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학생 서포터즈]겁쟁이들이 킹덤을 본다면?


안녕하세요. LG유플러스 유대감 5기 5조, 오누이 팀입니다.



LG U+에서 국내 IPTV 중 처음이자 유일하게 넷플릭스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 3월 13일 새로 개봉한 킹덤 2도 U+tv를 통해서 생생하게 봐야겠죠 ?


보기에 앞서, 저희 유대감 5기 오누이조가 엄청 화제가 되었던 킹덤 1을 보고 리뷰를 해보았습니다. 


출처 : 넷플릭스


킹덤 1은 옛날 조선시대 사극과 좀비가 어우러진 드라마인데, 서로 이질적이라고 생각했지만 엄청 잘 어울려 더욱 더 긴장감을 고조시킬 수 있었습니다. 


또, 시그널을 제작하셨던 김은희 작가님이 만들어서 그런지 1화부터 6화까지의 모든 편이 완성도 있게 진행되었으며 좀비분장이 엄청 리얼해서 현장감과 생동감이 있었던 것 같았습니다.



한편, 킹덤2 U+tv를 통해서 봐야 하는 이유를 또 말씀해 드려야겠죠?


U+ IPTV의 셋톱박스에는 넷플릭스 앱이 기본적으로 탑재된 상태입니다. 따라서, 별도의 셋톱박스를 구매할 필요 없이 U+ IPTV로 간편하게 시청할 수 있습니다.


, U+ 인터넷은 넷플릭스 인터넷 품질 평가에서 12개월 연속 1위를 했고 구글 동영상 품질 보고에서도 최고 HD 등급을 기록했습니다. 그만큼 영상에 특화된 서비스라는 사실을 알 수 있죠.


마지막으로 U+ 스마트 인터넷 요금제를 신청할 경우 AI스피커와 AI리모컨을 무상으로 제공합니다. 이 두 가지 제품을 활용한다면 더 스마트한 제어를 가능하게 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다양한 장점과 혜택이 있는데, 그저 놓치고만 있을 수는 없겠죠



네, 그럼 지금까지 유대감 5기 5조 오누이 조의 이야기를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