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설날 고향길 명소를 추천해주시면, 총 600개의 CGV 영화예매권 'OZ 기프트'를 쏩니다!!


설날 그리운 가족들의 얼굴을 보려고 준비 중이신가요? 다들 오랜만에 볼 가족들 얼굴을 떠올리며 흐뭇한 마음이시겠어요~ 머무시는 곳 가까이에 가족들이 살면 금방 갈 수 있겠지만, 대부분 멀리 가실 준비를 하고 계시죠?! 설날 고향길 가시는 발걸음이 가벼우시길 바라는 마음에서 placebook 추첨을 통한 OZ기프트를 쏩니다!!

placebook에서 '설날 고향길 명소를 추천' !!


설날 가족의 품으로 가시는 길에 이런 저런 추천 명소가 분명 있으실거에요~ 먼 길 가시느라 피곤하실 때, 그런 명소에 잠시 쉬실겸 들려 보세요~ 가는 길이 조금은 더 가볍고 피로가 풀리지 않을까요?! 이런 명소들에 들리실때, place '첵하기를 하시는 것도 잊지 마셔요~ '첵하기'를 통해 고향길 명소를 추천하신 이야기사진을 남겨 준 고객님들 중 300명을 추첨해서, 당첨자 1인당 CGV 영화예매권 OZ 기프트 2매를 슝~슝~ 보내드린답니다!!! 어때요, 가시는 발걸음이 좀 더 경쾌해지시지 않을까요? ^^

* placebook 이벤트 참여 방법 *
1. 'placebook' 어플 검색 후 무료 다운로드를 받으세요!
    (앱스토어, 안드로이드마켓, 오즈스토어, 디스토어, 쇼스토어에서 다운가능합니다~)
2. 추천 명소를 찾아 '첵하기'와 동시에 이야기와 사진을 업로드 해주셔요!
3. 전국 CGV 영화관에서 사용 가능한 'OZ기프트'를 받으시고, 매장에서 아메리카노와 교환하셔요!



2011년 2월 2일(수)부터 2011년 2월 6일(일)까지!!
라는 것 잊지 마시고, 이 기간 내에 '첵하기' 하시는 것! 꼭 염두해주셔요~ 당첨자 발표와 경품 전송일은 2011년 2월9일(수)이랍니다~~ 발표 된 결과는 placebook.kr  유선웹페이지(event.placebook.kr)이나 placebook App 내 '와우 > 이벤트' 메뉴에서 확인하실 수 있어요!!

* 유의하실 점 *
1. OZ기프트 받으신 분들은 받으신 날로부터 60일 이내!!에만 교환이 가능하시니, 꼭 유효기간 내에 교환하세요!
2..CGV 매장에 방문하셔서 점원에게 해당 기프트 메시지를 제시하시면 됩니다!!
3. placebook 가입하실 때 휴대폰번호를 입력한 고객에 한해서만 OZ 기프트 전송이 가능하니,
입력 못하신 분은 'placebook '나' 메뉴 > 오른쪽 상단의 '설정' > 정보변경 > 전화번호 등록' 에서 
입력하시면 됩니다!!

placebook 이벤트를 통해 고향길 가시는 길이 더욱 즐거워지셨으면 좋겠어요~ 오랜만에 가시는 길인 만큼, 명소에 들러서 잠시 숨을 돌리고 가시는 것도 좋은 경험이겠죠?! 맛집도 좋고, 말그대로 명소도 좋고~ 나름의 이야기와 사진으로 이번 이벤트! 놓치지 마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