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을 떠나는 새로운 방법, U+VR 방구석 여행! 휴양지 vs 관광지, 당신의 선택은?

코로나19 이전의 생활로 돌아간다면 여러분이 가장 먼저 하고 싶은 일은 무엇인가요? 다른 나라로 떠나는 것이 어려운 상황인 만큼 올해 휴가철에는 국내여행으로 만족하거나 여행을 포기하시는 분도 많으실 텐데요. 앨범 속 여행 사진을 꺼내보는 것만으로는 채워지지 않는 해외여행에 대한 갈증을 해소시키고자 LG유플러스에서 언택트 해외여행을 준비했습니다. 이름하여 ‘U+VR 방구석 여행’!

 

U+VR 앱, 유플러스 5G 스마트폰, 그리고 VR 헤드셋만 있다면 지금 바로 방구석 여행을 떠날 수 있습니다. 오랜만에 떠나는 여행인만큼 목적지 선택이 고민될 여러분들을 위해 휴양지 두 곳과 관광지 두 곳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휴양지 대표: 필리핀 세부, 하와이

첫 번째로 소개해드릴 휴양지는 필리핀 세부입니다. 우리나라와 비교적 가깝기도 하고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어서 해마다 많은 여행객들이 방문하는 곳인데요. 특히 세부를 방문하는 여행객들은 에메랄드빛 바닷속에서 스쿠버다이빙을 체험하는 것을 여행 중 최고의 순간으로 뽑기도 합니다

 

U+VR을 통해 세부의 바다를 집에서도 생생하게 경험할 수 있습니다. 실제 바닷속을 헤엄치는 듯한 생동감과 함께 다양한 바닷속 생물들이 바로 눈앞에 있는 듯한 기분을 느껴보세요.

 

다음으로 소개해드릴 휴양지는 대표적인 신혼여행지이자 가족여행의 대표 휴양지로 떠오르는 하와이입니다. 하와이는 태평양의 낙원이라고 불릴 만큼 연중 온화한 날씨가 특징인 곳인데요. 훌라춤을 추는 로컬들의 모습과 해변에서 서핑을 즐기는 사람들, 그리고 달달한 코코넛 음료 한 잔이 머릿속에 그려지네요.

 

VR 속 화려한 자연경관에 둘러싸여 파도 소리를 음악 삼아 여유로운 시간을 가져보는 것은 어떠신가요?

 

관광지 대표: 프랑스 파리, 영국 런던

대표적인 관광지로 소개해드릴 첫 번째 지역은 유럽 여행의 필수 코스 중 하나인 프랑스 파리입니다. 예술의 도시라고 알려져 있는 것처럼 파리 시내 곳곳에 위치한 미술관, 드넓은 공원, 다양한 건축물 등 구경할 만한 랜드마크도 정말 다양한 곳인데요.

 

U+VR과 함께라면 이러한 파리의 랜드마크를 집에서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웅장한 크기를 자랑하는 에펠탑, 세계 3대 박물관에 속하는 루브르 박물관, 독특한 건축물의 형태를 보여주는 복합문화공간 퐁피두 센터 등 파리의 랜드마크를 바로 눈앞에서 만나보세요!

 

다음 관광지는 프랑스 파리만큼이나 볼거리가 다양한 영국 런던입니다. 노팅힐, 킹스맨, 어바웃타임 등 런던을 배경으로 한 영화가 많은 만큼, 좋아하는 영화 내용을 따라 여행 코스를 구성하시는 분들도 많은데요. 영화 속 배경이 되는 장소를 찾아다니며 바로 그 앞에서 주인공을 따라 하며 사진을 찍는 것이야말로 기억에 오래 남는 인생 사진이 아닐까요?

 

U+VR에서도 영화 속 장소를 찾아다니는 런던 테마여행을 준비했으니 영화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가장 만족하실 방구석 여행이 될 것 같습니다.

 

[Event] U+VR 방구석 여행 콘텐츠 시청 이벤트

해외여행을 가지 못하는 아쉬운 마음이 U+VR 방구석 여행으로 대신 채워질 수 있길 바라며, U+VR 여행 콘텐츠 시청 이벤트도 함께 준비했습니다.

 

U+VR 방구석 여행 콘텐츠 시청 이벤트
시청상 GS25 편의점 1만원권(10명)
방문상 스타벅스 아메리카노(20명)

 

4월 11일부터 4월 30일까지 여행 카테고리 영상을 1개 이상 시청 시, 추첨을 통해 10분에게 GS25 편의점 1만 원권을 드립니다. 뿐만 아니라 U+VR앱에 방문하기만 해도 추첨을 통해 20분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드린다고 하니, 놓치지 말고 U+VR앱에 방문하셔서 게임, 영화, 웹툰, 공연 등 고화질의 다양한 VR 영상도 즐겨보세요!

 

안드로이드용 iOS용
관광지로 방구석 여행 바로 떠나기 U+VR 앱 설치하기
휴양지로 방구석 여행 바로 떠나기  

 

[U+추천 포스팅 더 보기]

U+찐팬은 ‘돈쭐’날 준비하세요! 유플러스 핵딜데이, 매장방문하면 푸짐한 사은품을 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