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초등 안심 U+키즈폰 with 춘식이, 초등입학선물로 딱! 2월 구매 이벤트도 참여하세요

 

 

우리 아이 첫 핸드폰은 U+키즈폰 with 춘식이로, LG유플러스에서 만나보세요!

 

다가오는 3, 벌써 아이들 새 학기 준비로 바쁜 요즘입니다. 첫 스마트폰 사용 연령이 점점 낮아지며 새 학기에 우리 아이도 핸드폰을 사줘야 할지 많이 고민되실 텐데요. LG유플러스 키즈폰으로 시작해보는 건 어떠세요? LG유플러스에서 지난해 U+키즈폰 with 리틀카카오프렌즈에 이어, 올해 새롭게 ‘U+키즈폰 with 춘식이를 출시했습니다. 이번에 출시된 U+키즈폰 with 춘식이는 키즈 전용 스마트폰으로, 부모와 아이가 모두 안심할 수 있는 실시간 위치 확인 기능부터 올바른 스마트폰 사용 습관을 길러줄 기능 등이 개선되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LG유플러스에서 6번째로 선보인 U+키즈폰 with 춘식이의 실물과 기능, 귀여운 패키지 선물 소개를 준비했습니다! 그리고 2/28()까지 진행되는 구매후기 이벤트까지, 자세한 내용 지금부터 알아볼까요?

 

 

초등 안심 U+키즈폰 with 춘식이 실물은? 핸드폰과 패키지 선물까지!

 

 

U+키즈폰 with 춘식이 패키지 상자 한번 열어볼까요? LG유플러스의 초등 안심 U+키즈폰 with 춘식이는 화이트, 민트 총 2가지 컬러로 만나볼 수 있으며, 이번에 리뷰하며 사용해 본 춘식이폰은 귀여운 민트 컬러의 폰이었습니다. U+키즈폰 with 춘식이는 삼성전자의 갤럭시 X커버 5’ 모델에 기반한 키즈 전용폰이기에 실물 크기와 기본 성능도 아이들 맞춤입니다.

 

핸드폰 크기는 147.1mm X 71.6mm X 9.2mm이고, 무게는 172g으로 어린 자녀들이 들고 다니기에 부담이 없는 사이즈와 무게를 가지고 있습니다. 메모리 저장 공간은 총 64GB이며, 일반적으로 플래그십 스마트폰 모델에 적용되는 IP68 등급의 방수·방진을 지원하기 때문에 혹시 모를 아이들의 실수로 물이 닿아도 안심하셔도 좋습니다.

 

 

 

 

이번 U+키즈폰 with 춘식이의 구성품으로는 무엇이 있을까요? 키즈 전용폰 사용 설명서, 액정 보호 필름, 충전기는 물론, 투명 젤리 케이스와 춘식이 캐릭터 케이스, 컬러링 페이퍼, 춘식이 키링, 춘식이 목걸이 스트랩까지 아이들이 좋아할 귀여운 선물들도 가득합니다.

 

 

 

 

U+키즈폰 with 춘식이에 목걸이 스트랩과 키링까지! 특히 물건을 잘 잃어버리는 어린 자녀가 핸드폰을 분실할까 고민이시라면, 이 목걸이 스트랩이 안성 맞춤 선물이겠죠. 춘식이 목걸이 스트랩은 줄의 길이를 쉽게 조정할 수 있어서, 목걸이 또는 숄더 스트랩으로 사용하여 핸드폰 분실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U+키즈폰 with 춘식이 카메라부터 아이 위치 확인까지! 빠질 수 없는 주요 기능들

 

 

U+키즈폰 with 춘식이의 상세 기능은 어떨까요? 우선 카메라 스펙을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학교에서, 학원에서, 일상 속 곳곳에서 핸드폰 카메라를 사용할 일도 많고 사진 촬영에 익숙한 우리 아이들. 키즈 전용폰의 카메라 기능은 어떨까요? 걱정하지 마세요. U+키즈폰 with 춘식이는 전면 500만 화소, 후면 1,600만 화소 AF 카메라로 고화질의 사진을 촬영할 수 있으며, 12,800장 정도의 사진을 저장 가능한 용량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주요한 기본 앱을 한번 살펴볼까요? U+키즈폰 with 춘식이는 아이들 핸드폰답게 귀여운 춘식이 바탕화면과 테마가 적용되어 있는데요. 기본 앱은 보호자 스마트폰과 연동해 아이 위치 확인부터 올바른 스마트폰 사용 습관 형성 기능까지 추가된 ‘U+키위플레이’, 올바른 금융 습관에 도움이 되는 하나은행의 아이부자’, 인기 동화, 과학, 자연 관찰 등을 주제로 하는 3D 및 증강현실 모바일 교육 앱 ‘U+아이들 생생도서관으로 더욱 다양해졌습니다.

 

 

 

 

특히 이번 U+키즈폰 with 춘식이부터 U+키위플레이 앱 기능이 더 다양해졌는데요. 아이가 혼자 등하교를 해야 하는 맞벌이 부모님에게 필요한, 실시간으로 아이의 위치를 확인할 수 있는 기본 기능은 물론이고요. 어린 자녀들에게 올바른 핸드폰 사용 습관을 만들어 줄 앱 사용 모니터링, 미디어 장시간 시청 경고, 유해 콘텐츠로부터 보호하는 기능 등이 강화되었습니다.

 

이외에도 아이가 습관을 스스로 설정하고 인증샷을 남기면 부모가 보상을 해주는 찰칵, 습관 기르기, 학교 소식 확인 등의 기능이 추가되어 아이들의 올바른 습관 형성과 부모님의 키즈폰 이용 편의성을 높였습니다.

 

 

처음 배우는 금융습관, 아이부자 앱으로 시작하고 5천 원 용돈도 받아 가세요!

 

 

U+키즈폰 with 춘식이로 금융습관도 함께, 하나은행의 아이부자 앱!

 

U+키즈폰 with 춘식이에 새롭게 추가된 앱도 있습니다. 바로 하나은행과 제휴를 통해 만들어진 아이부자 앱인데요. 기본적으로 아이부자 앱은 아이 스스로 금융생활을 경험하고 올바른 소비 습관을 기를 수 있도록 도와주는 역할을 합니다. 부모님은 앱을 통해 아이에게 용돈을 주고 아이는 앱으로 용돈을 받아 어디에 쓸지 계획하며, 미션 수행을 통해 추가적인 용돈도 벌 수 있습니다.

 

 

 

 

아이부자 이용자는 앱과 연결된 충전형 선불카드 ‘LG유플러스 무너카드도 발급받을 수 있는데요. LG유플러스의 대표 캐릭터인 무너가 그려진 아이부자 앱 선불카드의 결제 한도는 일 5만 원, 50만 원으로 제한되어 있어 아이들의 용돈 관리 습관을 길러줄 수 있습니다. 아이부자 앱 이용 고객이라면 무너카드 발급을 통해 아이들의 올바른 용돈 사용 습관 형성은 물론 용돈 5천 원 지급 이벤트도 놓치지 마세요!

 

 

2월 유플러스닷컴에서 U+키즈폰 with 춘식이 구매하고, 0원 구매 이벤트도 참여해 보세요!

 

 

2U+키즈폰 with 춘식이 우리아이 입학기념으로 선물해야 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바로 유플러스닷컴에서 0원 구매후기 작성 이벤트 진행되고 있기 때문이죠. 228일까지 유플러스닷컴에서 춘식이 키즈폰을 구매하고 개통 후, 38일까지 구매후기를 작성하면 카카오페이 6천 원을 지급해 드립니다. 추가 꿀팁은 LTE 키즈 22 요금제를 선택하면 공시 지원금 등으로 단말기 기기값이 5,750원인데요. 여기에 구매후기를 쓰고 카카오페이 6천 원 리워드를 받으면 단말기 기기값 0원이 되는 효과를 볼 수 있으니 구매 찬스를 놓칠 수 없겠죠?

 

 

 

 

지금까지 U+키즈폰 with 춘식이 실물과 기능, 구매 혜택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아이들의 실시간 위치확인으로 안전한 등하교는 물론 똑똑한 금융습관 형성까지 함께할 수 있는 춘식이 키즈폰. 아이부자 앱에서 LG유플러스 무너카드 발급 후 5천 원 용돈도 받고, 28일까지 진행되는 유플러스닷컴 0원 구매 이벤트 찬스까지 놓치지 마세요!

 

 

 

U+키즈폰 with 춘식이 더 알아보기

 

 

 

[U+추천 포스팅 더 보기]

 

 

갤럭시 S23, 유플러스에서 사전예약하고 버즈/워치/탭 까지! 갤럭시 라이프 완성하세요

갤럭시 S23을 위한 가장 이상적인 혜택, LG유플러스로 완성하세요! 가장 강력한 갤럭시 S23에, 가장 이상적인 혜택을 더했습니다. 지난 7일, 모두가 기다려온 갤럭시S23의 유플러스 사전예약이 시작

blog.uplu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