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G유플러스, 5월 8일 LG벨벳 사전예약 시작


LG유플러스(부회장 하현회/www.uplus.co.kr)는 LG전자의 5G 전략 스마트폰 ‘LG벨벳’의 사전 예약을 5월 8일부터 14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LG벨벳은 LG전자가 디자인에 역점을 둔 상반기 전략 스마트폰입니다. 물방울이 떨어지는 모양의 후면 카메라와 디스플레이 좌우 끝을 구부려 손에 감기는 최적화된 그립감을 제공하는 3D 아크 디자인을 적용한 것이 특징입니다.


6.8인치 20.5:9 화면비의 시네마 풀비전 디스플레이에 스테레오 스피커와 인공지능 사운드, 올레드 시네마 뷰로 영상 시청 몰입감을 극대화했습니다. 4천800만 화소 후면 카메라를 중심으로 저조도 환경에서 여러 개의 카메라 화소를 하나로 묶어 촬영하는 쿼드 비닝 기술을 적용해 어두운 곳에서도 깨끗한 사진 촬영이 가능하도록 했습니다.



■ 14일까지 사전 예약 고객에 네이처컬렉션, 더페이스샵 50% 할인권 지급


제품 사양은 8GB RAM과 퀄컴의 5G 통합칩 '스냅드래곤 765 5G'가 탑재됐으며 180g의 무게에 4300mAh의 대용량 배터리를 적용했습니다. 색상은 오로라 화이트, 오로라 그레이, 오로라 그린, 일루전 선셋 총 네 가지로 제공됩니다.


LG유플러스는 사전 예약기간 자사 매장이나 공식 온라인몰 U+Shop에서 LG벨벳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LG생활건강 뷰티라이프스타일 편집숍인 네이처컬렉션과 더페이스샵 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5,000원 할인 쿠폰 및 색조 제품 50% 할인권을 기본 지급합니다.



■ 사전 예약 가입 후 개통하면 LG전자 스타일러 특가 구매 기회 제공, 추첨 통해 빔프로젝터, 와인셀러, 오브제 냉장고 등 프리미엄 가전 경품으로…


또한 사전예약자 중 5월 21일까지 개통한 고객에게는 LG전자 스타일러, 프라엘 마스크를 특가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혜택과 함께, 추첨을 통해 시네빔(빔프로젝터), 와인셀러, 냉장고 등 LG전자 프리미엄 가전과 넷플릭스 굿즈를 경품으로 제공합니다. 


LG유플러스는 코로나19로 인한 언택트 생활 트렌드가 확산되면서 고객들이 가정 에서 영상을 시청하는 시간이 늘고 있어 시네빔 등의 사은품이 유용할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뿐만 아니라 사전예약 개통 고객은 퓨리케어(공기청정기) 미니, 무선 LED 스탠드, 스마트폰 짐벌(거치대) 중 하나를 사은품으로 고를 수 있는 LG전자 혜택도 누릴 수 있습니다.



■ “30대 여성 고객층 어필 기대”, “젊은 여성들에게 적합한 사은 혜택 마련”


U+Shop에서는 LG벨벳을 구입하는 고객을 위해 ‘유샵위크’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추첨을 통해 ▲LG벨벨 0원 구매 ▲1년 통신비 0원 ▲LG 시네마빔 0원 구매 등 ‘0원으로 삽니다’ 혜택과 선택약정할인 25%ㆍLTE 그대로 약정할인 6%ㆍLG U+ family 하나카드 20% 할인 등 총 ‘51% 요금 할인받고 삽니다’ 혜택을 제공합니다.


또한 U+Shop에서는 네스프레소 버츄오 플러스 커피머신, 신세계 상품권 3만원 등 단독 사은품을 추첨을 통해 증정합니다.


정혜윤 LG유플러스 마케팅전략담당 상무는 “LG벨벳의 그립감과 디자인이 특히 30대 여성 고객층에게 많은 관심을 끌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예약가입 사은품을 젊은 여성들에게 적합한 혜택으로 구성했다”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