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070 Wi-Fi 폰에서 즐기는 빠르고 편리한 생활정보 서비스, 아이허브





[자세히 보러가기] <-클릭


아이허브란?

아이허브는 나(I)의 생활에 새로운 향기(Herb)를 전해주는 콘텐츠 서비스라는 의미를 담고 있으며 U+070 서비스를 이용하는 모든 분들께 다양한 무선 콘텐츠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휴대폰과 달리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 없이 U+070 폰에서 펼쳐지는 나만을 위한 향기로운 정보의 허브, 아이허브에서 다양한 정보와 편의기능을 만끽하세요.



서비스 특징

 01  꼭 필요한 생활 정보를 고급 콘텐츠로 모아모아!
뉴스, 날씨, 쇼핑, 레시피, 금융, 웰빙, 여행 등 생활에 꼭 필요한 최신 정보를 우먼센스, 베스트베이비, 기상청, GS홈쇼핑 등 믿을 수 있는 고급 콘텐츠로 제공해드립니다.





 02  PC, 휴대폰, 뉴스보다 정보를 빠르게 볼 수 있다!
PC를 켜고 부팅하거나 스마트 폰에서 어플을 다운받는 번거로움 없이, 실시간 정보를 U+070폰에서 버튼 하나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03  Wi-Fi를 이용한 빠른 인터넷 콘텐츠를 무제한으로 즐긴다!
집전화도 U+070이면 무선 최대 100메가 속도로 콘텐츠를 빠르게 이용 가능합니다.

 04  알리미 서비스로 맞춤 정보를 더욱 편리하게!
오늘의 가장 빠른 뉴스, 날씨, 쇼핑 등 다양한 콘텐츠를 내가 원하는 대로 골라 폰에서 자동으로 볼 수 있는 알리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용안내
U+070폰의 키를 눌러 아이허브에 접속하세요.
메인화면에서 이용하실 메뉴를 선택하세요.
메인화면은 아이콘형과 리스트형 2가지가 제공되며, 원하는 대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숫자키와 방향키를 이용해 원하는 위치로 이동하며 콘텐츠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자세히 보러가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