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패밀리와 함께 하는 여름 바캉스 대축제~! 오션월드,캐리비안 베이,니콘 쿨픽스 선물이 팡팡!

점점 날씨가 더워지다 못해 이른 여름이 시작되었습니다~!
이번 여름 여러분의 바캉스를 책임질 'LG U+ 패밀리 여름 바캉스 대축제'가 진행중입니다.
U+ 패밀리가 추천하는 유용한 서비스 활용비법을 알아보고, 여름 바캉스 선물을 받으세요~!


 6월 응모권 이벤트 테마 : 여름 바캉스
U+ 패밀리
와 함게 하는 여름 바캉스 대축제~
U+ 패밀리가 추천하는 유용한 서비스 활용비법을 알아보고, 여름 바캉스까지 미리 준비해보세요~

이벤트 기간 : 6월 1일 (수) ~ 6월 30일 (목)
당첨자 발표 : 7월 6일 (수) 응모권 이벤트 당첨자 발표 페이지 공지


가족과 함께 즐거운 여름 바캉스
집에서 마음껏 피서를 즐길 수 있는 자동빙수기, 여름 피서지 오션월드 4인 입장권, 그리고 여행교통비를 책임지는 GS칼텍스 주유상품권까지~ 가족을 위한 푸짐한 선물이 함께 합니다 !


 여름 피서지의 메카 '비발티 파크 오션월드'

역대 '오션월드' 모델들 사진만 봐도 시~원 해집니다^^


강원 지역의 능선이 굽이치는 청정 수풀림 속에 상상을 초월하는 바다를 옮겨 놓은 듯한 착각을 불러 일으키고자 세워진 오션월드는 이집트를 쏙 빼 닮았습니다. 이글거리는 태양의 햇살이 작열하는, 지중해와 아프리카 대륙이 맞닿아 있는 이집트에는 인류의 삶에 축복을 주는 오아시스와 고대 이집트의 화려한 문화유산이 고스란히 담겨있는 신비로운 나라로 세계 각국의 관광객들에게 꾸준히 사랑 받고 있습니다. 피라미드, 스핑크스, 파라오 등 이집트의 숨결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조형물들은 오션월드를 더욱 매력적인 곳으로 빛나게 합니다.

오션월드는 크게 실내존, 익스트림존, 다이나믹존으로 구분되며, 이중 실내존은 파도풀, 유수풀, 슬라이드, 바데풀, 유아용 아쿠아 놀이터, 찜질방, 테라피센터, 야외 노천탕 등 다양한 연령층이 함께 이용할 수 있어 가족의 정을 더욱 돈독히 해드립니다.
또한 익스트림존은 그 이름에 걸맞게 국내 유일의 8피트 V파도를 자랑하는 서핑마운트와 연속되는 파도의 스릴감을 맛보실 수 있는 익스트림리버 등 젊은이들에게 각광받고 있습니다.


친구들과 신나게 떠날 수 있는 여름 바캉스!
여름에는 뭐니 뭐니 해도 시원한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잔이 최고~!
할리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OZ기프트와 몸짱들이 잔뜩 온다는 캐리비안베이 이용권, 그리고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니콘 쿨픽스 P300 까지 푸짐한 상품이 있습니다.

 

 몸짱 언니 오빠들의 메카, 캐리비안 베이
 노는 물이 다르다?

 카리브해를 재현한 세계 최대의 실내/실외 수영장 캐리비안 베이~!
 용인시에 있는 에버랜드 옆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해마다 여름만 되면 수많은 피서객들로 붐비고 있으며,
 한 몸매 한다는 언니, 오빠들의 집겹소이기도 합니다.
 다양한 놀이기구와 폭포등을 즐길 수 있습니다.




연인과 함께 짜릿~한 여름 바캉스 !
연인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피서법은 없을까요~? 국내외 최정상급의 아티스트로 구성된 최고의 락 페스티벌 '지산 락 페스티벌 1일권'을 선물로 드립니다~! 뿐만 아니라 함께 전시회 관람도 가능하고, 여름 피서를 갈 때 검게 그을리지 않도록 선블록을 챙기실 수도 있습니다.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하실 수 있는 기회~!
[여기]에 가시면 신청 가능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