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피한 연말? 남친이냐 친구냐 그것이 문제로다!

어느덧 11월이네요! 정말 시간 빨라요~ 어릴 때는 몇년 쯤 훌쩍 지났으면 좋겠다고 생각했었는데, 요즘은 한달이 흐르는 것도 너무 아쉬워요 ㅋㅋ '올해도 다 갔구나' 하는 생각은 조금 슬프지만 그래도 연말에 기다리고 있는 각종 파티들과 행사들이 기대되는 건 어쩔 수 없어요! 언제나 도로시 맘을 설레게 하는 크리스마스도 있으니 말이에요! 그럼 오늘은 '해피한 연말'을 보내기 위한 Tip을 알려드릴게요~ 에브리바디 리슨 업!


LG U+ 응모권 이벤트와 함께라면 당신의 연말은 풍성할지니!


연말은 흥겹기도 하지만 그에 따른 지출이 상당한 때이기도 하죠! 여러분들의 지갑두께를 지키기 위해 도로시가 알려드립니다~ 해피한 연말을 원하신다면 'LG U+ 응모권 이벤트'활용해 보세요~ 응모권 이벤트는 매 월 다른 테마로 여러분께 혜택을 드리고 있답니다. 이번 달은 '즐거운 연말 준비'로 '연인과의 데이트' 코스와 '지인과의 와인 파티'를 지원해 드리고 있어요! 귀가 쫑긋해지시죠? ㅎㅎ



그렇담 '응모권'이 무엇인 지 설명해드려야겠죠? '응모권'이란 LG U+ 홈페이지에서의 활동에 따라 적립되는 이벤트 참여 권한이고, 응모권 이벤트에 참여할 때 1장 씩 사용하실 수 있답니다. 응모권은 발생시점으로부터 3개월 뒤 자동 소멸되니 최대한 적시에 사용해주시는게 좋아요! 참고해 주세요 :)



연인과의 특별한 데이트를 원해?
무엇보다 연말연시가 솔로들의 가슴을 아프게 후벼파는 이유가 여기에 있죠! 연말연시는 '커플'들의 활약이 가장 왕성한 때이잖아요~ 정말 연말엔 극장가는 물론이고, 맛집엔 커플들의 예약석으로 발 디딜 틈이 없잖아요? 그래서인지 달달한 연말 데이트를 계획하고 있는데 가끔 상대방으로부터 다음과 같은 말을 듣기도 하죠. '오만 사람들이 모이는 장소에 왜 가냐?' 라고요. LG U+ 응모권 이벤트에 참여하시면, 발 디딜 틈 없는 연말데이트 명소에 길을 틔워드립니다 ㅋㅋ 어떤 경품이기에 그러느냐고요? 확인해주세욥!


1. 대명 비발디파크 스키월드 주간이용권 1인 2매 (10명)
2. CGV 골드클래스 예매권 1인 2매(30명)
3.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1인 2매(50명)



연말엔 복작복작 파티가 제격이지!
연인과의 달콤한 데이트도 좋지만, 역시 연말하면 마음이 통하는 지인들과의 파티도 기대되는 것 같아요~ 요즘엔 크리스마스나 지인 모임 때 와인들을 많이 드시더라구요! 여성 분들도 부담없이 술자리에 참석해서 분위기도 흥겨워지고 말이죠~ 이렇게 화기애애한 연말 모임을 LG U+ 응모권 이벤트로 알뜰하게 준비해보세요~ 지인들과의 와인파티를 풍성하게 해 줄 경품을 소개합니다!


1. 보보스 와인 셀러 6병형(3명)
2. 쉬크 레이디 코르크 스크류(4명)
3. 바바 로제타 비앙카 모스카토&바바 로제타 레드 (100명)


<도로시의 Tip>
어떠세요? 이번 11월 응모권 이벤트, 도전해보고 싶지 않으세요? 연인과의 데이트나 지인들과의 오손도손 와인파티를 준비하기엔 안성맞춤인 기회인 것 같은데요~ 이벤트는 2010년 11월 1일(월)부터 2010년 11월 30일(화), 이렇게 한 달간 진행된답니다. 그리고 당첨자는 2010년 12월 2일(목)에 발표하고요! 모두 즐겁고 풍성한 연말을 보내시길 바라며 오늘의 도로시 Tip을 마칠게요~ 많은 참여 부탁드려요! :)



<이미지 출처>
그림 1 http://www.flickr.com/

#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RSS로 구독하세요!

   '도로시의 OZ LAB'은 트위터에서도 만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