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8, 네이버가 선보인 ‘NOW’24시간 내내 즐길 수 있는 실시간 라이브 스트리밍 서비스입니다. 기존에는 네이버 모바일 앱과 클로바가 탑재된 스마트 스피커에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었는데요. 이제 유플러스 tv를 사용하는 분들이라면 셋톱박스를 통해서도 ‘NOW.’를 즐길 수 있습니다.


이제 24시간 펼쳐지는 LIVE 콘텐츠와 고퀄 플레이리스트를 광고 없이, 무료로 즐겨보세요. 이제 U+TV 리모콘에서 클로바 음성검색버튼을 누르고 "네이버 나우 틀어줘"라고 말해보세요. 24시간 오디오 스트리밍 서비스가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1 셀럽들이 진행하는 오리지널 쇼’, U+tv에서 들어보세요




헤이즈자이언티 그리고 송민호&피오 등 다양한 호스트들이 진행하는 오리지널 라이브 쇼를 U+tv셋톱박스를 통해 즐길 수 있습니다멋진 아티스트들과 지금을 함께해보세요!


셀럽 및 아티스트들이 진행하는 프로그램마다 방송 시간이 다르니 아래 일정표를 꼭 참고해주세요 :) 이제 유플러스 tv로 라디오를 본방사수하는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겠네요.

 

프로그램 명

프로그램 소개

방송 시간

송민호 & 피오의 <Brrrr Friends>

찐친구 송민호 &. 피오의 핵인싸 프로젝트 <Brrrr Friends>

매주 수요일 밤 12 30

헤이즈 <일기>

헤이즈가 써내려가는 일기. 하루에 하나씩, 헤이즈 일기를 들어보세요!

매주 월요일 - 목요일 밤 8

하성운 <심야아이돌>

야행성 아이돌 하성운이 매일 밤 찾아온다. 종료 시간이 정해지지 않은 야행성 오디오 쇼!

매주 월요일 - 금요일 밤 11

자이언티 <SAP>

당신의 삽질에 주목하는 1인 토크쇼. 매주 다양한 게스트를 초대해 삽질하는 이야기 해볼게요.

매주 목요일 저녁 8

 형돈이와 대준이
<네이놈>

 美친 예능 콤비 정형돈&데프콘! 이토록 신박한 오디오쇼가 있을까?!! 네이놈! 당장 사연 보내지 못할까

매주 월//금 오후 2

더콰이엇, 염따

<랩하우스>

더콰이엇과 염따가 한국 힙합의 미래를 (아마도) 논의 합니다.

매주 목요일 밤 10



#2 24시간 무료로 즐기는 고퀄 신곡, ‘올데이 뮤직



24시간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올데이 뮤직도 U+tv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감질나는 1분 미리듣

기 같은 방식이 아니라추가 결제나 광고 없이 전곡을 무료로 24시간 즐길 수 있습니다다양한 테

마로 엄선한 고퀄 선곡이 기다리고 있으니집에서 그날의 분위기와 기분에 따라 입맛대로 고를 수 

있겠습니다.




프로그램 명

프로그램 소개

방송 시간

올타임 훼이보릿 탑골가요

세기말 감성과 복고 느낌 물씬~ 추억의 노래들을 24시간 즐겨보세요!

매일 24시간 온에어

올타임 훼이보릿 팝

전 세대를 걸쳐 꾸준히 사량받고 있는 1960-2000년까지의 팝 히트곡 메들리

매일 24시간 온에어

VIBE 최신곡 믹스

실시간으로 차트 점령중! 이번 주를 떠들썩하게 만든 노래들을 논스톱으로 모아 들어보세요.

매일 24시간 온에어

오후의 노동요

여긴 어디? 나는 누구? 정신없이 몰아치는 비트와 리듬 속으로... 오후의 활력소가 되는 노동요!

평일 오후 2 ~ 오후 5

아침의 클래식

여러분의 아침이 더 상쾌해지도록 누구나 편하게 들을 수 있는 아름다운 클래식 음악들을 모았어요.

평일 오전 8 ~ 오전 12

POP NOW

전세계를 강타한 팝송, 들으면 딱 아는 그 노래들부터 미처 발견하지 못했던 명곡까지...!

평일 오후 12~ 오후 2 & 평일 오후 6~ 오후 8

케이팝 원픽

전세계가 사랑하는 최애 케이팝 원픽 모음

평일 아침 9, 12



#3 음성발화를 캡쳐하면 스타벅스 커피를 드려요!



LG유플러스 페이스북에서는 네이버 나우 인증 이벤트를 진행 중인데요. 우리집 U+tv로 네이버 NOW를 사용해보고, 음성 발화 후 결과 화면을 캡쳐한 후,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달아주세요. 추첨을 통해 총 10분께 스타벅스 아이스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경품으로 드립니다!

 

24시간 내내, 광고 없이, 무료로 즐기는 네이버 NOW, 이제 #네이버클로바 와 함께 더욱 똑똑해진 U+tv를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U+추천 포스팅 더 보기]

TV와 모바일을 오가는 U+tv, ‘아까 거기부터 드라마 쭉 이어서 즐기세요!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