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앱만 키면 100% 선물 증정! U+VR 첫 방문 이벤트


U+AR, VR부터 최근 출시된 U+아이들생생도서관까지, 유플러스 5G는 어느덧 여러분의 일상에 스며들어 다양한 서비스와 콘텐츠로 만나고 있는데요. 5G 요금제를 사용하면 다양한 앱 서비스를 무료로 즐길 수 있으니, 그 즐거움의 범위가 더욱 넓어지는 것 같네요!




특히 지난해 4월, 유플러스 5G의 출발과 함께한 U+VR 앱은 신규 콘텐츠를 꾸준히 업데이트하며 많은 분들의 즐거운 5G 모바일 라이프를 함께 하고 있습니다. U+VR 앱에서는 820여 편의 독점 영상과 게임, 영화, 웹툰, 공연 등 1,450편이 넘는 VR 영상을 한 곳 모아 실감나게 감상할 수 있는데요. Full HD보다 4배 이상 선명한 4K UHD VR 영상으로 압도적인 몰입감을 제공합니다. 



여러분의 일상 속 5G를 책임지는 U+VR 앱에서 2020년 신년을 맞아 첫 방문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1월 15일(수)부터 1월 31일(금)까지 U+VR이 처음인 고객 모두에게 선물을 드립니다! 첫 방문 고객에겐 U+VR의 다양한 콘텐츠를 구매하고 즐길 수 있는 5천원 쿠폰을, 영상 시청 고객에겐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쿠폰을 드립니다.



특히 첫 방문 고객께 드리는 쿠폰 선물에 눈길이 가는데요. 쿠폰은 U+VR 내 유료콘텐츠 결제 시, 이용이 가능합니다. 콘텐츠 포스터 왼쪽 상단에 “\”가 표시된 콘텐츠를 선택한 뒤, 구매하기를 누르고 ‘할인 적용 선택’란에서 경품으로 받은 쿠폰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첫 방문 고객은 방문 다음 날 이벤트를 응모한 휴대폰 번호로 경품이 발송되며, 영상 시청 고객에게는 2월 7일(금) 당첨자 안내 후, 2월 14일(금) 응모한 휴대폰 번호로 경품이 발송 됩니다. 영상 시청 후 반드시 [영상 종료] 또는 [뒤로 가기] 버튼을 눌러야 이벤트 응모가 완료됩니다. 이외의 방법으로 앱을 종료하는 경우에는 당첨되지 않을 수 있으니 꼭 참고해주세요!


* 첫 방문 경품은 U+VR > 설정 > 쿠폰함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 영상 시청 경품은 문자메시지로 통해 모바일 상품권으로 보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