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갤럭시 탭 S6, LG유플러스에서 만나면 할인 금액은 얼마?!


작년 8월 삼성전자에서 출시한 갤럭시 탭 S6는 기존 S4 모델보다 두 단계나 업그레이드 된 성능으로 많은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습니다. 특히 갤럭시 탭의 핵심이라고 할 수 있는 S펜이 완전히 새로워졌는데요. 갤럭시 탭 뒷면에 S펜을 부착할 수 있게 되어 휴대와 자동충전을 함께 할 수 있으며, 블루투스가 탑재되어 태블릿 전용 리모콘으로도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새로워진 갤럭시 탭 S6는 이전 세대보다 얇고 가벼워 가방에 휴대하기 좋을 뿐 아니라 들고 사용하는 데에도 전혀 무리가 없는데요. 갤럭시 탭 S6의 공시지원금 혜택과 선택 약정 할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제조사 

모델명 

정상가 

최대 공시지원금 

삼성전자

갤럭시 탭 S6 256G

(SM-T865N256P)

1,127,500원

220,000원



 스마트폰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 이용자라면 기본 요금 무료



‘5G 프리미어 슈퍼’, ‘5G 프리미어 플러스’, ‘속도 용량 걱정 없는 데이터 105’, ‘속도 용량 걱정 없는 데이터 88’과 같은 스마트폰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를 사용하시는 분들이라면 갤럭시 탭 S6를 더 좋은 가격으로 만날 수 있습니다. 위 네 가지 요금제를 이용하실 경우 태블릿/스마트 기기 2회선을 요금제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데요. 이때 무료로 이용 가능한 요금제는 ‘태블릿/스마트기기 데이터 500MB+나눠쓰기’, ‘LTE데이터쉐어링500MB’, ‘LTE Wearable’, ‘LTE Wearable KIDS’ 기본 요금제입니다. 


스마트폰 무제한 데이터 요금제 사용 시 태블릿 기기 기본 요금제의 500MB 데이터를 모두 사용한 이후에도 스마트폰 데이터 제공량을 나눠 쓸 수 있는데요. 특히, ‘속도 용량 걱정 없는 데이터105’ 스마트폰 요금제를 사용하는 분들은 100GB 내에서 태블릿 기기와 데이터를 자유롭게 나눠 쓸 수 있습니다. 이러한 조건으로 공시지원금 혜택을 받아 할인된 가격에 갤럭시 탭을 구매한다면 기기할인과 요금할인을 모두 받을 수 있어 스마트폰뿐만 아니라 태블릿 PC의 데이터 사용이 많은 분들께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태블릿/스마트기기 데이터 걱정없는 25GB



태블릿 기기에서 무제한으로 데이터를 즐기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지금 소개해드리는 요금제에 집중해주세요! ‘태블릿/스마트기기 데이터 걱정없는 25GB’ 요금제는 월 정액 65,890원(부가세 포함)에 데이터 및 음성 통화, 메시지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는 요금제인데요. 이 요금제와 함께 갤럭시 탭 S6를 구매한다면 총 220,000원의 공시 지원금을 활용하여 조금 더 저렴하게 기기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금액 혜택을 받는 방법으로는 통신 요금의 25%를 할인받을 수 있는 선택 요금 약정 할인이 있습니다. 24개월 기준 선택 약정 할인을 선택한다면 395,328원의 요금을 할인 받아 갤럭시 탭 S6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엔 공시지원금보다 선택 약정 할인으로 구매하는 것이 더욱 유리합니다.


‘태블릿/스마트기기 데이터 걱정없는 25GB’ 요금제는 월마다 제공하는 25GB의 데이터를 모두 소진했을 경우 일 2GB를 지원합니다. 2GB를 모두 소진했을 시 3Mbps 속도로 데이터를 계속 이용할 수 있어 추가요금 걱정없이 데이터 이용이 가능합니다. 


 태블릿/스마트기기 데이터 20GB



‘태블릿/스마트기기 데이터 20GB’ 요금제는 월 정액 24,750원(부가세 포함)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월 20GB 데이터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비교적 경제적인 가격으로 20GB라는 충분한 데이터를 사용하고 싶으신 분들께 적합한데요. 주어진 20GB를 모두 사용할 경우 자동으로 데이터 사용이 차단되어 추가요금 걱정이 없는 요금제입니다.


‘태블릿/스마트기기 데이터 20GB’ 요금제를 선택하면, 220,000원의 공시지원금 할인 혜택을 받아 갤럭시 탭 S6를 좀 더 저렴하게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만약, 24개월 선택약정할인으로 구매한다면 총 148,488원의 요금할인을 받을 수 있어 공시지원금으로 구매하는 것이 더 유리합니다.


 태블릿/스마트기기 데이터 10GB



‘태블릿/스마트기기 데이터 10GB’ 요금제는 월 정액 16,500원(부가세 포함)이라는 저렴한 요금에 월 10GB 데이터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비싼 기기 값을 지불하는 대신 저렴한 가격의 요금제를 이용하고 싶은 분들에게 좋은 선택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10GB를 모두 사용할 경우 자동으로 데이터 사용이 차단되어 추가요금 걱정이 없는 요금제입니다.


‘태블릿/스마트기기 데이터 10GB’ 요금제를 선택하면, 220,000원의 공시지원금 할인 혜택을 받아 갤럭시 탭 S6를 좀 더 저렴하게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선택약정할인으로 구매하고자 한다면 24개월 간 총 99,000원의 요금할인을 받아 이 경우엔 공시지원금 할인 혜택을 이용하는 것이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방법이겠네요!


지금까지 1월 3주차 LG유플러스 공시지원금 소식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