 소셜 댓글을 남겨주세요~



이렇게 기대감에 대한 의견을 한껏 쓰고 내 SNS로 공유하고나면 이벤트 응모 완료~! haru는 페이스북에 한 번 공유해봤답니다~



시네노트 시사회 이벤트에 성공적으로 응모되었다는 메시지가 뜨네요~! 발표일은 2012년 1월 6일 !! 두둥 !!





세상에 없던 스마트 디바이스, 갤럭시 노트로 그리고, 촬영하고, 작곡하여 만드는 신개념 컨텐츠!
갤럭시 노트로 만든 시네노트!

갤럭시 노트, 스토리를 그리다
갤럭시노트 S펜으로 구현한 섬세한 터치와 정교한 그림체, 가장 진보된 모바일 입력 방식으로 재탄생한 웹툰을 만나보세요.

갤럭시 노트, 영화를 쓰다
각기 다른 개성을 지닌 세 명의 감독 & 세 장르의 영화.
갤럭시 노트의 풀HD 동영상 촬영으로 담아낸 이들의 스토리가 선사하는 감동과 재미를 놓치지 마세요.

갤럭시 노트, 음악을 적다
악상이 떠오를 때 바로바로 갤럭시 노트에 적어 내려간 음악.
웹툰작가와 3명의 감독의 개성 넘치는 스토리에 꼭 맞는 4가지 테마 음악에 빠져 보세요.






 5.3인치의 큰 화면으로 U+LTE를 즐겨라! 갤럭시 노트!  


△ U+스퀘어 온라인샵 바로가기 △
보다 크고 선명한 화질로 즐기는 5.3인치 HD 슈퍼 아몰레드! 태블릿과 스마트폰이 하나로! All-in-one 디바이스!
터치와 넘기기를 넘어 이젠 필기하듯 사용하는 S펜 기능에 놀라움이 오래가는 32GB 메모리 & 2,500Ah 배터리.
완벽한 속도의 조합 - 1.5GHz 듀얼코어 / 진저브레드 / U+LTE !

스마트가 없는 생활에서 스마트의 미래를 발견하다~! Phone? Tablet? It's NOTE ! 갤럭시 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