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신비 절감 방법 ? 나에게 맞는 요금 찾기!

 

 

갑자기 오른 물가에 어디서부터 절약해야 할지 고민이 되는 시기입니다. 다들 다양한 방법으로 절약에 대해 고민이 많으실 텐데요. 우리가 늘 지출하고 있는 통신비 절감 방법에 대해서 오늘은 이야기를 드리려고 합니다.

 

통신비 절감 방법에는 너무나 많은 분들이 잘 아시는 결합할인이 있는데요! 나에게 맞는 요금을 찾으면서 할인을 받는 결합할인에 대해 이야기해 보려고 합니다.
일반적으로 결합 할인이라고 하면 가족끼리 동일 통신망 내에 모바일 & 인터넷 & TV 서비스를 하나로 합쳐 통신비를 절감할 수 있는 서비스 할인을 말합니다.

 

결합할인을 이용하지 않는다면 많게는 몇만 원 이상을 절약할 기회를 놓치니 오늘 다양한 혜택에 대해 알아보세요!

 

 

통신비 절약하는 방법? 결합 할인!

 

 

최근에 늘어난 고정지출비를 아끼기 위해 많은 사람들이 결합할인으로 혜택을 받고 있습니다.

다양한 주거 환경과 사용하는 인터넷 용량에 따라 다양한 요금제를 선택할 수 있는데요.

TV 인터넷은 물론 다양한 모바일 통신 형태를 결합하여 혜택받는 사람들이 늘고 있습니다.

대표적인 결합 할인에 대해 알아볼까요?

 

 

1. 주거 형태로 통신상품 추천받기

 

내가 1인 가구인지, 2인 가구인지(신혼부부), 아이가 있는 집인지, 노부부만 사는 집인지에 따라 본인에 맞는 다양한 통신 결합상품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1인 가구는 본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인터넷 요금제를 정할 수 있을 텐데요. 만약 게임도 해야 하고 VOD도 많이 본다면 1G 상품을 선택해야 쾌적하게 게임과 인터넷 방송을 즐길 수 있겠죠? 인터넷 대신 TVOTT를 많이 신청하는 가구라면 인터넷 상품은 100M 상품만 선택해도 충분합니다.

 

이렇듯 주거 형태에 따라 본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경제적인 요금으로 콘텐츠를 실속 있게 즐길 수 있는데요 추가로 예를 더 들어 볼게요.

 

아이가 있는 집의 경우 가족이 자주 보는 채널을 확장하면서 합리적인 통신상품을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최근 들어 각 통신사마다 유지하고 있는 아이들 전용 앱의 여부를 반드시 확인해 보고 OTT 중에서는 디즈니+같은 아이들이 좋아하는 OTT를 추가하여 즐기는 것도 방법입니다.

 

2. 약정으로 할인받기 (추가 결합 시 더더 할인!)

 

결합할인에서 가장 많이 생각하시는 게 바로 약정 기간 가입일 텐데요. 대부분 통신사에서는 3년 약정을 기간으로 하여 약정 할인을 진행해 주고 있습니다.

 

통신사마다 기준은 상이하지만, 온라인 단독 할인을 제공하고 있고, 7% 정도의 추가 혜택이 있습니다.

 

또 여기에 별도로 위에서 말했던 IPTV+인터넷 결합하여 진행한다면 더 높은 할인이 들어갑니다.

일부 통신사에서는 이사가 잦은 연령대에 한해서 (2030) 1년 약정을 진행하는 곳도 있으니
나에게 맞는 약정 기간을 찾아 가입하는 것도 반드시 확인이 필요합니다.

 

 

통신비 절약하는 방법? 사은품과 이벤트 확인하기!

 

 

3. 추가로 더 할인받는 노하우


🌈 (1) 사은품
다양한 통신사마다 결합 명칭, 규칙, 할인금액에 차이가 있지만 공통적으로 지급하는 추가 혜택과 사은품들이 있습니다.
여기에 최근에는 사은품 대신 요금을 더 할인받는 실속 있는 할인제도 생겨나고 있는데요. 사은품의 경우 가전제품에서 상품권까지 본인이 원하는 형태로 받을 수 있어 본인이 원하는 사은품으로 선택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60인치 TV, 다이슨 등 평소에 원했던 가전제품을 결합할인과 함께 받을 수 있으니 지출비 절감을 위해서라도 꼭 챙겨야겠죠?  (일부 상품의 경우 고객 부담금 존재)

 

최근에는 사은품 대신 사은품 상당의 금액을 요금으로 할인받는 경우도 있는데요! 본인이 원하는 할인 형태를 꼭 확인하세요!


🌈 (2) 통신사별 추가 이벤트들!
통신사마다 다양한 형태의 할인이 추가적으로 존재한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패밀리 할인! 1인 할인 등 앞에서 말했던 주거형태의 할인은 물론, 핸드폰 결합, 제휴카드 할인으로 더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각 통신사 홈페이지에서 다이렉트샵 직접 가입 시 추가 혜택을 주는 곳이 많으니, 본인의 통신사를 꼭 확인해 보세요!

 

 

유플러스 1주년 감사이벤트 참여하고 혜택 받기!

다양한 통신사 결합 할인을 제공하고 있는 LG유플러스에서 1주년 감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요! 인터넷/IPTV 가입하고 다양한 인기 가전을 득템해 보세요!

 

 

 

[이벤트1] 365대 인기 가전 무료

 

U+공식 온라인스토어에서만 받을 수 있는 최대 238만 원의 가입 혜택은 물론! 인터넷/IPTV 가입하고 갖고 싶은 인기 가전 365대를 무료 득템할 기회가 찾아옵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인터넷(1G)+IPTV 가입 및 설치 완료한 고객 중
대표 인기 가전을 가입 사은품으로 선택한 고객 360(선착순)에게 인기 가전을 무료로 증정합니다.

 

[아남] 65인치 UHD TV 최저가 990,990 무료
[삼성] 건조기 9kg 698,490  →  무료
[다이슨] 슈퍼소닉 드라이기 549,000 무료

 

추가로 이벤트 기간 동안 인터넷/IPTV 가입 및 설치 완료한 고객 중
애플워치 시리즈8 GPS / 다이슨 에어랩 / LG 오브제 컬렉션 등 프리미엄 가전을 각 1명씩 총 5명에게 시원하게 무료로 쏩니다!

(*기간 2023.08.01() ~ 2023.08.31() / 발표 2023.09.20() 당첨자 개별 연락 예정, 경품 순차 발송 예정)

 

 

 

 

[이벤트2] 나의 Event Day 응원 경품 이벤트

 

여러분의 인생 새로운 시작 예정일(이사, 결혼, 독립 등)을 알려주세요!
1
주년이라는 새로운 시작을 맞이한 유플러스닷컴이 여러분의 새로운 시작을 함께 응원합니다!

팝업창에서 나의 새로운 시작 유형을 선택하고 이름/휴대폰 번호/예정일 입력하면 끝!
추첨을 통해 감성 우드 에탄올 난로 15, 배스킨라빈스 싱글 레귤러 350명에게 드려요.

(*기간 2023.08.01() ~ 2023.08.31() / 발표 2023.09.20() 당첨자 개별 연락 예정, 경품 순차 발송 예정)

 

 

 

 

[이벤트3] 여름 한정 이벤트 다~이렉트로 뭉치자!

 

2030이라면 반드시 누려야 하는 혜택을 친구들과 함께 누리세요. 함께 가입할수록 혜택이 배로 더해지는 1년 약정 다이렉트 요금제로 뭉치면 뭉칠수록 혜택은 배로 됩니다!

 

2명 함께 가입 시 1인당 상품권 2만 원 증정
3
명 함께 가입 시 1인당 상품권 3만 원 증정
4
명 함께 가입 시 1인당 상품권 4만 원 증정

 

이벤트 기간 내 다이렉트 인터넷을 설치 완료한 고객에게 상품권 증정이 진행됩니다!

(*기간 2023.06.28() ~ 2023.08.31() / 09.01부터 순차적으로 상품권 발송)

 

 

 

 

더 쉽고 간편해진 유플러스닷컴 가입하기!
유플러스닷컴에서는 온라인 1분 가입으로 복잡하고 어려운 가입 과정 없이 상담원을 거치지 않고 1분 만에 쉽게 가입할 수 있는데요.


원하는 인터넷, IPTV 상품을 인기, 혜택, 요금대 필터로 쉽고 찾고 휴대폰 결합, 추가 제공 기기 혜택 등 놓치는 혜택 모두 챙겨 받으면서 쉽고 빠르게 가입 가능하답니다.
U+
모바일 가입 고객이라면 등록된 고객 정보는 알아서 불러오니 더 빠르게 가입 가능하다고 해요!

 

쉽고 빠른 가입뿐만 아니라 온라인 대리점이나 매장이 아닌 U+공식온라인스토어 유플러스닷컴에서 가입해야 하는 이유 9가지 한번 확인해 보세요!

 

1) 믿을 수 있고 든든한 전문상담사 5천 명, 홈매니저 1천 명의 U+공식온라인스토어

2) 유플닷컴 단독 프리미엄 고객 사은품 증정

3) 공식 온라인 스토어 단독 추가 요금 할인 최대 11만 원

4) 온라인 전용 요금제 추가 최대 30% 요금할인, 실속 할인 요금제

⭐5) 온라인 전용 요금제 2030 전용 1년 약정 인터넷, 다이렉트 요금제

6) 누구나 쉽고 빠르게 365 24시간 가능한 온라인 가입

7) 원하는 방법으로 편한 전화/채팅 상담과 빠른 설치

8) 끊김 없고 안정적인 인터넷, IPTV 품질

9) 다양한 OTT제휴로 보다 쉽고 편하고 유익한 U+tv

 

 


나에게 맞는 결합할인 확인하고 통신비 절감하는 방법 잘 확인해 보셨나요?
나에게 가장 잘 맞는 할인 유형 찾아서 통신비도 아끼고 추가 할인 혜택에 사은품도 받아보세요!

 

 

인터넷/IPTV 실속할인 요금제로 저렴하게 가입하기

 

 

 

 

 

[U+추천 포스팅 더 보기]

 

 

갤럭시 Z 플립5 / Z 폴드5 사전예약 시작! 갤럭시는 역시 유플러스가 혜택킹!

어서 오세요~ 유플러스 혜택킹입니다~ 갤럭시 Z 플립5/ Z 폴드5 사전예약 맛집은 바로 여기! 지난 7월 26일 국내에서 진행된 갤럭시 언팩을 통해 모두의 기대감을 증폭시킨 갤럭시 Z 플립5/Z 폴드5가

blog.uplu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