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로바로 쏜다! OZ 가입 축하 이벤트

자유를 원하는 당신, 파워를 원하는 당신, 실속을 원하는 당신~! 오늘은 당신을 위한 이벤트를 소개합니다.
지금 OZ에 가입하세요


다양한 이벤트에 대해 알아볼까요?


OZ에 가입하면 메시지 상품권을 바로 쏩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신청하기를 통해 OZ월정액 상품에 가입하신 고객 선착순 6,000분께 메시지 상품권 3천원권을 드립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신청하기 (click)에서 확인하실 수 있답니다.


자유를 원하는, 파워를 원하는, 실속을 원하는 당신~!


당신이 원하는 것에 따른 3가지 상품으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월 1GB의 무료 데이터 통화, 벨/필링 컨텐츠, 게임및 증권/동영상까지 다양한 상품이 있습니다. 각 각 상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자유를 원하는 당신, OZ 무한 자유로 날아라


통화료 부담 없이 OZ Lite웹서핑 서비스를 마음껏 즐기고 싶은 고객분들께 딱 맞는 OZ무한자유. 얼 1GB의 통화 제공과 더불어, 아무리 즐겨도 무료 제공량 초과 통화료는 최대 월 25,000원만 과금 (기본료 포함). 게다가 U+zone 서비스 무료제공됩니다. 자유를 원하는 당신에게 무한 자유를 드립니다.



파워를 원하는 당신, OZ 파워팩으로 무장하라


OZ무한자유sms 월 100건 + 필링 + 매너콜 , 벨소리 / 필링 매월 1개씩 추가 제공됩니다. 많은 사람들이 필요로 하는 sms서비스와 벨소리, 필링, 매너콜등이 모두 한 상풍므로 결합되어 따로 부가서비스 가입하지 않아도 된답니다. 정말 힘쎈 '파워팩'이랍니다 :)



실속을 원하는 당신, OZ 알짜정액존으로 떠나라


정보이용료가 부담스러워 마음껏 컨텐츠를 사용하지 못하시나요?
벨소리, 필링으로 나만의 폰꾸미기를 즐기시나요?
게임, 동영상으로 여유시간을 재미있게 보내고 싶으신가요?

OZ 알짜정액존으로 기본료 3,900원에 30만원 상당의 정보 이용료 혜택이 주어진답니다.



또 다른 혜택 !

OZ월정액 상품에 지급 가입하시면 1달동안 전국 주요 영화관에서 2,500원 할인 되는 OZ티케팅무료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신청하기 (click)에서 확인하실 수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