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플러스 TV는 부가서비스도 다양해요!

U+TV로 더 스마트한 생활을 즐겨보세요! 주요기능 외에도 부가서비스까지 알찬 U+TV~ :) 오늘은 그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다양한 부가서비스, 알아볼까요?


U+TV에는 주기능 외에도 다양한 부가서비스가 탑재되어 있는데요~  U+TV의 알찬 부가서비스, 지금부터 설명해드릴게요! :) U+TV의 주요기능이 궁금하신 분은 아래 주소로 gogo! 자세하게 포스팅하였어요~ :)

☞ 유플러스 TV Smart7과 함께 오늘도 스마트한 하루를!


myPC와 Daum 검색


부가서비스 중에서도 무료인 my PCDaum 검색~ myPC는 PC안 멀티미디어 파일을 TV에서 자유롭게 시청하는 서비스에요~ PC로만 보셨던 사진, 동영상 등을 이제 TV로 보며 색다른 감동을 느껴보세요! :) Daum 검색은 검색기능 서비스로 시청 중에 궁금한 점이 있으면 바로 포털 Daum에서 검색할 수 있는 서비스에요~ 정말 편리하겠죠? :)


myPC를 실행한 모습 보여드릴게요~ 이제 PC에서 잠 자고 있는 추억과 감동을 TV로 마음껏 즐기세요! :)


필통 TV 노래방, TV 바둑대국, TV 만화방

유료 서비스로는 필통 TV 노래방, TV 바둑대국, TV 만화방 등이 있어요~ 특히 필통 TV 노래방은 가족끼리 집에서 편하게 최신 노래를 부를 수 있는 서비스랍니다~ TV 바둑대국은 아빠가,TV 만화방은 귀여운 동생이 참 좋아할 만한 서비스에요!

 
필통 TV 노래방을 실행한 모습이에요~ 바로 시작, 예약도 가능하고~ 이제 집에서도 노래방 시스템을 그대로 즐기실 수 있어요! :) 

지금까지 U+TV의 다양한 부가서비스를 알아보았는데요~ LGU+ 홈페이지에서 더 많은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답니다!


월요일이 엊그제 같은데, 곧 주말이 다가오네요~ U+TV로 가족들과 즐거운 시간 보내시기 바랍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고맙습니다. :)




#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RSS로 구독하세요!

   'U+ haru'는 트위터에서도 만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