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VR 콘텐츠를 언제 어디서든 더 넓고 선명하게, ‘U+슬림VR’ 출시

이번에 U+에서 스마트폰을 삽입해 언제 어디서든 마음껏 VR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새로운 VR 헤드셋, ‘U+슬림VR’을 선보였습니다.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특히나 길어진 요즘, 더욱 선명한 VR 콘텐츠는 일상에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을 것 같은데요. 초고화질 VR 콘텐츠를 더 넓고 선명하게 즐길 수 있는 이번 신제품과 함께, 유플러스 고객분들을 위해 마련된 이벤트까지 찬찬히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U+슬림VR’, 어떤 제품일까요?

VR 콘텐츠를 제대로 즐기기 위해서 가장 중요한 요소 중 하나는 바로 생동감인데요. 새롭게 출시된 U+슬림VR 고가의 일체형 VR 헤드셋에서 사용하는 고품질 렌즈를 사용해 기존의 92º에서 101º의 더 넓은 시야각을 제공합니다. 이로서 더 깨끗하고 넓은 화면으로 VR 콘텐츠를 보다 더 생생하게 즐길 수 있겠네요.

 

기능만 강화된 것이 아니라 편의성 역시 대폭 강화되었는데요. 우선 헤드셋의 전면 커버에 폰 화면의 초점 안내선을 직접 확인하고 고정할 수 있는 밴드가 추가되었습니다. 기존 헤드셋 이용 시 초점이 맞지 않아 VR 콘텐츠를 이용하다 어지러움을 겪어 보신 분들도 계실 텐데요. 이제 초점 안내선을 통해 더 쉽고 편리하게 스마트폰을 장착하고, 어지러움에서 탈출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또 하나의 반가운 소식! U+슬림VR은 전면 커버에 방열판이 장착되어 발열 현상이 개선되었습니다. 방열판 추가로 VR기기를 오래 사용할 시 발생하는 열기나 습기 등이 기존 제품에 비해 개선되어 장시간 시청에도 걱정 없이 편하게 VR콘텐츠를 즐기실 수 있겠습니다.

 

뿐만 아니라, 후면의 고정밴드 역시 탈부착형 3점 밴드로 변경되었는데요. 기존의 VR기기에서 사용되던 2점 밴드보다 효율적으로 무게 분산이 가능하여 기존 VR기기의 무게가 부담이셨던 분들도 더욱 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겠네요.

부피도 눈여겨볼만한 부분입니다. 헤드셋의 크기는 사용할 때는 물론이고 보관 시에도 꽤나 신경 쓰이는 부분 중 하나인데요. 이번 신제품은 슬림이라는 이름에서도 느낄 수 있다시피 크기와 부피 부분에서 기존에 비해 크게 개선되었습니다. 제품의 두께는 53mm로 기존의 125.1mm보다 2배 이상 줄어 사용에 부담을 줄였습니다. 또한, 원터치 방식으로 한 번 터치하면 손쉽게 펼칠 수 있는 접이식 타입으로 보관까지 매우 편리해졌습니다.  

 

#2 오직 유플러스 고객에게만, VR 헤드셋 할인 및 무료 증정 이벤트

이제 다들 U+슬림VR의 매력에 푹 빠지셨을 것 같은데요. 이렇게 일상을 바꾸는 유플러스 5G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U+5G 라이트 이상 요금제 고객들께 드리는 통 큰 혜택을 들고 찾아왔습니다. VR 콘텐츠를 즐기고 싶었던 분들께 희소식이 아닐 수가 없는데요. 이번 신제품은 물론이고 스마트폰에 USB로 연결하여 4K 고화질로 생생하게 즐길 수 있는 VR 헤드셋 ‘Pico REAL Plus’까지 이용하고 계신 요금제에 따라 25% 할인부터 심지어는 무료로 VR 헤드셋을 만나볼 수 있다는 거!

 

LG U+VR 헤드셋 무료/할인 증정 이벤트 참여하기 (재고소진 시 종료)

 

해당 프로모션은 재고 소진 시까지만 진행되기 때문에 평소 VR 헤드셋을 염두에 두셨던 분들이시라면 어서 달려가보셔야 할 것 같습니다. 무료 증정 대상 및 혜택은 아래 표 혹은 이벤트 페이지를 참고하셔서 생생한 VR 콘텐츠의 세계를 놓치지 마시길 바랍니다.

 

- 요금제별로 할인금액이 상이하기 때문에, 꼭 가입하신 요금제의 할인 금액 및 월 납부액을 확인 부탁드립니다.

- 무료 지급 및 할인은 해당 요금제를 3개월 유지하는 조건으로 지원됩니다. 3개월 내에 요금제를 변경하면, 매월 청구되는 할부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기기명 Pico REAL Plus U+슬림VR
호환 단말

V50, V50S, VELVET, WING, S20, S20+, S20 Ultra, NOTE20, NOTE20 Ultra,Z폴드2
(자급제폰 제외,S20 FE, Z플립5G, 아이폰12 제외, VELVET/Z폴드2 이용 시 게임 콘텐츠 이용 불가)

5G 단말 전체
※아이폰 12 가능
(갤럭시 폴드1&2, A51, Z 플립 5G, LG Q92 제외)
요금제 조건 3개월 약정 3개월 약정
105 ↑
(넷플릭스) 5G 시그니처,
(넷플릭스) 5G 프리미어 슈퍼,
(넷플릭스) 5G 프리미어 플러스
5G 프리미어 슈퍼
5G 프리미어 플러스
5G 슈퍼 플래티넘
5G 플래티넘
무료
(20년 5G 신규 요금제는
(5G 프리미어 슈퍼/플러스/레귤러)
VR팩의 혜택으로,
할인 쿠폰 20장 제공)
무료
95 ↑
5G 프리미어 레귤러
5G 프리미엄
85 ↑
5G 스마트
5G 스페셜
10만원
(60%할인)
20년 5G 신규 요금제
(5G 스마트/스탠다드/라이트)
VR팩2)의 혜택으로,
할인 쿠폰 10장 제공)
75 ↑
5G 스탠다드
55 ↑
5G 라이트
36,675원
(25% 할인)
55 미만
5G 라이트 시니어, 청소년
25만원
(정가)
48,900원
(정가)

 

- Pico REAL Plus 이용 시 S20/S20+/S20 Ultra/ NOTE20/NOTE20 Ultra/V50/Z폴드2/WING (노트20 / Z 폴드2/ WING은 최신 소프트웨어가 아니어도 사용 가능합니다.)의 경우 최신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후, Play 스토어 또는 원스토어에서 “U+VR커넥트” 앱을 설치해야 사용이 가능합니다.

- 이외 가입회선의 상태 등에 따라 할인 적용여부가 변경될 수 있으니, 반드시 아래 약정할인 동의서의 내용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PICO REAL PLUS는 자급제폰의 경우 연동을 지원하지 않아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VR팩은 5G 요금제별 추가 혜택인 카테고리팩으로 구성되어, 5G 고객이 Pico Real Plus 신청 시, 가입 첫 달 안에 텐츠 30% 할인 쿠폰 제공됩니다.

- Pico Real Plus 은 VR팩으로 구성되며, VR할인쿠폰은 제품 수령 후 10일 이내에 발급됩니다.

- Pico REAL Plus는 S20/S20+/S20 Ultra/NOTE20/NOTE20 Ultra 단말 연결 시 일부 게임 콘텐츠 이용이 제한되며, VELVET/Z폴드2 연결 시

게임 콘텐츠 이용이 불가합니다.

- 삼성 휴대폰 패키지에 포함된 충전기를 사용하는 경우 충전 규격상의 문제로 충전이 되지 않습니다. 다른 충전기를 사용하면 충전이 가능합니다.

- Pico-U, 기어VR은 일부 재고를 보유한 영업점에서만 구매가 가능한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 제품 수령 후 7일 이내에 한하여 구매철회를 원하시는 경우 제품을 배송 받은 날부터 7일 이내에 지에스정보통신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단순변심에 따른 단말기 반납시 택배배송비용은 고객부담입니다.

※ 제품 수령 이후 상품 훼손 및 고객 부주의에 인한 파손은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합니다.

Pico Real Plus VR팩으로 구성되며, VR할인쿠폰은 제품 수령 후 10일 이내에 발급됩니다.

Pico REAL Plus S20/S20+/S20 Ultra/NOTE20/NOTE20 Ultra 단말 연결 시 일부 게임 콘텐츠 이용이 제한되며, VELVET/Z폴드2 연결 시 게임 콘텐츠 이용이 불가합니다.

※ 삼성 휴대폰 패키지에 포함된 충전기를 사용하는 경우 충전 규격상의 문제로 충전이 되지 않습니다.

다른 충전기를 사용하면 충전이 가능합니다.

 

LG U+VR 헤드셋 무료/할인 증정 이벤트 참여하기 (재고소진 시 종료)

 

[U+추천 포스팅 더 보기]

우리집 안방을 VIP석으로! U+VR 앱 사용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