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안드로이드폰 유저 주목! 해외에서 전화 거는 방법

 

고대했던 해외여행의 시작! 스마트폰 로밍까지 마치고 만반의 준비를 했다고 생각했지만...? 정작 해외 로밍을 써본 적이 없어서, 어떻게 전화를 걸면 될지 당황스러운 적 있으시죠? 전화를 받는 상대방의 위치에 따라 전화 거는 방법이 조금씩 다르답니다. 안드로이드폰 유저 분들에게 유용한, 안드로이드폰 로밍 전화 거는 방법을 친절히 알려드릴게요

 

 

안드로이드폰으로 해외에서 로밍 전화 거는 방법

 

안드로이드 폰으로 해외에서 전화 거는 방법이 궁금하시다면 자세한 내용은 아래 이미지와 영상을 참고해 주세요. 

 

 

 

 

다른 기기를 활용하고 있는 고객분들이라면 유튜브 영상으로 스마트폰 별 로밍 전화 방법을 확인해보세요.

 

 

 

받는 전화 거는 전화 모두 무제한! 이제 로밍은 제로 라이트로 사용하세요

 

 

유플러스는 작년 9, 국가별 로밍 서비스를 일원화한 통합 로밍 요금제 '제로'를 출시하였는데요. 그 중에서도 '제로 라이트' 요금제는 일정 기간 동안 정해진 데이터를 쓰는 기간형 요금제라고 할 수 있습니다. 최소 3일부터 최대 30일까지 요금제를 선택할 수 있고, 받는 음성 전화는 무제한으로 사용할 수 있으니, 여행 계획에 따라 사용할 수 있겠네요!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해외에 오래 체류하는 분들이 늘어나면서, 장기 로밍 요금제를 사용하시는 분 역시 늘어나고 있는데요. 가족, 친구와 맘 편히 통화로 안부를 주고받을 수 있게, 유플러스가 제로 라이트 이용 고객 대상으로 발신 음성 전화를 무제한으로 제공합니다. 올해 7~8월 동안 총 8종의 제로 라이트 요금제를 가입하면 (제로 라이트 요금제 4, 제로 라이트 1020 요금제 4) 발신 음성 전화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데요.

 

 

유플러스의 음성 전화는 음성망 기반이기 때문에, 해외에서 데이터 신호가 약한 지역에 계시더라도 안정적으로 통화를 할 수 있답니다. 이제 아무 걱정 없이 무제한으로 음성 전화를 사용하세요. 유플러스가 여러분의 데이터 걱정, 요금 걱정을 제로로 줄여드릴게요 :)

 

 

유플러스 로밍 제로 요금제 신청하러 가기 (모바일)

 

 

[U+추천 포스팅 더 보기]

 

아이폰 유저 주목! 알아두면 쓸 데 있는 로밍 전화 : 해외에서 전화 거는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