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4월엔 유플러스 매장 방문하고 만원의 행복도 받아가세요!

 

 

4월에도 WHY NOT 유플WEEK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이번엔 만원의 행복편으로 준비했습니다 !

 

간략하게 이벤트 참여 방법 먼저 알아볼까요? 이벤트 사이트에서 414()~18()까지 방문 예약 후, 419()~22()까지 예약했던 매장을 방문하기만 하면 돼요. 아주 간단하죠?

 

매장만 가도 선착순 및 추첨을 통해 푸짐한 선물이 쏟아지는 WHY NOT 유플WEEK! 자세한 내용 지금부터 함께 알아볼까요?

 

 

통신사 상관없이, ‘WHY NOT 유플WEEK’ 이벤트 참여하면 다양한 선물이 쏟아집니다!

 

 

 

4WHY NOT 유플WEEK는 크게 네 가지 이벤트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먼저 통신사 상관없이 이벤트 예약 후, 유플러스 매장 방문만 해도 선물을 드립니다!

두 번째로, 친구들에게 WHY NOT 유플WEEK이벤트를 추천해서 친구들이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사은품을 받을 수 있어요!  

세번째는,  (4~6 ) 누적으로 WHY NOT 이벤트를 추천해서 가장 많은 친구가 참여한 추천자에게 사은품을 드리고요!

마지막으로, 사랑하는 가족에게 남기고 싶은 말을 댓글로 달고 매장 방문까지 완료하면 공연티켓을 드려요!

간단한 방법으로, 가족 친구들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상품 받아보시는 거 어떠세요?

 

 

[이벤트1] 매장 방문만 해도 선물이!

 

 

 

방문 예약하고 매장만 가도 푸짐한 사은품이 쏟아지는 첫 번째 이벤트!

 

[경품 먼저 살펴볼까요?]

선착순 5만 명에게 매장 방문시 GS25편의점 5천원권 상품권 그리고  U+5천원 할인쿠폰을 드립니다! (매장 단골고객으로 등록 필수)

(U+콕이란 ? 통신사 상관없이 최대 94% 할인되는 초특가 모바일 웹 쇼핑몰)

 

GS25 모바일 상품권 5천원권은 매장 방문 완료시 바로 받으실 수 있고요, U+5천원 할인쿠폰 역시 매장 방문까지 완료되시면 425일 카카오 알림톡으로 발송될 예정이니 참고해 주세요. U+5천원 할인쿠폰은 U+ APP 설치 및 로그인 후 3만원 이상 구매시 사용가능합니다, 사용기한은 531일까지니 쇼핑하면서 즐거운 혜택 받아보세요!

방문 예약 시 선택한 매장은 변경이 불가하니 예약 시 신중히 선택해 주세요 !

 

보너스 이벤트로! 유플WEEK 이벤트 참여를 무너아지트(동교동_홍대입구점) 로 선택 하셔서 방문완료까지 하실 경우 선착순 100명에게 무너 골프 드라이버 커버(70) OR 홀맨 북마크 세트+홀맨 3L홀더 (30) 을 드립니다. 두 가지 사은품 중 선택이며 선착순이니 잊지 말고 방문하셔서 좋아하는 사은품 GET 하세요!

 

[예약 및 방문일자는 어떻게 될까요?]

이벤트 참여하기 위한 가장 핵심정보죠? 눈 크게 뜨고 확인하세요!

방문 예약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414() 00시부터 18() 23시까지 가능합니다.

그리고 4/19() ~ 22() 11~19시에 미리 예약한 매장으로 방문하시면 됩니다!

 

 

[이벤트2] 친구추천 이벤트 참여로, 추가 사은품까지!

 

 

이렇게 좋은 WHY NOT 유플WEEK를 친구도 참여할 수 있도록 추천해 주시면, 추가 사은품까지 드려요!

 

[이벤트 참여방법은 어떻게 될까요?]

아주 간단하지만, 정확한 방법/일정 등을 꼭! 기억하셔야 해요.

1)    유플WEEK이벤트페이지 (https://bit.ly/3KSKvHS) 에 접속한다

2)    이벤트2’ 영역의 나만의 고유URL 받기 ’, 버튼을 클릭하고 본인인증 한다.

3)    본인 인증 후 URL 복사하여 친구들에게 배포

4)    해당 URL을 통하여 친구들이 WHY NOT 유플WEEK 예약하면 완료 (기간: 4/14~18)

 

[친구추천 이벤트 경품은 뭘까요?]

이벤트 참여한 고객 중, 친구추천 참여가 가장 많~은 고객 대상으로 경품을 증정합니다. 20명 고객에게 신세계 상품권 3만원권을 증정한대요 !

, 나의 추천으로 친구가 10명 이상 WHY NOT 유플WEEK에 참여하였다면 추천자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2잔을, 20명 이상 참여하면 3, 30명 이상 참여하면 4잔을, 50명 이상 참여하면 5잔을 증정해 드려요 !

친구들과 즐거운 시간을 위해 사용할 수 있는 좋은 사은품인 것 같아요 ! 이벤트 당첨될 수 있도록 친구추천 많이많이 해주세요^^

 

 

[이벤트3,4 ] 친구추천을 가장 많이 한 추천자에게 주는 선물과 댓글 이벤트!

 

 

나만의 고유 URL을 통해 가장 많은 친구가 WHY NOT 유플WEEK에 참여한다면? 추가 사은품을 드려요 !

 

[참여방법과 추가 사은품은 어떻게 될까요?]

 

2분기 (4~6) 기간 동안 친구 추천 TOP 10에 해당하는 추천자에게 신세계 상품권 10만원권을 증정 해드리고요, 해당 기간동안 나만의 고유 URL로 친구가 누적 1,000명 이상 참여할 경우 신세계 상품권 50만원권을, 누적 500명 이상 참여할 경우 신세계 상품권 20만원권을 드립니다. 이 이벤트의 사은품은 6 WHY NOT유플WEEK 이벤트 종료 후에 증정되니 참고해 주세요!

 

마지막으로 사랑하는 가족에게 하고 싶은 말을 댓글로 남기고, 공연티켓을 받을 수 있는 댓글 이벤트! (47명 추첨!)

 

[이벤트 참여방법은 어떻게 될까요?]

1)    유플WEEK이벤트페이지 (https://bit.ly/3KSKvHS) 에 접속한다

2)    414~ 18 (예약기간) 에 이벤트 4. 영역에 가족에게 하고 싶은 말을 댓글로 작성한다.

3)    WHY NOT 유플WEEK 매장예약 후 방문까지 하면 응모 완료!

 

응모가 완료되면 추첨을 통해 428일 당첨자 발표가 있을 예정입니다! 가장 중요한 건 공연 정보겠죠?

55일 금요일 14시에 진행되는 핑크퐁 클래식 나라 뚜띠를 찾아라’ R4(37)

57일 일요일 1330분에 진행되는 2023 디즈니 인 콘서트 R4(5)

57일 일요일 17시에 진행되는 2023 디즈니 인 콘서트 R4(5)

 

장소는 LG 아트센터 서울에서 열릴 예정이며 공연과 좌석은 랜덤으로 배정되니 참고해 주세요!  우리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가정의 달 선물을 미리 준비해 보아요~

 

혹시 모르니~ 이벤트별 주의사항도 숙지해 놓으면 좋을 거 같아요.

 

 

 

 

지금까지 ‘4WHY NOT 유플WEEK 만원의 행복편소개해 드렸습니다! 지금 바로 아래 참여하기 버튼 누르고! 이벤트 참여해 보시는 건 어떠세요?

 

 

U+ 유플WEEK 참여하러 가기

 

 

 

[U+ 추천포스팅 더 보기]

 

 

인터넷/IPTV 가입하고 지구의달 환경보호 실천하는 방법

봄🌸 봄🌸 봄🌸 봄🌸이 왔네요~ 4월 벚꽃시즌을 맞아 꽃구경 잘하고 오셨나요? 그런데 올해 벚꽃 개화가 예년보다 4~7일 정도 빨라졌다고 합니다.🧐 이처럼 벚꽃이 빨리 피고 3월에 때아닌 초

blog.uplu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