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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와 더 많은 고객을 만나고 싶은 중소기업은 모이세요! 판매 지원과 데이터 제공까지

 

혹시 이런 고민을 하고 있는 중소기업/스타트업 있으신가요? 
‘오프라인 팝업을 진행하고 싶은데, 입점료나 임대료가 부담돼요’
‘제품을 열심히 알린다고는 알리는데, 얼마나 많은 고객들에게 닿을지 모르겠어요’
‘짤막한 리뷰 댓글보다 더 생생한 고객의 체험 의견을 듣고 싶어요’ 

LG유플러스가 ‘한국중소벤처기업유통원’과의 협력을 통해, 이런 고민을 가진 중소기업 및 스타트업,

메이커 브랜드 사업자를 지원합니다!

 

정부 지원 사업으로, 입점 기업의 비용 부담 없이 다양한 혜택을 받으실 수 있으니 많은 신청 부탁드립니다. 😊 

 

‘츠타야 가전+(Plus)’를 아시나요?

일본 ‘츠타야’ 서점에 대해 들어보신 분 많으시지요? 
‘츠타야’ 브랜드를 운영하는 CCC(Culture Convenience Club)의 계열사인 ‘츠타야 가전’은, 도쿄 매장의 ‘츠타야 가전+(Plus)’ 쇼룸에서 신기하고 새로운 제품을 고객이 발견•체험할 수 있게 하고, 고객으로부터 얻은 생생한 의견과 데이터를 제품 입점 기업에 제공하고 있습니다.

LG유플러스는 ‘츠타야 가전’과의 공식 제휴를 통해, 2024년 하반기부터 서울 강남 ‘일상비일상의틈’과 부산 서면 ‘일상의틈 부전동 서면점’에서 ‘츠타야 가전+’ 모델을 도입, 운영하고 있습니다. 특히 올해는 한국중소벤처기업유통원 중소기업 지원 사업의 수행사로 선정되어, 더 많은 중소기업, 벤처기업, 스타트업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혜택1. 서울/부산의 핵심 상권 매장에서 제품 판매를 지원해 드려요

이번 정부 사업을 통해 선정된 지원 대상 기업에는, 서울 강남역 ‘일상비일상의틈’, 부산 서면 ‘일상의틈 부전동 서면점’에서

제품 판매를 지원해 드립니다. 

 

유동인구가 많은 핵심 상권의 매장에서 입점료/임대료, POS 시스템 운영, 판매 인건비 부담 없이 제품을 알리고 

판매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

매장에서의 판매뿐 아니라, LG유플러스의 데이터 타겟팅 기반 커머스 앱 ‘U+콕’ 내 기획전 운영, 인스타그램/MMS 마케팅도 지원해 드린답니다. 

 

혜택2. 제품에 대한 고객의 소리를 모아서 전달드려요

지원 대상 기업 중 60개 기업의 제품은 ‘일상비일상의틈’과 ‘일상의틈 서면점’에 마련된 체험 존에 전시될 예정입니다.

LG유플러스는 체험 존에서 제품을 체험한 고객의 체류 시간과 성별/연령대, 제품 체험 소감 및 개선점 등 생생한 고객의 소리를 수집하여 입점 기업에 리포트로 제공해 드립니다. 

 

이 리포트가 지원 기업의 제품 개발 및 마케팅 전략 수립에 인사이트를 제공해 드릴 것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  

 

*제품 전시는 기업당 1개 매장(‘일상비일상의틈’ 또는 ‘일상의틈 서면점’)에서 진행됩니다.

 


 

LG유플러스와 함께 더 많은 고객에게 제품을 알리고, 회사의 나아갈 방향을 그려 보고 싶지 않으세요? 
관심 있는 기업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리며, ‘일상비일상의틈’과 ‘일상의틈 서면점’에서 만나요!

■ 신청 기간 : 25년 5월 30일 (금) 까지
■ 신청 대상 : 국내 중소기업, 스타트업, 브랜드 메이커 등 (매장 공간 특성으로 인해 식음료 제품은 제외) 
■ 신청 방법  
1) LG유플러스 이메일(platform1@lguplus.co.kr)로 제품 소개자료(필수), 브랜드 및 회사 소개자료(선택) 송부 
2) 한국중소벤처기업유통원 ‘판판대로’ 페이지로 신청
     ※ 1), 2) 모두 진행해야 지원 기업 선정 검토 대상이 됩니다. 

 

 

<지금 신청하러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