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LG유플러스의 SNS 채널에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LG유플러스 블로그를 포함한 SNS 채널은 “팬”(LG유플러스 SNS 채널을 ‘팔로우’ 한 이용자를 칭함) 여러분과 자유롭게 소통하며, 공감하는 공간입니다.
이러한 채널의 효과적인 관리와 “팬”여러분과의 원활한 소통을 위해 다음과 같은 운영 방침을 마련하였습니다.
제 1조 (운영 방침)
1. LG유플러스의 SNS 채널은 다수의 “팬”과 함께 일상을 공감하고, 브랜드의 다양한 정보를 제공해 드리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2. LG유플러스는 SNS에서 “팬” 또는 방문자 개인의 활동으로 인해 발생한 어떠한 분쟁에도 개입하지 않습니다.
제 2 조 (댓글 등록)
“팬”과 방문자는 댓글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단, 아래 사항이 적용되는 경우, 사용자 차단 및 댓글 삭제를 할 수 있습니다.
1. 광고성 내용 또는 스팸성 광고로 유도하는 링크를 삽입한 경우
2. 사회 미풍양속을 저해하는 내용을 게시한 경우
3. 타인에 대한 비난, 욕설, 폭언, 개인정보 침해 등 기타 피해를 주는 내용을 게시한 경우
4. 타인의 지적재산권, 초상권 등 제반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을 게재한 경우
5. 확인되지 않은 사실을 바탕으로 한 글로 타임라인 내의 소통을 방해하는 경우
6. LG유플러스 SNS 이용약관, 운영 원칙 및 이 운영방침을 위반하는 등 운영자의 판단으로 다른 팬 또는 개인에게 피해를 끼친다고 판단될 경우
제 3 조 (댓글 관리)
LG유플러스는 제2조에서 금지한 댓글에 대하여 모니터링 하며, 이에 위배되는 댓글을 발견하거나 신고를 받으면 해당 댓글을 즉시 삭제하고 이를 등록한 “팬”에게 주의를 주거나 LG유플러스 SNS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제 4조 (저작권)
1. LG유플러스는 LG유플러스 SNS에 등재된 로고 및 각종 표식, 디자인, 캐릭터, 콘텐츠를 LG유플러스의 허가 없이 상업적인 용도로 다운로드, 복사 및 배포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2. LG유플러스는 “팬” 또는 방문자가 LG유플러스 SNS에 게시한 댓글이 타인의 저작권, 프로그램 저작권 등을 침해하더라도 이에 대한 민, 형사상의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만일 “팬” 또는 방문자가 타인의 저작권, 프로그램 저작권 등을 침해하였음을 이유로 LG유플러스가 타인으로부터 손해배상청구 등 이의 제기를 받은 경우 “팬” 또는 방문자는 LG유플러스의 면책을 위하여 노력하여야 하며, LG유플러스가 면책되지 못한 경우 “팬” 또는 방문자는 그로 인해 LG유플러스에 발생한 모든 손해를 부담하여야 합니다.
제 5 조 (방침의 준칙)
본 방침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각 SNS 채널의 운영 정책에 따르며, 개인정보보호정책 및 이용약관이 본 방침과 상충되는 경우, 본 방침을 우선하여 적용합니다.
제 6 조 (준거법 및 관할법원)
이 운영방침의 해석에 관하여는 대한민국 법령에 따르며, 분쟁 발생 시 관할법원은 서울중앙지방법원으로 합니다.
부칙
이 운영 정책은 2024년 10월 24일부터 적용됩니다. 기타 SNS 운영상의 제안이나 개인정보 수집에 대한 문의사항이 있을 경우, LG유플러스 SNS 채널의 DM(Direct Message)으로 연락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