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즈(RIIZE), 강원도에서 보스가 되기 위한 투표 대결! 첫 여행 리얼리티 ‘보스 라이즈’ 첫 방송

 

 

라이즈(RIIZE)의 데뷔 후 첫 여행 리얼리티, 보스는 누가 될 것인가? 

라이즈가 드디어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에 첫 도전장을 내밀었습니다. 바로 그들의 여행기를 담은 보스 라이즈’(BOSS RIIZE)가 오늘 828 0U+모바일tv에서 첫 공개되었습니다! 이번에 공개된 보스 라이즈는 LG유플러스의 콘텐츠 전문 스튜디오 STUDIO X+U의 첫 아이돌 여행 예능이자, SM엔터테인먼트와 함께하는 첫 콘텐츠 협업 프로젝트로 많은 기대감을 모았죠.

 

보스 라이즈는 통신사 상관없이 누구나 8 28일부터 6주간 매주 수·목요일 0시에 U+모바일tv에서 새로운 에피소드를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 https://bit.ly/471szEm ◀◀◀

 

 

 

 

보스 라이즈는 SM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 라이즈, 여섯 명의 예능 새내기들과 강원도로 1 2일의 특별한 여행을 떠납니다. 드넓은 바다를 배경으로 힐링할 생각에 신난 라이즈 멤버들. 그러나 이들은 아직 모릅니다. 이 리얼리티 세계는 결코 만만치 않다는 사실을요.

 

여행에는 숨겨진 비밀이 있습니다. 여행의 모든 주도권은 오직 보스에게 달린 것인데요. 멤버들은 미션을 통해 얻은 투표권으로 보스를 뽑고, 보스가 정한 규칙에 무조건 따라야 하는 상황에 처합니다. 과연 라이즈의 절대 권력을 거머쥘 보스는 누가 될까요?

 

 

 

 

라이즈는 권력의 단맛과 쓴맛을 모두 경험하며 치열한 심리전을 벌입니다. “권력이 쥐어지면 그 사람의 본성이 나온다던데라는 성찬의 말처럼, 이번 리얼리티에서는 라이즈의찐 모습이 고스란히 담길 예정입니다. 순하기만 하던 라이즈가보스에 선출되기 위해 몸싸움, 두뇌 싸움, 캐릭터 싸움을 펼치며 어떻게 변할지, 상상이 가시나요?

 

쇼타로는 멤버끼리 전쟁하는 느낌이라며 라이즈의 치열한 승부를 예고했는데요. 예측할 수 없는 흥미로운 전개와 유쾌한 웃음이 가득한 보스 라이즈속 라이즈의 숨겨진 찐 모습’..! 여러분께만 살짝 스포해 드릴게요!

 

 

 

 

쇼타로 “내가 바로 분량 괴물”

라이즈의 큰형님 쇼타로! 분량에 진심인 그는 화면에 많이 잡히기 위해 고군분투합니다. ‘분량 괴물이라는 별명이 괜히 붙은 게 아니죠. 하지만 그런 열정 속에서 가끔은 어설픈 모습도 보여주는데, 그 허당미가 또 쇼타로의 매력 아니겠어요? 열심히 뛰어다니며 분량을 챙기는 쇼타로의 활약을 지켜봐 주세요!

 

 

 

 

은석 “똑똑한 자가 리얼리티를 지배한다”

은석은 라이즈를 좌지우지하는 지략가입니다. 다크 아우라를 풍기며 상황을 완벽하게 파악하는 은석은 언제든지 보스 자리에 오를 준비가 되어 있어요. 그의 치밀한 계산이 이번 리얼리티에서 얼마나 빛을 발할지 벌써 기대됩니다. 이건 단순한 게임이 아니라 은석의 전략판이 될지도 모르겠네요!

 

 

 

 

성찬 “힘으로 권력 제패!”

성찬은 라이즈의힘캐답게 강력한 피지컬로 승부를 걸 예정입니다. 권력에는 별로 관심 없는 척하지만, 막상 경쟁이 펼쳐지자권력도 힘이야!”라며 돌변하는 모습이 포인트! 담력은 살짝 부족할지 몰라도, 힘과 승부욕에 있어서는 라이즈 1등이랍니다.

 

 

 

 

원빈 “아무도 믿으면 안 돼”

원빈은 그야말로 순수의 결정체! 기쁠 때나 슬플 때나 항상 순수한 감정을 표현하는감성 보이인데요. 하지만 리얼리티의 혹독함을 마주한 원빈은 과연 어떻게 살아남을까요? 험난한 리얼리티 속, 감성 보이가 제대로 각성하는 모습을 기대해 주세요. 그 누구도 믿을 수 없다는 현실을 깨닫게 될지도요!

 

 

 

 

소희 “리얼리티, 참 어렵다... 그냥 즐겨!”

소희는 리얼리티가 낯설어 처음엔 조금 어려움을 겪었지만, "그냥 즐겨!"라는 마인드로 완벽 적응! 완전 럭키소희로 변신했죠. 언제나 웃음을 잃지 않는 ‘SO희희낙락캐릭터로 현장엔 유쾌한 에너지가 가득했다는 전언입니다. 과연 마냥 해맑은 소희가 라이즈의 절대 권력자가 될 수 있을까요?

 

 

 

 

앤톤 “일만 주시면 다 합니다”

막내 앤톤은 물 만난 물고기이자 일 만난 일꾼으로 활약합니다. 어떤 일이든 열심히 하는 열정 가득한 일명 일톤모드를 발동했다는데요. “두 발 벗고 나서서 열심히 하면 보스가 되지 않을까요?”라고 말하며 형들과 대결하는 앤톤. 과연 형들을 제치고 막내 온탑이 될 수 있을지 기대해 주세요!

 

 

 

이렇게 오직 보스 라이즈에서만 만날 수 있는, 매력 넘치는 라이즈 여섯 멤버들의 진짜 모습, 벌써부터 기대되시죠? 화려한 무대 뒤에 숨겨진 반전 매력, 진솔한 모습, 그리고 그들만의 끈끈한 케미를 생생하게 만나볼 수 있을 거예요.

 

신선한 매력으로 돌아오는 라이즈의보스 라이즈는 오늘 U+모바일tv에서 첫 공개됐습니다.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0시에 총 12회의 새로운 에피소드로 여러분을 찾아갈 예정이니, 이 치열한 보스 쟁탈전에서 어떤 반전이 있을지 놓치지 마세요! 누가 보스가 될지 예측해보는 것도 재미있겠네요!

 

 

 

 

 

 

라이즈의 첫 리얼리티 보스 라이즈는 통신사 상관없이 누구나
U+
모바일tv에서 매주 수요일, 목요일 0시 새로운 에피소드를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 https://bit.ly/471szEm ◀◀◀

 

 

< 메인 티저 감상하기 >

 

 

< 캐릭터 티저 감상하기 >

 

 

 

< BOSS RIIZE 미리 보기 >

 

라이즈의 보스 쟁탈 여행기🗳️BOSS RIIZE

 

www.youtube.com

 

 

 

 

 

 

 

 

 

[U+ 추천 포스팅 더 보기]

 

 

[LG유플러스 직무인터뷰 시리즈] #3 퀀텀서비스개발스쿼드: 박세리, 이용선님

미지의 영역에 첫 발을 내딛는 감정은 언제나 걱정과 설렘이 공존합니다. 그 여정의 시작은 긴장과 두려움으로 가득하지만, 동시에 흥미진진한 새로운 가능성을 품고 있기 때문이죠. 이러한 도

blog.uplu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