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랑하는 우리 아이를 위한 안심폰, 카카오리틀프렌즈폰4 출시!

LG유플러스가 자녀 보호 기능을 강화한 카카오리틀프렌즈폰4’를 단독 출시했습니다. 키즈 전용 스마트폰으로, 지난 20201월에 출시되었던 카카오리틀프렌즈폰3 이후로 1년 만에 다시 돌아온 신규 단말인데요. 벌써 사전예약에서 인기 폭발이라고 하네요!

 

첫 스마트폰 사용 연령이 점점 낮아지는 흐름 속에서 언제까지고 미룰 수만은 없는 우리 아이 첫 스마트폰. 많은 부모님들께서 아이들에게 스마트폰을 선물해 주고 싶어도 혹여나 우리 아이가 스마트폰 중독에 빠지지는 않을까, 유해한 콘텐츠에 노출되지는 않을까 걱정되실 것 같아요. 오늘은 이런 분들을 위해 이번에 출시된 카카오리틀프렌즈폰4를 자세히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1 우리 아이 첫 스마트폰! 우리 아이 케어도 안심

카카오리틀프렌즈폰4는 삼성전자 갤럭시 A10e KIDS(3GB) 모델을 기반으로 제작된 단말기입니다. 깔끔한 화이트 컬러에 5.8인치의 넓고 쾌적한 화면을 보유하고 있는데요. 카메라의 경우, 전후면 모두 800만 화소가 지원되어 사진 찍기를 좋아하는 아이들에게도 적합합니다.

 

아마 부모님들께서 가장 궁금해하실 우리 아이 케어 기능! 우리 아이가 어디 있는지 궁금하신 분들께, 현재 위치는 물론 이동 경로까지 확인 가능한 아이 이동 경로 확인기능이 제공됩니다. 이동 경로의 경우 로드뷰로 확인해 글씨를 못 읽는 아이들의 위치도 바로 확인할 수 있어요. 우리 아이가 위험한 곳에 있는 것은 아닌지, 길을 잃지는 않을지 걱정하셨던 분들께 카카오리틀프렌즈폰4가 함께라면 이제 고민 끝입니다.

 

, 항상 아이 손에 핸드폰이 들려있을 때마다 걱정되셨을 유해 콘텐츠! 이제 자라나는 우리에게 부적절한 콘텐츠가 노출될까 걱정하시는 분들도 많으실 텐데요. 카카오리틀프렌즈폰4는 유해 콘텐츠 접근 예방 기능이 탑재되어 있어, 특정 웹사이트나 카카오톡으로 전송된 URL까지 차단되어 우리 아이를 유해 콘텐츠로부터 안전하게 지킬 수 있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부모님이 아이들의 휴대폰 사용을 원격으로 관리할 수 있어, 멀리 떨어져 있어도 부모님이 언제든 아이의 휴대폰 사용 습관을 관찰하고 조율할 수 있다니 정말 안심이네요.

 

#2 자녀 케어는 물론 초등교육까지 안심!

아이들에게 유해한 콘텐츠를 제한했다면, 이제는 그 빈자리를 유익한 콘텐츠로 채워줘야 할 단계겠죠? 카카오리틀프렌즈폰4에는 우리 아이 초등 교육을 위한 U+만의 프리미엄 콘텐츠가 탑재되어 있습니다.

 

먼저 EBS스마트만점왕, 토도수학, 문정아 중국어, 키즈타임즈 등의 인기 초등교육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U+초등나라앱이 탑재되어 있습니다. U+초등나라는 엄선된 고퀄리티의 교육 콘텐츠가 제공되는만큼 아이들의 공부습관을 바로잡을 수 있는 앱인데요. 이번에 신규 출시된 초등나라39 요금제와 함께 카카오키즈프랜즈폰4를 사용하시면 무약정으로 마음껏 초등나라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는 월 44,000원의 이용료를 아낄 수 있는 특별한 기회인데요 2021430일까지 한정기간 운영하는 요금제라니 가입을 서둘러야겠습니다.

 

, 생생한 3D 또는 AR로 제작된 다양한 콘텐츠들을 만나볼 수 있는 U+아이들생생도서관도 탑재되어 있는데요. 옥스포드, DK, 펭귄랜덤하우스 등 세계 유명 출판사의 영어 도서뿐만 아니라, 다양한 과학 도서와 게임까지 모두 즐길 수 있습니다. 카카오리틀프렌즈폰4를 구매하신 모든 고객께서는 U+아이들 생생도서관의 모든 콘텐츠들을 20211130일까지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다니 정말 희소식이네요.

 

#3 오직 유플러스에서만 누릴 수 있는 혜택으로 구매하기

이제 우리 아이를 위해 카카오리틀프렌즈폰4 구매를 고려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것 같은데요. 유플러스에서만 누릴 수 있는 구매 혜택까지 챙기셔서 아이들에게 더 멋진 선물을 선사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먼저 깜찍한 카카오 리틀프렌즈 캐릭터 액세서리 5종이 증정 혜택! 아이들의 위생적인 휴대폰 사용을 위한 항균 보호필름과 케이스, 파손이나 분실의 걱정을 덜어줄 스트랩과 스마트폰 보조가방, 그리고 아이의 취향대로 휴대폰을 꾸밀 수 있는 귀여운 카카오리틀프렌즈 스티까지 모두! 너무 깜찍한 구성품이니 꼭 챙겨서 아이들에게 키즈폰과 함께 선물해보세요.

 

여기에 한 가지 더! U+Shop에서 카카오키즈프렌즈폰4를 만나시면 아이가 좋아할 만한 카카오 타월3종과 우산 SET부터, 디즈니 칫솔 살균기 등 다양한 단독 사은품을 드립니다(5종 택1). 아이들과 함께 U+Shop에서 추가 사은품을 골라보세요!

 

이 외에도 자주 잃어버리고 떨어트리는 아이들을 위한 분실 파손 보험 2개월 무료 제공(‘21213일 까지), 문화상품권 1만 원권 선착순 증정 혜택, 통신사 상관없이 사용하시던 키즈워치 반납 시 3만 원 증정(별도 공지시 까지) 등 풍성한 구매 혜택이 마련되어 있으니 이벤트와 구매 혜택까지 모두 놓치지 마세요!

 

U+Shop 사은품은 제조사 사정으로 인해 변경되거나 교체될 수 있습니다.

※상세 내용은 가입상담을 통해 확인해 주세요.

 

 

카카오리틀프렌즈폰4 구매 페이지에서 혜택 확인하기

 

 

[U+추천 포스팅 더 보기]

2021년 버킷리스트, 유플러스와 함께라면 손쉽게 새해 목표 달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