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G유플러스, 고객과 함께한 2030 부산세계박람회 유치 기원 활동 모아보기🔍

 

 

“BUSAN IS READY! 2030 부산세계박람회 개최를 응원합니다!”

 

선선한 가을바람이 부는 요즘. 1128일 세계박람회 결정투표를 앞두고, 대한민국은 그 어느 때보다 부산세계박람회 유치를 위해 힘을 쏟고 있습니다. 부산이 박람회 개최지로 선정된다면, 경제 활성화 및 국가 위상 향상 등의 기대효과를 누릴 수 있기 때문이죠. 그리고 많은 기업들이 함께 전 국민의 관심을 모으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데요. LG유플러스도 2030 부산세계박람회를 응원하는 다양한 홍보활동을 진행하고 있다는 점 알고 계셨나요?

 

유플러스 SNS 채널에서 고객과 함께하는 이벤트부터 통신 서비스를 제공하는 자사 차량에 박람회 이미지 랩핑까지! 특히 부산·경남에서는 오프라인 홍보에 주력하여, 부산 시민들의 염원을 담아 박람회 유치를 응원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세계박람회 유치를 기원하고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LG유플러스의 활동으로 어떤 것이 있는지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부산 직영점 에코백 증정 이벤트, 시민 관심 UP!

 

 

지난 4, LG유플러스는 부산세계박람회(이하 부산엑스포) 유치를 응원하기 위해 부산 현지에서 고객 이벤트를 진행했습니다. 유플러스는 무인 매장 언택트스토어를 포함, 부산 지역 11개 직영점을 방문한 고객에게 한정판 에코백을 증정했는데요. 해당 에코백에는 부산엑스포 유치를 기원하는 문구와 자사 대표 캐릭터 무너를 함께 프린팅 하여 고객들의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당시 부산엑스포 로고가 그려진 제작 유니폼을 착용한 LG유플러스 임직원들이 직접 매장 방문 고객에게 에코백을 증정했으며 한 시간 만에 1,200개 수량의 한정판 에코백이 모두 소진되는 성과를 이뤘습니다.

 

에코백 증정 이벤트 외에도 유플러스는 부산 직영점에 부산엑스포 유치를 기원하는 포스터를 부착하였으며, 응원 문구가 새겨진 매장용 쇼핑백을 배포하는 등 다양한 방법으로 시민 관심을 높이기 위해 노력해오고 있습니다.

 

 

U+서빙로봇도 부산엑스포 개최 희망 전달

 

 

부산에서는 ‘U+서빙로봇이 고객 가까이에서 부산엑스포 응원 문구를 전달하기도 했습니다. 부산 서구에 위치한 새벽숯불가든 부산대신점에서 세계박람회 유치 기원 판넬을 부착한 서빙로봇이 손님에게 음식과 함께 희망을 전달했는데요. 유플러스는 식당 손님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제공하면서, 한 마음으로 부산엑스포 유치를 응원했습니다.

 

 

전국 매장에서 부산엑스포 응원 영상을 만나보세요

 

 

LG유플러스는 전국 2,000여 개 매장에서 세계박람회 유치 여부가 결정되는 1128일까지 유치 기원 영상을 상영합니다. 이번 영상은 2030 부산세계박람회(부산엑스포) 유치위원회가 제작한 것으로, 엑스포를 위해 모든 준비를 마친 부산의 멋진 모습을 담았다고 하는데요. 부산엑스포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이번 달에 유플러스 매장에서 영상을 감상해 보시는 건 어떨까요?

 

 

부산·경남 찾아가는 유플러스 서비스 차량으로 지역사회 격려

 

 

부산하면 무엇이 가장 먼저 떠오르시나요? 부산 지역을 대표하는 많은 키워드들이 있지만, ‘부산국제영화제(BIFF)’를 빼놓을 수 없죠. 지난 10월 초, LG유플러스는 부산국제영화제 현장에서 엑스포 유치 응원 메시지를 새긴 이동기지국을 운영했는데요. U+이동기지국은 인파가 몰리는 영화제에 안정적인 통신 서비스를 제공하는 동시에, 외관에는 ‘WORLD EXPO 2030 BUSAN IS READY!’라는 응원문구를 랩핑하여 눈길을 끌었습니다. 응원 문구 뒤에는 부산 바다를 배경으로 자사 대표 캐릭터인 무너와 홀맨이 파도를 넘는 모습을 통해 과감한 도전을 표현했습니다.

 

 

 

 

LG유플러스는 이동기지국 외에도 부산·경남의 지역 네트워크 유지 보수 업무에 활용하는 승용 차량에 이동기지국과 같이 이미지를 랩핑하여, 부산엑스포 유치 홍보에 힘쓰고 있습니다.

 

 

우리 모두 다같이, BUSAN IS READY!

 

 

유플러스는 오프라인과 동시에 영상 광고에 응원 문구를 삽입해 부산엑스포 유치 지원에 적극 나서기도 했습니다. 또한 자사 SNS 채널에서도 다양한 방법으로 부산세계박람회를 알렸습니다. 유플러스 블로그 하단 응원 배너는 물론, 페이스북 이벤트에서도 부산엑스포 유치 기원에 진심인 모습들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지금 바로 LG유플러스 공식 페이스북에서 2030 부산세계박람회 유치 응원 댓글 남기고 푸짐한 경품 받아가세요!

 

기간 : 20231026() ~ 115()

경품 : 파크하얏트 부산 상품권 50만원권 (1)

             그랜드 조선 부산 뷔페 아리아 식사권 (3)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Tall) (50)

 

 

<부산세계박람회 유치 응원 이벤트 참여하기>

 

 

 

지금까지 올해 LG유플러스가 온·오프라인에서 진행했던 다양한 부산엑스포 유치 홍보활동을 알아봤습니다. 11월 말 세계박람회 개최지가 결정되는 그날까지, 유플러스의 고객과 함께하는 응원은 계속될 예정입니다. 한 달 앞으로 다가온 세계박람회 개최지 투표와 LG유플러스에 지속적인 관심 부탁드립니다!

 

 

 

 

[U+추천 포스팅 더 보기]

 

 

LG U+, 통신 맞춤 생성형 AI ‘ixi-GEN’ 개발한다

-엑사원·빅테크와 협력해 초거대 AI 서비스 본격화- ■ 통신에 특화된 LLM ‘익시젠’ 자체 개발…초개인화 시대 맞춤형 AI 서비스 제공 가능 ■ LG AI연구원-구글-MS 협력해 초거대 AI 서비스 경쟁

blog.uplu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