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글날 기념 U+수퍼데이, 0원 상품을 받을 행운의 주인공은 누구?!

유플러스 고객님을 위한 특별한 선물이 기다리고 있는 수요일, U+수퍼데이를 기다리고 계신가요? 완연한 가을에 접어든 10월에는 세종 대왕이 창제한 훈민정음의 반포를 기념하기 위해 유플러스가 더욱 알차고 의미있는 이벤트로 돌아왔답니다. 10월에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는 행운의 경품을 확인해볼까요?

 

 

한글날을 기념해 더욱 특별해진 U+수퍼데이 경품은?

한글날을 맞아 U+가 준비한 수퍼데이 이벤트! 1등 경품인 애플 아이패드부터 맛있는 간식까지! 108()부터 매일 티켓을 모아 수요일에 응모해주세요. 특별히 한글날인 10 9() 수퍼데이 이벤트 참여자에 한해서 교보문고 기프트카드 3만 원권(10)을 선물로 드립니다! (중복 당첨 가능)

 

 

매일 모은 티켓으로 매주 수요일마다 0원 상품에 응모하자!

수퍼데이 이벤트 응모방법은 기존과 동일합니다. 매주 목요일에서 화요일까지 LG유플러스 홈페이지 U+ ID로 로그인 후, 이벤트 페이지 내 [오늘의 티켓 받기]를 누르세요!  매일 차곡차곡 티켓을 모아수요일에 [응모하기]를 누르면 자동 응모가 완료된답니다.

 

경품 티켓 당첨 인원
애플 아이패드 에어3 256G 7장 1명
쿠쿠 트윈프레셔밥솥 6장 1명
삼성 인덕션 더 플레이트 2구 블랙 5장 1명
드롱기 아이코나 토스터키+무선
전기주전자
4장 2명
내셔널지오그래픽 천체망원경 현미경 세트 3장 2명
BHC 순살맛초킨+치즈볼+콜라 1.25L 2장 43명
GS25 모바일상품권 5천원 1장 50명

 

예를 들어, 목요일과 금요일, 토요일 총 3장의 티켓을 모았다면, 수요일 티켓 1장을 더 받아 총 4장의 티켓을 획득하게 되는데요. 이렇게 획득한 4장의 티켓으로 ‘티켓 4장 경품’ 상품인 아이코나 시리즈 토스터기와 무선 전기주전자에 응모할 수 있습니다.

만약 목요일부터 화요일에 티켓을 모으지 못하고, 수요일 당일에만 상품에 응모한다면, 수요일 티켓 1장을 받아 티켓 1상품인 GS25 모바일상품권 5천원 권에 응모가 가능합니다. 수퍼데이 이벤트는 매일 열심히 티켓을 모아도, 수요일에 응모하지 않는다면 자동으로 응모가 되지않으니 이 점은 꼭 주의해주세요! U+수퍼데이의 당첨자 발표는 매주 금요일인데요! LG유플러스 홈페이지 접속 후 [혜택보기] [이벤트 참여하기] [당첨자 발표]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지금 바로 응모하러 가보실까요?

 

LG U+ 회원가입하기

 

 U+홈페이지 가입 회원이라면 다른 통신사 고객도 참여할 수 있습니다.

※ 티켓은 1 1회 발급되며, [오늘의 티켓 받기]를 누르면 자동 누적됩니다.

※ 목요일부터 화요일까지 티켓을 모은 후 수요일에 응모하지 않으면 티켓은 사라집니다.

※ 당첨자 발표 후 7일 이내 상품 배송을 위해 고객님의 휴대폰 번호로 연락을 드립니다.

※ 당첨자 선정은 무작위로 추첨합니다.

※ 경품 수령을 위한 개인 정보를 잘못 입력하거나 안내받은 날로부터 7일 안에 입력하지 않으면 당첨이 취소됩니다.

 5만 원 초과 경품에 대한 제세공과금(물품가의 22%) LGU+가 부담합니다.

※ 경품 발송을 위해 필요한 정보를 경품 발송 대행사인 젤라 블루에 전달하며배송이 끝나면 개인 정보는 삭제합니다.

 

U+수퍼데이 참여하러 가기

 

[U+추천 포스팅 더보기]

웹드라마 ‘트웬티트웬티’ VR로 실감나게 감상하고 싶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