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학생 서포터즈]훈련소 갈 때 뭘 챙겨가면 좋을까?

안녕하세요, LG유플러스 대학생 서포터즈 유대감 4기 5조 5G입니다.


지난 영상에 이어 이번에는 군인 콘텐츠 2탄인데요. 훈련소까지 얼마 안남은 저에게 많은 궁금증이 있었는데 아마 저만의 고민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입대를 앞둔 모든 예비 군인들도 아마 저와 같은 고민을 하고 있겠죠. 그래서 제 궁금증을 모아 영상으로 만들어보았습니다. 



우선 가장 궁금한 분들이 많을 ‘훈련소 들어갈 때 준비물’입니다. 군대가면 다 주는데 무슨 준비물이야? 라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많으시겠지만 의외로 준비해가면 좋은 물품들이 있습니다.



예를 하나만 들자면 전자시계인데요. 아날로그 시계에 비해 튼튼하고 알람 기능이 있어서 군인에게 필수템입니다.



나머지 준비물들은 영상을 통해 확인해주세요~


두 번째로는 군대의 슈퍼인 PX 꿀팁입니다.



군인들의 경우 휴가를 나올 때 사회에 비해 싼 PX에서 많은 물품들을 사오는데요



어떠한 물건들을 사오면 주변 사람들이 좋아하는지 역시 영상을 통해 확인해주세요!



마지막으로는 ‘군 생활 중 잊을 수 없는 음식’ 인데요. 어찌보면 주변에서 많이 들어봤을 법한 음식들일 수도 있지만 역시 끝까지 시청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럼 길다고 보면 길고, 짧다고 보면 짧은 저희 영상은 여기까지 였습니다. 주변에 군대에 입대하시는 분들 모두 군대 잘 다녀오셨으면 좋겠고, 저 역시 무사히 잘 다녀오겠습니다!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지금까지 유대감 4기 5조 김민수였습니다.



[BGM]

Track: Raven & Kreyn - So Happy [NCS Official Video] 

Music provided by NoCopyrightSounds. 

Watch: https://youtu.be/cmVdgWL5548 

Free Download / Stream: http://ncs.io/SoHappyYO