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우리동네멤버십 성수편!

 

 

 

'U+우리동네멤버십 성수편'은 성동구 연무장길에서 2023824()부터 93()까지 진행됩니다. LG유플러스 모바일 가입한 고객이라면 행사 기간 동안 누구나 다양한 할인 혜택과 이벤트를 성수편에서 만나실 수 있는데요.

 

 

 

 

새롭게 즐기는 뉴트로 성수

골목마다 옛 것(Retro)과 새로움(New)이 조화를 이루며 그동안 느끼지 못했던 가치와 문화를 즐길 수 있는 곳, 뉴트로의 성지 성수동 골목 곳곳에는 요즘 주목받는 레스토랑, 카페들이 숨어있지요.

골목을 산책하며 LG유플러스와 제휴한 매장에서 다양한 혜택을 받아보세요.

 

 

 

 

행사 기간 동안 LG유플러스가 모바일 서비스 고객분들에게 제휴 매장에서 이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을 드립니다. U+멤버스 앱을 통해 다운 받은 쿠폰을 제휴 매장에 제시하면 식당, 카페 등 총 23개 매장에서 최대 50% 할인, 1+1증정 행사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이벤트1] 제휴 매장 혜택!

 

 

'U+우리동네멤버십 성수편'에서 모든 혜택을 누리고 싶다면?

step1) 구글플레이 스토어나 애플 앱 스토어에서 U+멤버스앱을 설치

steP2) 홈화면에 있는 바코드를 누르고 휴대폰 번호로 본인 인증하기

여기까지 완료하셨다면, [메뉴] -> [쿠폰] -> [무료쿠폰] -> [U+멤버십쿠폰]을 눌러주세요.

원하는 쿠폰을 골라 [발급하기] 버튼을 누르고, [내 쿠폰]에 저장된 쿠폰을 확인해 주세요.

 

제휴 매장에서 결제 전 직원에게 쿠폰을 제시하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여기서 잠깐!! U+멤버스앱의 [사용하기] 버튼은 매장 직원이 쿠폰을 확인하는 용도인, 사용 전 먼저 누르지 않도록 주의해 주세요.

 

'U+우리동네멤버십 성수편' 행사 기간에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도 안내해 드릴 테니 놓치지 마세요.

 

 

[이벤트2] 스탬프 투어!

 

제휴 매장 4곳에서 쿠폰을 사용하고,

스탬프 4개를 모두 받으시면 유플러스 라운지에서 [CGV 영화관람권 2]을 드려요!

 

 

 

[이벤트3] 행운의 다트 게임!

 

시간에 맞춰 유플러스 라운지에서 U+멤버스 앱 바코드를 보여주세요!

 

 

 

[이벤트4] SNS 인증 이벤트!

 

인스타그램에 행사 참여 인증 사진을 올리면 100명을 추첨하여 스타벅스 커피+디저트 세트모바일 쿠폰을 드려요.

 

 

 

지금까지 ‘U+우리동네멤버십 성수편에 대한 소식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U+우리동네멤버십 성수편 자세히 보기

 

 

 

[U+추천 포스팅 더 보기]

 

 

[U+ 장기고객 이벤트 7탄] 풍성한 한가위 선물 받아가세요!

LG유플러스 장기 고객님을 위한 이벤트 7탄, 장기고객 “한가위 선물 증정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어린 시절 많이 들었던 “더도 말고, 덜도 말고 한가위만 같아라.”, 고단했던 삶에 지친 온 가

blog.uplu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