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1월엔 유플러스 매장 방문하고 LG트윈스 한국시리즈 우승 응원하자!

 

 

11월에도 계속되는 WHY NOT 유플WEEK 이벤트!

이번엔 LG트윈스 한국시리즈 우승기원편으로 준비했어요😊

 

간략하게 이벤트 참여 방법 먼저 알아볼까요?

유플WEEK 이벤트 사이트에서 1110() ~ 1114()까지 방문 예약 후,

1115() ~ 1118()까지 예약했던 매장을 방문하기만 하면 돼요. 아주 간단하죠?

 

매장만 가도 선착순 및 추첨을 통해 푸짐한 선물이 쏟아지는 WHY NOT 유플WEEK 이벤트!

자세한 내용 지금부터 함께 알아볼까요?

 

 

통신사 상관없이, ‘WHY NOT 유플WEEK’ 이벤트 참여하면 다양한 선물이 쏟아집니다!

 

11WHY NOT 유플WEEK는 크게 3가지 이벤트로 구성되어 있어요.

 

첫 번째, 통신사 상관없이 이벤트 예약 후, 유플러스 매장 방문만 해도 선물을 드려요!

두 번째, 친구들에게 WHY NOT 유플WEEK 이벤트를 추천해서 친구들이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사은품을 받을 수 있어요!  

세 번째, 20234분기(10~12) 누적으로 WHY NOT 이벤트를 추천해서 가장 많은 친구가 참여한 추천자에게 사은품을 드립니다!

 

이렇게 간단한 방법으로 가족, 친구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상품들 받아보는 건 어떠세요?

 

 

[이벤트 ①] 매장 방문만 해도 선물이!

 

방문 예약하고 매장만 가도 푸짐한 사은품이 쏟아지는 첫 번째 이벤트!

 

[경품 먼저 살펴볼까요?]

선착순 25천 명에게 매장 방문 시, 다이소 또는 프랜차이즈 커피쿠폰을 드립니다! (1)

유플WEEK 이벤트 신규 참여 고객에게는 8천 원 상당의 다이소 또는 프랜차이즈 커피 쿠폰을, 중복 참여 고객에게는 3천 원 상당의 다이소 또는 프랜차이즈 커피 쿠폰을 드립니다.

보너스 이벤트로, 유플러스 매장 방문 이벤트 참여해 주신 모든 고객님께 U+ 5천 원 할인쿠폰까지 드려요!

(방문하신 매장의 단골고객 등록은 필수!)

다이소 또는 프랜차이즈 커피쿠폰은 매장 방문 완료 시 바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다이소의 사용기한은 1230일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방문 예약 시 선택한 매장은 변경이 불가하니, 예약 시 신중히 선택해 주세요!

 

 

 

 

11월에는 특별하게 LG트윈스 우승 기원 EVENT로 유플WEEK 신규 참여 고객님 중 추첨을 통해 LG트윈스 굿즈를, 11월 수능 EVENT로 유플WEEK 참여 고객님 중 1115() ~ 1125() 기간에 휴대폰을 개통한 모든 고객님께 레고랜드 입장권을 드려요!

 

[예약 및 방문일자는 어떻게 될까요?]

이벤트 참여하기 위한 가장 중요한 정보! 눈 크게 뜨고 확인해 주세요~

방문 예약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1110() ~ 1114()까지 가능합니다.

그리고 1115() ~ 1118() 11 ~ 19시에 예약한 매장으로 방문하시면 됩니다!

 

 

[이벤트 ②] 친구추천 이벤트 참여로, 추가 사은품까지!

 

 

이렇게 좋은 WHY NOT 유플WEEK 이벤트, 친구도 참여할 수 있도록 추천하면 추가 사은품까지 드려요!

 

[이벤트 참여방법은 어떻게 될까요?]

아주 간단하지만, 정확한 방법과 일정 등을 꼭! 기억하셔야 해요~

1)    유플WEEK 이벤트 페이지 (https://bit.ly/3KSKvHS) 에 접속해서

2)    이벤트2’ 영역의 나만의 고유URL 받기 ’, 버튼을 클릭하고 본인인증을 해요.

3)    본인 인증 후 URL 복사하여 친구들에게 전달하고

4)    해당 URL을 통해 친구들이 WHY NOT 유플WEEK 매장 방문 예약하면 완료!

(방문 예약 기간 : 11/10 ~ 11/14)

 

[친구추천 이벤트 경품은 뭘까요?]

 

이벤트 참여한 고객 중, 친구추천 참여가 가장 많~은 고객 대상으로 경품을 증정합니다. 20명 고객에게 신세계상품권 3만 원권을 드려요!

 

, 나의 추천으로 친구가 10명 이상 WHY NOT 유플WEEK에 참여했다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2, 20명 이상 참여하면 3, 30명 이상 참여하면 4, 50명 이상 참여하면 5잔을 추천하신 고객님께 증정해 드려요!

 

친구들과 즐거운 시간을 위해 사용할 수 있는 좋은 사은품들 놓치지 마시고, 친구추천 이벤트에 당첨될 수 있도록 많이 많이 추천해 주세요😊

 

 

[이벤트 ③] 친구추천을 가장 많이 한 추천자에게 주는 선물과 댓글 이벤트!

 

 

나만의 고유 URL을 통해 가장 많은 친구가 WHY NOT 유플WEEK에 참여한다면? 추가 사은품을 드려요!

 

[참여방법과 추가 사은품은 어떻게 될까요?]

4분기 (10~12) 기간 동안 친구가 나만의 고유 URL로 방문 예약하면, 친구 추천 TOP 10에 해당하는 추천자에게 신세계 상품권 10만원권을 증정해 드리고요,

 

누적 2,000명 이상 참여할 경우 신세계 상품권 100만 원권을,

누적 1,500명 이상 참여할 경우 신세계 상품권 75만 원권을,

누적 1,000명 이상 참할 경우 신세계 상품권 50만 원권을,

누적 700명 이상 참여할 경우 신세계 상품권 30만 원권을,

누적 500명 이상 참여할 경우 신세계 상품권 10만 원권을,

 

누적 300명 이상 참여할 경우 신세계 상품권 5만 원권을 드립니다!

이 이벤트의 사은품은 12 WHY NOT 유플WEEK 이벤트 종료 후에 증정되니 참고해 주세요~

 

 [이벤트 참여방법은 어떻게 될까요?]

1)    유플WEEK 이벤트 페이지 (https://bit.ly/3KSKvHS) 에 접속해서

2)    1110() ~ 1114()에 유플러스 방문 예약하고

3)    1115() ~ 1118()에 예약 매장 방문해서 WHY NOT 유플WEEK 이벤트 참여하면

4)    유플WEEK 신규 참여 고객은 LG트윈스 굿즈 추첨 이벤트 자동 응모 완료!

5)    유플WEEK 이벤트 참여 후, 1115() ~ 1125() 기간 내 유플러스 매장에서 휴대폰 개통하면 레고랜드 입장권(2) 증정!

 

 

 

그리고 이벤트별 주의사항도 꼭! 확인해 주세요😊

 

 

 

 

지금까지 ‘11WHY NOT 유플WEEK 한국시리즈 우승기원편 소개해 드렸습니다.

아래 참여하기 버튼 누르고 바로 이벤트 참여해 보세요!

 

 

U+ 유플WEEK 참여하러 가기

 

 

 

[U+추천 포스팅 더 보기]

 

 

LG U+, 인공지능 기반 스마트팜 DX 솔루션으로 고효율 미래형 농가 만든다

■ 국내 유일 인공지능 기반 양계 사양관리 솔루션 보유한 ‘㈜유니아이’와 사업제휴 체결 ■ 환경∙생육 DX관리, 건강이상진단, 체중예측, 실시간 통합관제 실증하고 사업 본격화 ■ ‘24년 상

blog.uplu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