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신부터 솔루션까지 맞춤형으로 우리회사에 착붙! <U+우리회사패키지> 출시 이벤트!

회사 업무환경의 기본은 인터넷과 전화부터 시작합니다. 여기에 회사 운영에 필수적인 웍스(메일/전자결재 등)웹팩스, 근무시간관리, 와이파이, 영상회의, ERP 등을 부수적으로 준비하게 되는데요. 하지만 통신상품과 솔루션상품을 따로 사용하시면 비용부담이 만만치 않습니다.

 

<U+ 우리회사 패키지>는 경제적인 요금으로 업무환경을 개선할 수 있는 패키지 상품입니다. 회사에서 많이 이용하는 기본상품에 선택상품을 더해 업무효율을 높이고 운영비용은 낮추실 수 있도록 구성한 패키지인데요. 지금부터 회사에 꼭 필요한 통신 및 솔루션 상품을 모아 역대급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U+ 우리회사 패키지>를 만나보시죠!

 

 

통신+솔루션, 회사에 필요한 모든 것!

먼저 통신 상품으로 구성된 기본상품부터 살펴볼까요? 오피스넷은 최대 1G까지 속도를 선택할 수 있는 인터넷서비스로 500GB까지 넉넉한 트래픽을 제공하며, 원하는 수만큼 PC를 연결해도 안정적인 네트워크 환경을 자랑합니다. 또한 인터넷전화는 쓰던 번호 그대로 사용하실 수 있고 설치도 편리한데요! 사내시스템과 연동가능하여 구축비와 운영비를 절감할 수 있는데다, 다양한 부가서비스를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다음으로 솔루션 상품은 우리회사 맞춤형으로 선택해보세요!

 

Type 1, 소통을 중시하는 우리회사!

추천상품 1) 웍스, 회사 운영에 기본적인 메일/전자결재/메신저부터 임직원간 커뮤니케이션과 협업을 원활하게 하는 사내포털서비스를 구축하세요!

추천상품 2) 웹팩스, 별도의 팩스 기기 없이 PC, 모바일로 간편하게 팩스를 주고 받으세요!

 

Type 2, 재택근무가 잦은 우리회사!

추천상품 1) 영상회의, 언제 어디서나 실시간으로 회의에 접속해 고품질의 영상수준을 안정적으로 누리세요!

추천상품 2) 근무시간관리, 근무유형과 조건에 맞는 자동관리부터 전용앱으로 출퇴근시간까지 원격 근태관리!

 

Type 3, 통합관리가 중요한 우리회사!

추천상품 1) 얼마예요ERP, 세무사 회계프로그램 연동부터 4대보험 취득상실신고, 국세청 세금계산서 수집까지 한번에 관리!

추천상품 2) 프리미엄 와이파이, 고품질 무선 네트워크 구축부터 설치, 운영, 유지보수까지 한번에 해결!

 

 

최대 52%까지 비용 절감하는 꿀팁!

그동안 제 값내고 통신상품과 기업솔루션을 이용하고 계셨다면 주목! 이번 기회에 U+우리회사 패키지로 바꿔 보세요! 기본상품과 선택상품의 이용료를 할인해주는 것은 기본이고 세금계산서, 전자계약 등 온라인으로 이용가능한 전자문서 기본료(50), 쉽고 빠른 문서공유와 협업을 가능하게 하는 웹하드 2GB1년간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약정기간 내내 최대 52%까지 할인 혜택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우리 회사는 어떤 상품이 필요하고 얼마나 비용을 절감할 수 있을까요? 자세한 혜택이 궁금하다면 아래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세요! 가입상담을 통해 맞춤형 패키지를 구성해드립니다.

 

PC버전으로 <우리회사 패키지> 자세히 알아보기

모바일로 <우리회사 패키지> 자세히 알아보기

 

 

[EVENT] 간편하게 가입상담하고 커피쿠폰까지 챙기세요~

지금 유플러스에서는 우리회사 패키지 간편상담을 통해 고객정보만 입력해도 커피 쿠폰을 제공해드립니다. 간편상담을 통해 회사 운영에 필수적인 통신상품부터 맞춤형 솔루션 상품까지 패키지로 구성해 할인 받고, 무료제공 서비스까지 누릴 수 있는 기회!

 

회사 운영에 필요한 상품들을 알뜰하게 챙기는 이번 기회, 놓치지 마세요!

 

PC버전으로 <간편하게 가입상담> 하러가기

모바일로 <간편하게 가입상담> 하러가기

 

[U+추천 포스팅 더 보기]

U+웍스, ‘일잘러를 위한 근무환경 업그레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