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플러스닷컴에서 U+tv·인터넷 가입하고 반려나무 입양하세요

■ 가입·설치 후 이벤트 참여 선착순 100명에 트리플래닛 공기정화 반려나무 묘목 증정

■ 멸종위기 묘목 매칭 ‘1-for-1’ 활동 통해 생물종 다양성 보전활동 기여

 

사진은 트리플래닛의 반려나무를 모델들이 들고 있는 모습

 

 

LG유플러스(대표 황현식/www.lguplus.com)는 식목일을 맞아 공식 온라인 스토어 유플러스닷컴에서 U+tv와 인터넷을 가입한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 공기정화 반려나무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4월 한달 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 반려나무는 소셜 벤처 트리플래닛이 판매하는 상품으로 이벤트 참여 시 사회공헌활동인원 포 원(1-for-1)’을 통해 고객이 반려나무 한 그루 입양하면 멸종위기 수종 묘목 한 그루를 매칭해 고객의 이름으로 탄소중립 양묘장에 심어 준다.

 

트리플래닛은 기업의 사회, 환경적 성과와 재무이익을 동시에 추구하는 기업에게 주어지는 글로벌 사회혁신 기업인증비콥 인증(B-Corporation)’을 획득한 뒤 10년간 유지하고 있다. 트리플래닛은 반려나무 사업을 통한 수익금을 양묘장 운영에 활용하는 등 생물종 다양성 보전 활동에 기여하고 있다.

 

트리플래닛은 반려나무 묘목을 페트병 등 재활용 소재로 만든스밈화분에 심어 자연 분해 소재와 산림자원 활용 인증*을 받은 종이박스로 포장해 배송한다. 스밈화분은 식물의 성장에 필요한 만큼의 물만 스며들도록 플라스틱 겉화분에 물을 담아 세라믹 속화분을 올려놓는 방식으로 조립된다.

*FSC(Forest Stewardship Council) 인증

 

반려나무를 입양하려는 고객은 오는 30일까지 유플러스닷컴에서 U+tv와 인터넷에 신규 가입하고 설치를 완료한 뒤이벤트 참여하기를 눌러 신청하면 된다.

 

한편 LG유플러스는 임직원 봉사활동을 통해 멸종위기에 놓인 양서류를 보호하는개구리 사다리를 설치하고 도토리 묘목 옮겨심기, 하천정화 유용미생물(EM) 흙공 만들기 등을 전개하고 있다. 오는 4일에는 서울 마포구 노을공원에서 임직원 나무심기 캠페인도 진행할 예정이다.

 

강진욱 LG유플러스 디지털커머스사업담당(상무)식목일을 맞아 유플러스닷컴에서 LG유플러스의 U+tv, 인터넷에 가입하면서 생물종 다양성 활동에 기여할 수 있는 반려식물 입양에 많은 고객들이 참여하길 기대한다, “유플러스닷컴에서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만족시키는 사업활동을 전개함과 동시에 다채로운 사회적 공헌활동도 진행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U+ 추천 포스팅 더 보기]

 

 

[U+Tech story] LG TECH CONFERENCE 2023 강연 후기: LG U+ 미디어 기술의 진화

안녕하세요, LG유플러스 홈서비스개발Lab의 송대원입니다. LG TECH CONFERENCE 2023가 3년만에 2023년 3월 16일에 LG사이언스파크에서 개최되었습니다. 30개의 공통세션과 19개의 특화세션으로 구분해서 열

blog.uplu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